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4 예약판매 시작! 유플러스(U+) 혜택 4가지 살펴보자

반응형

LG전자에서 심혈을 기울여 만든 역작 G4의 예약판매가 22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정식공개가 되는 29일 이전부터 다양한 티저 이미지를 통해서 G4를 알려 왔는데 성공작인 G3의 후속이라 그 어느때보다 기대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비주얼 끝판왕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나온 G4는 카메라, 디스플레이, 디자인에 있어서 인상적인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LG 유플러스(U+)에서도 현재 G4의 예약가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29일 출시되는 G4를 누구보다 빠르게 예약가입하는 분들에게는 여러가지 혜택이 제공되고 있는데 기본 혜택 + 유플러스 혜택이 무엇인지 한번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 G4를 예약가입 기간에 구매 했을때 얻는 혜택은 총 4개 입니다. 


1. 64GB 메모리 카드


갤럭시S6, 아이폰6는 디자인에 포커스를 맞춘 나머지 커버 분리가 안되기 때문에 마이크로SD카드를 통한 용량 확장이 불가능 합니다. 처음 구매한 내장메모리에서 더 이상의 용량 확장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처음 구매할때 고용량의 모델을 비싸게 구매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G4는 천연가죽 커버 케이스를 들고 나왔지만 여전히 마이크로SD슬롯이 존재 하기에 자유로운 용량 확장이 가능 합니다. 32GB모델을 구입하고 나서 64GB를 장착하면 그 만큼의 용량이 늘어나게 됩니다.


G4를 예약가입 기간에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고용량의 64GB 마이크로SD카드가 제공됩니다. 이렇게 되면 96GB의 G4를 구매하게 되는 셈입니다.


2. LG 마이빔 (100명)


추첨을 통해서 100명에서 LG전자에서 나온 미니 빔프로젝트 마이빔을 제공합니다. (LG 유플러스 단독) 



3. 액정 무상교체 프로그램


G4는 퀀텀 곡면디스플레이를 탑재 했기에 일반 디스플레이 보다 부품값이 비싼 부분이 있습니다. 얼마전에 와이프 스마트폰 액정이 파손 되어서 수리점에서 10만원 넘게 주고 교체한적이 있습니다. G4를 구매한 분들 중에서 5월 31일가지 개통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1년안에 액정이 파손되면 무료로 액정 무상교체 서비스를 진행 합니다.



( '더블케어' 프로그램은 LG전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저도 작년에 구매한 스마트폰이 오늘 아침에 보니 액정에 금이 간 것을 보고 깜짝 놀랐는데 그때 G4 액정 무상교체 서비스가 갑자기 떠오르더군요. 1년동안 액정이 망가질 일이 있을까 했는데 케이스에 넣어서 애지중지 사용하던 제폼의 액정이 1년도 안되서 금이 간것을 보니 액정 무상교체 서비스가 정말 괜찮은 서비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4. 예약가입 인증 이벤트


또 하나의 혜택이라 할 수 있는데, 유플러스 G4 예약가입 고객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LG G4를 유플러스에서 예약가입한 이유를 SNS를 통해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서 경품을 제공 합니다.


LG휘센 듀얼 골드 스페셜 에어컨 1명

BOSE 블루투스 스피커 10명 

LG 포켓포토3 30명

문화상품권 500명




인증이벤트 참여하기


이렇게 푸짐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일단 참여 가능한 인원이 유플러스 예약가입자 중에 개통한 사람들에 한하기 때문에 경쟁률이 그만큼 높지 않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예약가입 기간에 구매 하시고 개통 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참여해서 좋은 선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와 G4가 함께하는 또 하나의 이벤트가 있는데 콘텐츠 콘테스트가 현재 진행중입니다. 27일까지 포토폴리오를 접수 하시면 이중에서 컨텐츠를 제작할 100명을 뽑아서 G4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콘테스트 바로가기




유플러스 예약가입 방법


유플러스에서 G4 예약가입 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 합니다.


제일 먼저 유플러스 예약가입 사이트을 방문 하세요. 그리고 나서 G4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 하시고 택백수령. 매장방문 수령 두가지 중에서 하나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관련정보를 체우시고 예약가입 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끝! 입니다. 


LG G4의 스펙을 간단하게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자세한 부분을 원하시면 하단에 있는 관련글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G4 스펙


디스플레이: 5.5인치 IPS 퀀텀 디스플레이 QHD (2560 x 1440)

카메라: 전면 800만. 후면 1600만 + OIS + F 1.8

AP: 스냅드래곤 808 쿼드코어

디자인 특징: 곡면 디스플레이. 천연가죽 후면케이스


LG 유플러스(U+) 다른 통신사 대비 강점들이 뭔지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TE 커버리즈 세계 1등 


글로벌 이동통신조사업체인 오픈 시그널에서 전세계 124개국 이동통신사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LG유플러스가 LTE 커버리지 1위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커버리지가 높다는 것은 통신품질이 좋다는 것을 의미 하기 때문에 인상적인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유플릭스. U+HDTV


영화 매니아를 위한 유플릭스와 U+ HDTV는 G4와 같은 5.5인치 고선명 디스플레이를 갖춘 제품에 딱 맞는 서비스라 할 수 있습니다. 5.5인치 정도되면 스마트폰으로 영화 보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타사대비 업로드 속도 2배


그동안 다운로도 속도에만 신경을 썼다면 이젠 업로드 속도에도 관심을 가질 때입니다. 유플러스는 타사 대비 2배 빠른 업로드 속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에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릴때 더 빠르게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LG 유플러스에서 현재 진행되는 G4 예약가입의 모든것을 살펴 보았습니다. 갤럭시S6의 강력한 라이벌 G4를 구입할 생각을 하셨다면 여러가지 혜택이 제공되는 예약가입 기간을 노리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LG G4 카메라 티저영상, 예약판매 혜택(액정 무상교체, 외장메모리 64GB)

G4 IPS 퀀텀 디스플레이, 갤럭시S6와 뭐가 다를까? (퀴즈 이벤트)

무선의 자유! LG 블루투스 헤드셋 톤플러스 HBS-900 하만카돈 화이트 리뷰

통째 유출된 LG G4 스펙, 5가지 변화 살펴보기

LG G4, 갤럭시S6 엣지 보다 앞서는 매력 4가지

LG G4 vs 갤럭시S6 엣지, 카메라 대결 (UX 4.0, 체험단)



* 위 글은 유플러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