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서울세계불꽃축제 열리기전 간략한 현장의 모습

반응형
오늘 여의도에서 2008 서울세계불꽃 축제가 일리네요. 매년 열리는 행사인데 올해는 딱 한번만 하기 때문에 많은 인파들이 더 몰릴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니나 다를까 시작시간 훨씬 전부터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하고 자동차들도 밀리기 시작하네요. 축제 기간동안은 지하철도 여의나루역을 정차하지않고 그냥 통과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만약 구경하러 오시는 분이 계시다면 자동차는 두고 오시는게 좋을 거 같네요. 나중에 축제 끝날때도 사람들하고 차량들이 한꺼번에 몰려서 대 혼잡이 예상됩니다. 그리고 6시부터 9시30분까지 도로에서 차량을 통제한다고 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오늘 6시 부터 불꽃축제가 시작되는데 저도 이번에는 멋진 사진을 찍어서 한번 블로그에 올려야 겠네요. 제대로된 삼각대가 없어서 잘될지는 모르겠는데 DSLR을 구입하고 나서 처음 접하는 불꽃축제의 모습을 멋지게 담아야 겠습니다. 지금이라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어서 서두르세요. 벌써부터 음악 나오고 분위기를 뛰우고 있네요. 

<현장의 간략한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멀리 한강 가운데 있는 길다란 곳에서 화약이 날라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차량들이 밀려서 가지를 못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연하는 곳은 4시인데 이미 사람들로 만원입니다.

멀리서 촬영해서 모습들이 잘 안보이네요. ^^ 불꽃놀이는 멀리서 봐야 제맛이라서 전망 좋은곳에서 준비 하고 있습니다. 가까이 가면 가수들의 공연도 볼 수 있겠는데 전 별로 가수 공연은 관심이 없어서 말이죠.

(10분전 촬영한 사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효대교에 주차되어 있는 차량들이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차량들이 그냥 정차해 있는 상태 입니다. 3차선은 거의 움직이지 않고 저렇게 정체되어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차량에서 돗자리등 먹을것을 꺼내고 있는 가족들의 모습도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청나게 많은 인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쉬 많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효대교에 주차를 하고 있는데 사실 여기에다 하면 불법입니다. 조금 있으면 경찰들이 와서 다 딱지 붙입니다. 작년에도 그러더군요. 그리고 안내방송에도 불법이라고 차량 이동하라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념없이 인도에다 주차하는 차량이 있네요. 이런 사람들 꼭 있습니다. 그런데 차량 소통은 좋아졌네요.

벌써 행사가 시작된건지 사회자의 말도 들리고 그러네요. 저도 삼각대 준비하고 해서 촬영준비좀  해야 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