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4 저렴한 가격 공개! SKT T월드다이렉트(몽블랑에디션,펜,케이스)

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리던 갤럭시노트4의 예약판매가 오늘 18일 시작되었습니다. 몇일 전에 SKT T월드다이렉트에서 예판을 신청 하시면 몽블랑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고 글을 올렸는데 지금 보니 정말로 몽블랑 에디션이 맞습니다. 노트4 언팩 행사에서 선보이기도 했던 몽블랑 펜과 케이스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정말 받으면 대박일 것 같네요.





현재 국내 출시된 가격은 95만 7천원으로 무척 저렴(?) 하게 나왔습니다. 저렴 하다고 표현한 이유는 노트3에 비해서 고급스러움 부분이 좀 더 늘어났기에 조금 더 비싸지 않을까 했는데 오히려 더 낮게 나와서 솔직히 좀 놀라긴 하네요. 이렇게 나오면 아이폰6 플러스에 비해서 가격 경쟁력이 있을 것 같아 보입니다. 



975000원의 착한(?) 가격


저도 새로운 모델이 나오면 바로 사지 않고 좀 상황을 보고 구입하는 스타일이긴 하지만, 이렇게 예판을 한 분들에게 몽블랑 에디션을 받을 기회를 제공한다고 하고(물론 운이 따르는 경품이지만) 그리고 기본적으로 삼성 정품 배터리와 뷰커버 및 T기프트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이 정도의 기본 선물한 해도 가격으로 따지만 10만원 이상은 할거라 봅니다. 그러면 실질적으로 87만원 정도에 삼성 갤럭시의 대형이자 프리미엄 플래그십폰인 갤럭시노트4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물론 공기계로 구매가 가능하다면..)


(몽블랑 펜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라니.. 케이스도 마음에 드네요. 예약판매 기간에 구매한 분들만 응모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노트4가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나온 걸 보니 갑자기 이 녀석도 급 끌리네요. 현재 아이폰6 플러스와의 사이에서 저울질을 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결정은 플러스의 국내 가격을 보고 결정해야 겠습니다. 그리고 너무 늦게 출시가 된다면 홧김에 옮겨갈 수도 있겠네요. ^^



(노트4 출고가 가격은 957000원 입니다.)



(예판 선물은 750분께만 드린다고 하니 서두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경품 대상자도 잘 확인하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응모 자격이 주어지지 않을 수도 있으니 말이죠.)


어차피 노트4로 넘어가실 생각이 있는 분들이라면 지금 T월드다이렉트에서 진행하는 예약판매를 신청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복잡하게 대리점에서 직원들하고 치열하게 두뇌싸움하면서 피곤하게 흥정하며 구입하지 말고 깔끔하게 SKT에서 직접운영하는 T월드다이렉트에서 깔끔하게 구입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곳에서 공기계도 구입할 수 있는걸까요? 계속 공기계로만 사용해서 그런가 이제 약정 같은 것에는 좀 거부감이 들긴 하네요. 한 통신사에서 기기를 자주 바꾸는 편이라서 말이죠.)





관련글:


갤럭시 노트4의 모든 것! 한눈에 보는 인포그래픽

갤럭시 노트4 9월18일 예판시작!(SKT T월드 다이렉트,몽블랑 에디션)

아이폰6 5.5 플러스 vs 갤럭시 노트4, 스펙 비교해 봅시다!

갤럭시 노트 엣지, IFA 2014 혁신상 수상!

갤럭시 노트4 vs 형님 갤럭시노트1.2.3 비교 인포그래픽

갤럭시 노트4 벤치마크 성능은 어떨까?

갤럭시 노트3 vs 갤럭시 노트4, 뭐가 달라진 걸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