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R3 기프트팩 업그레이드로 이젠 아이언이 부럽지 않다

반응형

요즘 베가 아이언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팬택이 모든 사람들이 아이언에 주목을 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 기존의 다른 모델 유저들을 위한 뜻밖의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그동안 스마트폰을 구매한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불만 중에 하나는 구입한 후에 신제품이 나오면 기존 모델에 대한 관리를 전혀 해주지 않는다는 점 입니다. 


그런 부분을 보면 이번에 최신 베가 아이언이 아닌 출시된지 시간이 지난 베가 R3와 No.6를 위한 기프트팩의 제공은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정말 환영할만한 움직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전 모델의 젤리빈 OS 업그레이드 지원도 준비 중이라고 하니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아이언 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기프트팩에 대한 내용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서 그 내용이 궁금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 기프티팩의 변화된 내용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R3를 원하신다면 우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하셔야 합니다. 무선으로 자동 업데이트가 가능하기 때문에 업데이트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업데이트를 완료하면 버전이 V2.22로 올라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플랙서블 하단바 


베가 제품의 특징중에 하나라고 한다면 하단의 홈버튼이 없다고 점인데, 사실 저는 홈버튼을 선호 하는 편인지라 이런 물리적인 버튼이 없으면 상당히 불편합니다.



그런데 아이언의 플랙서블 하단바를 보면서 이런 기능들이 홈버튼의 부재를 커버해 줄 수 있겠구나 하면 사용한 기억이 있는데 그 기능이 베가 R3에서도 적용이 되었습니다. 



(하단바가 없어지고 그 위치가 중간에 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하단바를 선택할 수 있어서 홈버튼의 부재의 불편함을 해결해 주고 있습니다.)


2. 이어폰 연동기능 


스마트폰으로 음악도 듣고 동영상도 듣고 하는 비중은 나날이 커지고 있는데, 이어폰 연동 기능을 통해서 멀티미디어 기능을 좀 더 효과적이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어폰을 연결하는 것 만으로 이와 관련된 미디어앱이 상단에 팝업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쉬운 선택이 가능 합니다. 



이어폰을 연결하면 잠금화면에서 상단 우측의 팝업창이 자동으로 뜨고 클릭하면 미디어 앱을 선택할 수 있게 나옵니다. 


3. 리미티드 아이콘 


예전에 엘지 프라다폰을 접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 중에 하나가 디자인과 독특한 아이콘인데 이번에 기프트팩을 통해서 베가 R3도 리미티드 아이콘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던하고 미니멀한 픽토그램 스타일의 아이콘이라서 그 동안 보았던 너무나 평범한 아이콘이 지겹다고 생각할때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척 신선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새로운 리미티드 아이콘)


4. 베가 신규 폰트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웹을 서핑하고 메일을 읽고 문자를 보내고 하는 작업을 많이 하기에 서체 부분은 상당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가독성을 높인 베가 기본 서체를 선보였기에 읽는데 눈이 더욱 편할 것 같습니다. 



베가 기본 서체가 새롭게 추가가 되었습니다. 



좌측이 기본 안드로이드 서체이고 오른쪽이 새로운 베가 기본 서체 입니다. 


5. 캡션 옵션 기능 추가


저는 스마트폰 리뷰를 많이 하다 보니 캡쳐를 할 일이 많은데 이번에 캡션 옵션 기능 추가로 앞으로 캡쳐를 할때 상단과 하단바 영역을 제외하고 캡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사실 그렇게 중요치 않은 상단,하단바 까지 다 캡쳐가 되었기 때문에 좀 불편한 부분이 있었는데 이젠 아주 깔끔하게 가운데 필요한 영역만을 저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베가 R3에 기프트 팩을 설치 하시면 위에 설명 드린 5가지 기능의 업그레이드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새로나온 단말기에 추가되서 나온 다양한 기능들을 그저 부러운 시선으로 보는 경우가 많았는데 베가 R3,No.6 유저라면 부러운 시선이 아닌 지금 바로 기프트 팩을 다운 받고 변화된 새로운 단말기를 경험 하시기 바랍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베가 아이언 시그니처 서비스는 2013년 상시운영 중이니 베가 아이언 소지자는 꼭 서비스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팬택 (VEGA 기프트팩) 서비스와 함께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