스카이 베가(VEGA)LTE와 함께한 울랄라 세션 단독 콘서트 현장(베가 컬쳐 프로젝트 2)

반응형

슈퍼스타K3에서 압도적인 실력을 보여 주면서 우승을 한 울랄라세션의 단독 콘서트가 어제 광나루역에 있는 AX-KOREA에서 열렸습니다. 저도 빠짐없이 슈스케3을 보았던 터라 울랄라세션이 보여 주었던 뛰어난 실력에 압도되곤 했는데, 사실 실력인 너무 압도적이어서 오디션의 재미라고 할 수 있는 긴장감이 좀 덜했다는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생각한대로 가볍게 우승을 차지 했습니다. 늘 티비로만 보던 터라 공연장에서 직접 그들의 무대를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했는데 이렇게 기회가 되어서 그들의 단독 콘서트를 보게 되었습니다.

이번 울랄라세션의 단독 콘서트는 SKY 베가 컬쳐 프로젝트 캠페인의 일환 이기도 합니다. 베가 컬쳐 프로젝트는 스카이 베가에서 서포트하는 문화행사로서 1회는 김범수,김연우,김건모등 나가수에 출연했던 가수들이 콘서트를 했고 2회에서는 울랄라세션이 진행을 맡았습니다. 기업들의 문화행사에 대한 관심은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것 같은데 기업들의 이런 움직임은 소비자들에게 무척 유익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좀더 다양한 문화 행사를 즐길 수 있으니 말이죠. 다음에 있을 행사도 한번 기대를 해봐야 겠습니다.

행사가 열렸던 날은 정말 무진장 추웠던 날이어서 완전 무장을 하고 현장을 방문했습니다. 게다가 AX-KOREA의 실내도 그리 따듯하지 않았던 기억이 나서 완전무장을 했네요. ^^ (AX-KOREA는 일단 역에서 가깝고 찾기 쉬워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울랄라세션 리더도 이곳에서 한 이유가 팬들이 찾기쉽고 편하게 올 수 있어서 선택했다고 하더군요.)


조금 이른 시간임에도 현장은 이미 수 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울랄라세션이 이 정도로 인기가 있는 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확실히 슈스케3의 영향력은 크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승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바로 단독 콘서트를 열고 CF에 등장하니 말이죠. 이런 오디션 프로그램을 무척이나 즐기는 편인데 앞으로도 더 많은 실력있는 가수들이 배출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베가 컬쳐 프로젝트 2번째 시간


실내는 이렇게 베가 LTE M이 전시가 되어 있어서 관람객들이 쉽게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체험하고 있는 사람들의 옷을 봐도 이날 얼마나 추웠는지 감이 오시지 않나요?^^

그동안 삼성,엘지등 다양한 스마트폰은 접해 보았지만 이상하게 SKY 제품은 제대로 접해 보지 못해서 늘 아쉬웠는데 이번에 제대로 이것 저것 만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SKY 제품은 오래 전부터 워낙 브랜드 이미지를 잘 구축 해놓아서 늘 약간의 동경이 있는 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 SKY폰은 한번도 경험해 보질 못 했는데 이번에 한번 잠깐 구경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SKY 베가 LTE M 은 역시 디자인이 우선 눈에 들어옵니다. 겨울이라서 화이트 색상이 더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뒷면에는 제겐 여전히 설레임을 안겨주는 SKY 로고와 상단에 SKT 의 4G LTE 로고가 보입니다.


측면에는 메탈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어서 강인한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디자인과 제품에 관련된 리뷰는 차후에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 베가 LTE M 제품의 스펙을 살펴보니 최신 폰 답계 최신의 기능으로 무장을 하고 있습니다. 4.5형 대형 화면(1280x800)에 800만화소 1.5기가 듀얼코어등 스펙으로 놓고 보면 만족스럽습니다. 리뷰할때 더더욱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


그 중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기능은 바로 모션 센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티비 광고에서 단지 손을 제품에 터치 하지 않고서도 손의 움직임만으로 화면을 조작하는 것을 보고 정말 신기하다는 생각을 했는데 직접 작동 해보니 역시나 그 것은 신기 했습니다. 잠깐만 마져 보아서 그 느낌을 제대로 말하기는 어렵지만, 이 부분도 리뷰를 통해서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할 시간이라 한산했던 로비의 모습


