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이야기, 카이

넝쿨째 굴러온 T멤버쉽 3탄! SKT 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


SKT 고객이라면 여기 주목할 만한 이벤트가 하나 등장을 했습니다. 이벤트 이름은 요즘 잘 나가는 드라마에서 모티브를 얻은 '넝굴째 굴러운 T멤버십 3탄'입니다. 이름 부터가 뭔가 행운이 넝굴채 굴러올 것만 같은 그런 느낌이 드네요.

선물은 넝쿨채 주는 것 같은데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한 것 같네요. 일단 참여는 아무나 다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SKT 고객만 가능합니다. SKT고객 이라면 지금 바로 이벤트에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페이지



참여방법!

1. 게임에 참여해서 선물을 얻는 방식인데, 여기서 게임은 황금박을 터지게 하는 것이다 보니 콩주머니가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수의 콩주머니가 필요 합니다. 그래서 하루에 한번 로그인(휴대폰번호 인증)할 때마다 3개의 콩 주머니를 받습니다.

여기서 VIP/GOLD 등급이면 콩주머니가 2배라는 점 



(로그인을 하시면(휴대폰 인증방식) 콩주머니를 받습니다.

2. 로그인해서 콩주머니를 얻었다면 바로 황금박을 향해서 던지면 됩니다. 하지만 던지기 전에 먼저 상품을 고르셔야 하는데 아쉽게도 처음에는 콩주머니가 많지 않기 때문에 저렴한 선물을 먼저 고르셔야 합니다.



(저는 로그인을 하니 콩주머니가 3개가 생겼네요. 선물을 선택하려고 보니 3개 가지고 선택할 수 있는 것은 하겐다즈 미니컵 그린티와 비타민워터 뿐이라서 아이스크림을 선택했습니다.)


던지고 나서 황금박이 터치면 당첨여부를 바로 확인해 준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도 황금박을 아직 터트리지 못했기에 뭐가 나오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늘 그렇듯이 이벤트 꽝!! 입니다. 하지만 매일 매일 로그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


넝쿨채 굴러오는 선물 


선물은 삼성 갤럭시S3(5명), SK 상품권 30만원(10명), VIPS 갈릭 스테이크 식사권(150명), 미스터피자 쉬림프골드(L)+홈셀러드+콜라1.25L(300명), 11번가 쇼핑포인트 10,000P(400명), 하겐다즈 미니컵 그린티(500명), 비타민워터 트리플엑스(600명)이고 가장 비싼 선물은 바로 LG 시네마 3D  스마트 TV(47”)인데 딱 한명 많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이번 기회에 스마트TV 하나 장만해 보고 싶네요.

그리고 또 다른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는데 그것은 바로 'WOW 한국경제 TV와 함께하는 Fun 이벤트 내가 바로 T멤버십 홍보대사' 입니다.




(평소 즐겨 사용하는 SNS에 로그인한 후에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하면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3탄 앱을 설치합니다.)


참여방법은 간단한데 여러분이 이용하는 SNS중에 트위터,페이스북,요즘,미투데이 계정에 로그인을 해서 등록을 하게 되면 등록한 사람의 이름이 나온 WOW 한국경제TV 기사가 친구들에게 전달이 됩니다. 어렸을때 불렀던 노래 중에서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노래가 있는데 텔레비전 까지는 아니더라도 신문에 나온다고 하니 한번 재미로 하시고 운이 좋으면 커피 위에 커피라고 하는 T.O.P 아메리카노 캔 커피도 마실 수 있답니다.



등록을 하게 되면 이렇게 한국경제TV에 본인의 이름이 들어간 기사가 나옵니다. 신문에 한번 이름이 나오기 원하는 분들이라면 꼭 재미 삼아 해보시기 바랍니다.^^




SKT 고객이라면 '넝굴째 굴러운 T멤버십 3탄' 이벤트에 참여 하셔서 다양한 선물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기간: 2012년 8월 17일부터 9월 16일까지
당첨자 발표: 2012년 10월2일 T멤버십 공지사항에 공지


이벤트 페이지로 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