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안리 해변에서 즐기는 뜨거운 순간! T멤버십 무한포텐 콘서트 부산편

반응형

부산하면 바다고 또 광안리하고 할 수 있습니다. 여름휴가 시즌이 올때 뉴스에서 휴가 장면을 보여줄때 꼭 나오는 것이 부산 광안리의 인파인데 지금까지 티비에서만 보았지 실제로 그런 북적이는 광안리를 본 적은 없습니다. 부산을 지금까지 3~4번 정도 간 것 같은데 전부다 짧게 다녀오고 그래서 늘 부산에서의 아쉬움은 마음에 늘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 SK텔레콤에서 진행하는 무한포텐 부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워낙 바다를 좋아하는 편이라 휴가를 갈때도 바다가 멋진 필리핀 같은 동남아나 그런 곳을 좋아합니다. 여유만 있다면 태평양이나 인도양에 위치한 섬나라  또한 가고 싶은 곳인데, 사실 국내도 찾아 보면 좋은 곳이 많이 있습니다. 부산 광안리도 그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죠. 여기가 다른 곳 보다 좋은 것은 최첨단 마천루 빌딩과 공존하는 해변이기 때문이죠. 



그런 멋진 해변에서 물놀이도 즐기고 국내 탑 가수들의 공연을 즐긴다면 정말 멋질 것 같습니다. 그래서 광안리와 함께하는 샤이니와, 에일리, 김태우, DJ DOC 그리고 MC컬투와 함께하는 무한포텐 콘서트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아쉽게도 T멤버십 무한포텐 콘서트 부산편에 대한 응모는 끝났기에 이젠 응모해서 당첨되신 분들은 신나게 즐길 일만 남아 있습니다.



무한포텐 콘서트 부산편에 응모 하셨다면 지금 바로 당첨자 확인 사이트에 들어가서 직접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당첨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무한포텐 콘서트 부산편을 기다린 분들이라면 두근 두근 바운스 되는 순간일 것 같습니다. 이제 응모에 당첨이 되었다면 T멤버십 카드와 신분증 그리고 당첨 MMS 메시지만 가지고 부산 광안리에 가시면 신나는 음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당첨자 확인은 이곳에서 하세요. 



이렇게 바로 광안리 해변에  스테이지가 마련이 되어 있네요.  근처 높은 빌딩에 계시는 분들은 망원경을 통해서 어떻게 무료로 구경도 가능할 것 같네요. 



이렇게 위성 사진을 보니 광안리 해변을 가보고 싶네요. ^^




그리고 서현 규현이 부른 티플커플송 Want it 이 공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음악을 감상하시고 소셜댓글을 쓰면 또 하나의 놀라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 그것은 바로 마지막 무한포텐 부산 콘서트 티켓하고 콘서트 출연진과 기념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이번 응모에서 떨어져서 좌절하고 있는 분들에겐 정말로 반가운 이벤트인데 총 30명에게 티플커플 무한포텐 콘서트 입장권을 제공한다고 하니 마지막 티켓을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보니까 이후에 또 빅 이벤트가 준비 되고 있다니 이것도 기대가 됩니다. 과연 뭘까요?



티플커플 무한포텐 부산 콘서트에 당첨 되신 분들은 모두들 부산에서 멋진 기억을 담으시기 바랍니다. 혹시 아쉽게도 떨어지신 분들이라면 지금 현재 진행하고 있는 규현,서현이 부른 Want it 송을 부른 후의 느낌을 소셜 댓글로 남기면 또 한번의 기회를 얻을 수 있으니 다시 한번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