한가지 재미 있었던 것은 화장실에도 이렇게 유리창에 재미있는 장치가 있었답니다. 하단에 보이는 10억 경품이 눈에 바로 들어오네요. 이날 무려 300대를 경품으로 제공을 해서 그런가 사람들이 더 많이 온 듯 합니다. 역시 경품 하나는 정말 통이 큰 SKY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페라리 경품으로 사람들을 충격이 도가니로 몰아 넣더니 이번에는 300대의 베가 LTE M 경품이라니..ㅎㅎ 하지만 늘 그렇듯이 저는 꽝이라는 ㅠㅠ


이제 시간이 되어서 드디어 실내로 입성을 했습니다. 와우~ 실내는 사람들로 발 디딜 틈이 없었습니다. 오기 전에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오산이었습니다. 공연장이 아주 만원이었습니다. 제가 있는 곳은 1층 스탠드석이 아닌 2층 VIP석이었습니다. 이곳에 앉아서 편하게 관람할 수 있었죠. ^^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까 베가의 V자가 마징가Z의 가슴에 있는 V자를 닮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기 마징가Z의 실물 모형이 서 있었다면 더 멋지지 않았을까 잠시 생각해 봅니다. 아예 베가 로봇을 하나 만들어서 프로모션을 하는 것도 재미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드디어 공연 시작! 도대체 이게 몇년만에 보는 공연관람인가요?


공연은 아직 올랄라세션의 곡이 없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처음 부터 끝까지 슈스케3에서 불렀던 노래만을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각각이 솔로로 부르는 시간에는 다른 가수의 곡도 보여주었습니다. 티비에서 보여 주었던 놀라운 퍼포먼스를 직접 보게 되니 아무래도 상당히 새롭더군요.


공연 관람중 놀랐던 부분은 공연 중간에 크리스티나가 등장을 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들었던 기대감은 혹시 투개월도 등장하는 건가 했는데.. 그건 아니었습니다. ^^;


역시나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 주었던 크리스티나와 이분.. 응(?) 죄송합니다. 이름이 확실히 기억이 나지 않네요는 농담이고 김명훈씨


또 하나 놀라웠던 부분은 리더인 임윤택이 솔로로 보여 주었던 댄스 타임이었습니다. 저는 그의 댄스 보다는 노래를 기대 했는데 노래 보다 격렬한 군무를 보여 주었습니다. 여러 춤이 짱뽕이 된 격렬한 춤이었는데 위암 4기라고는 전혀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멋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가장 에너비 소비가 큰 공연을 보여 주었습니다. 병만 아니었다면 아주 하늘을 날아 다닐 기세였습니다.

어서 빨리 병도 완치가 되어서 다음 공연에는 더욱 파워플한 댄스 기대하겠습니다.^^

이제 사진은 여기까지만 촬영하고 저도 공연의 분위기에 빠지기로 했습니다. 이후로는 다이나믹 듀오와 울랄라세션의 5번쩨 멤버인 군조의 깜짝 등장이 있었습니다. 중간에 개그맨 변기수씨가 나와서 이런 저런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주었고요. 마지막은 역시 슈스케에서 보여 주었던 '미인'으로 그들의 첫 단독 콘서트의 막을 내렸습니다. 슈스케에서 보여 주던 그 모습 대로 역시 볼거리가 많은 퍼포먼스를 보여 주어서 그들을 사랑하는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멋진 공연을 본 후에 덤으로 300명에게는 최신 스카이 베가 LTE 까지 증정하는 행사가 열렸으니 이날 베가에 당첨 되신 분은 멋진 공연도 보고 최신 스마트폰도 타고 정말 훈훈한 성탄절을 보내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역시나 맨날 경품 탈락... ㅠ.ㅠ


혁신은 그런것!

공연장 화장실에서 본 문구인데 늘 혁신을 꿈꾸는 저에게 상당히 도전적으로 다가왔습니다. SKY도 그동안 휴대폰  시장에서 늘 혁신적인 그 무언가를 담아서 선을 보였는데 그런 혁신을 꿈 꾸는 모습 때문에 예나 지금이나 여전히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번에도 다른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모션 기능을 탑재 해서 한단계 진보된 기술을 선보이는 등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비자를 위한 이런 다양한 문화행사도 스카이 베가 브랜드의 가치를 올리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고 봅니다.

간만에 재미있는 공연도 잘 보았고 스카이 베가 LTE도 시연할 수 있어서 아쉽지는 않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정말 기대가 되는 베가 LTE M 과 함께 찾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베가에 대해서 자세한 부분을 알고 싶으면 밑에 있는 링크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http://www.androians.com/vegaLTE/gate/index.php?planet=vega

(페이스툭) http://www.facebook.com/vega.kr

(트위터) http://twitter.com/#!/skyandroian

모두들 행복한 성탄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