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이벤트]도곡 래미안 진달래. 모델 하우스 오픈및 분양 관심 이벤트

반응형
블로그를 시작하고 나서 이벤트 관련 정보에 대한 소개 포스팅은 가끔씩 했던 것 같은데 오늘 같이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는 처음으로 진행해 보는 것 같습니다. 제가 래미안 타임즈 기자단으로 오랫동안 활동을 하면서 부동산 관련된 글을 작성해 오긴 했지만 오늘은 작년 11월달에 포스팅했던 서울 교육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도곡 래미안 진달래 스크랩 이벤트 관련 이야기입니다.


스크랩 이벤트는  기자단으로 활동하면서 처음으로 요청 받기는 했지만 이런 블로그 이벤트라는 걸 처음 해보는지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좀 처음에 감 잡기가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방식은 그저 제가 예전에 작성했던 도곡 래미안 진달래 포스팅을 블로그나 카페에 올려주는 거라 참여 하는 방식은 크게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도곡동이라고 하면 우리나라 교육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도곡동은 그저 니나가는 것 만으로도 교육의 열기에 압도되는 기분을 느끼곤 하는데 그 중심부에 도록 래미안 진달래가 있습니다.

맹모삼천지교라는 말도 있는데 자녀의 교육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에게는 도곡 래미안 진달래는 정말 최고의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는 아파트 단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육뿐만 아니라 강남은 우리나라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생활환경이나 교통,의료등 모든 것에 있어서 안락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래서 땅값도 비싸고 많은 사람들이 강남 입성을 꿈꾸는게 아닐까 싶네요.


이런 부분 때문에 도곡 래미안 진달래가 가지는 가치는 지금도 그렇지만 미래에 더 가치가 크리라 생각합니다. 제가 예전에 포스팅을 했던 반포 래미안 프레스티지 처럼 말이죠. (그때 받았던 느낌을 도곡 래미안 진달래에서도 받았습니다.)

도곡 래미안 진달래가 가지고 있는 가치가 뭘까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도곡 래미안 진달래 포스팅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래미안 홈페이지에서 e-모델하우스(사이버 모델 하우스)는 바로 보실 수 있고 2월9일 부터 분양이 시작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래미안 스크랩 이벤트 참여 방법 *


  1. 래미안 도곡 진달래 취재 포스트로 이동    

      http://khaiyang.blog.me/70123487597


  2. 지금 작성하는 스크랩 이벤트 포스팅이 아닌 래미안 도곡 진달래 포스트로를 본인의 블로그 또는 활동 커뮤티니와 카페등으로 스크랩하시면 됩니다. (전체공개만 가능하고 메모로고는 안된다고 하네요.)

  3. 스크랩한 곳의 URL을 복사후에 지금 스크랩 이벤트 관련 포스팅 아래 댓글란에 남겨 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 2월 2일~ 2월 19일 약 2주 

                               경품: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파인트 기프티콘 15개 !!

그럼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이벤트 진행 경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비싼 경품은 아니지만 제가 좋아하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교환권(15개)입니다.


선물은 제가 주는게 아닌 삼성물산 래미안에서 제공하는 것이니 저의 주머니가 가벼워질까 걱정 하셔서 참여 안 하시지 마시고  편안하게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 프티콘 발송을 위해서 개인정도(이름/핸드폰번호)기재는 필수라고 하네요. 다른 분들에게 노출되는게 꺼리신다면 비밀글로 댓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링크올린 댓글은 그냥 올리시고 그 아래에 비밀글로 이름과 연락처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페이지 스크랩이 아닌 취재 포스팅 스크랩을 하는 것이니 이 부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http://khaiyang.blog.me/70130355008 (이곳에 댓글로 퍼간 곳 주소와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됩니다.

15분이 상품을 수령할 수 있으니 아직 눈치만 보시는 분들은 어서 신청하세요. ^^ 연재 경쟁률도 저조하니 빨리 참여만 하면 맛있는 파인트를 먹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ㅎㅎ

(스크랩을 하시고 댓글은 이곳에 남기시거나 네이버 블로그에 남기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한 곳에만 댓글을 남겨 주시면 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