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서야 매진? 20억 넘는 수퍼카 애스턴마틴 원-77

반응형

한참전에 블로그에 소개를 드렸던 영국의 명품 수퍼카이자 제임스본드가 영화에서 애용하는 애스턴마틴에서 지구에서 단, 77대를 만들었던 원77 차량이 이제서야 매진이 되었다는군요. 전 예전에 진작 매진이 된 줄 알았더니 이제서야 매진이 된 걸 보면 생각외로 원77의 인기가 그렇게 좋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최근에 아우디가 전세계에 단 333대를 만들어서 화제를 모으고 있던 R8 스파이더 GT가 생각이 나는데 이런 식이면 이 녀석도 빠른 시간안에 다 판매가 되기는 어려울 것 같네요.(하지만 가격 차이가 있으니..)



애스턴마틴은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차량이고 그래서 특히나 관심있게 지켜 본 차량인데 이제는 구할래야 구할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ㅎㅎ 정말 아쉬운 마음 금할길이 없네요. 그동안 이 차량만 눈독 들이고 구입을 망설이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이젠 원77은 포기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애스턴마틴에서는 그런 소비자의 마음을 알고 있는지 또 최고의 리미티드 라인을 만들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그 아쉬움은 새로울 녀석에서 보여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새로 나올 녀석은 V12 자카토(zagato)로 150대 한정 으로 모신다고 하니 말이죠. 이런 한정판이야 돈이 없어서 문제지 늘 어느 곳에서나 존재 하는 것이니까 모두 매진 되었다고 해서 가슴 아파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애스턴마틴은 한땀 한땀 영국 장인의 손에서 탄생하는 명품 차량입니다. 애스턴마틴을 아직 타 볼 기회는 없지만 그래도 아들뻘 되는 재규어 XF는 타본적이 있어서.. ^^




역시 비짠 차라 그런지 이렇게 만들어 지는 곳이 공장이 아니라 무슨 스튜디오 같은 분위기네요. 이러니 비쌀 수 밖에 없나 봅니다.20억이 넘는 가격에 V12엔진 7.3리터, 750마력의 엄청난 고성능을 내는 수퍼 럭셔리카 애스턴마틴 원77은 만들어지고 나서 매진이 되기 까지 시간이 좀 걸리긴 한 것 같은데 지금쯤 전세계에서 77명의 사람들이 이 녀석과 함께 행복을 맞보고 있을 것 같은데 그저 부럽다는 생각뿐입니다. (그나저나 국내에는 단 한대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없는 걸까요?)


2009/03/07 - 벌거벗은 22억 애스턴마틴 원-77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