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4 빅뱅의 공통점? 매달 새로운 혜택 주기(액정무상교환,배터리커버,친구추천,기프트팩)

반응형

LG 최신 스마트폰 G4 와 국내 탑 아이돌 그룹인 빅뱅과의 공통점이 하나 있습니다. 빅뱅은 5월 1일 새로운 신곡을 두곡 발표 하고 6월 1일 또 다른 신곡을 두곡 발표하면서 음원 차트를 독식하고 있는데 LG G4도 5월 부터 새로운 혜택등을 기프트팩을 통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빅뱅도 매달 새로운 곡들을 선보이는 것처럼 G4도 이와 비슷하게 매달 새로운 혜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동안 여러 스마트폰을 사용했지만 이렇게 매달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모델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그냥 판매만 하면 그만이 아니라 그후에도 계속 관리를 해주는 부분은 G4를 구입한 유저들에는 즐거운 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5월의 혜택이 액정무상 교환 or 배터리 커버 1개 제공이었는데 이번 6월달에는 혜택이 좀 더 커졌습니다. 배터리 커버 제공은 동일 하지만 컬러가 추가 되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 졌습니다. 기존 천연가죽 커버의 컬러가 블랙, 블루, 브라운 3 종류 였다면 이번에는 여성들이 사랑하는 핑크와 오렌지 컬러 2종이 추가 되었습니다.


저는 5월 구매 혜택에서 이미 스카이 블루를 선택 했습니다. 특별한 색인 핑크가 끌리긴 하지만 전 블루가 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실제로 보았을때도 브라운 보다는 블루가 가장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노란색 or 오렌지색?)


요즘에는 스마트폰 컬러 마케팅이 열풍이라는데 G4는 그런 면에서 여러가지 유리한 면이 있습니다. 배터리 커버를 천연가죽으로 했기에 다양한 컬러의 추가가 가능하고 또 적용 했을때 그 효과가 상당히 크다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오렌지와 핑크가 추가 되었는데 G4 블로거 데이 행사때 사진의 노란색 처럼 더욱 다양한 색들이 준비되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앞으로 아직 공개 되지 않은 컬러들이 추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천연가죽 배터리 커버 케이스 가격은 4만3000원으로 정도로 알고 있는데 배터리 커버만 추가로 구매 함으로서 늘 새로운 마음으로 G4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6월의 G4 구매 혜택 두가지?


그럼 6월 G4 구매 혜택은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G4에서 기프트팩 앱을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러분들이 받을 혜택이나 이벤트들을 한번에 다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로 학인하지 않아도 알림에서 미리 미리 알려주기 때문에 중요한 혜택을 놓칠 일이 없습니다. 



알림을 통해서 알려줍니다. 



기프트팩 앱을 실행 하시고 공지사항에 들어가 보시면 6월의 구매고객 혜택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구매고객 혜택1. 너도 받고 나도 받자 


첫번째 혜택은 내가 추천한 친구가 G4를 구매하고 그 친구가 G4 구매후에 추천코드를 등록하면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받는 '너도바도 나도 받자' 이벤트 입니다. 최대 4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커플이나 친구분들은 서로 G4를 구매하고 추천해서 4만원 상품권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보니까 내가 추천한 친구가 G4 구매하면 나도 받고, 추천받은 친구가 구매하고 추천코드 등록하면 친구도 만원을 받을 수 있네요. 전 둘중에 하나만 받는 줄 알았더니 G4 하나 구매하고 2만원을 받는 방식이었습니다.


그리고 최다추천왕에 오른 4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그림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응모를 하시려면 꼭 'G4 기프트팩' 앱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구매고객 혜택 2번째: 액정 무상 교체 or 배터리 커버 1종 무상 제공


5월 구매고객에게도 제공 되었던 혜택인데 6월에도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먼저 2가지의 혜택중에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하나는 구매후 1년동안 액정무상교체와 배터리 커버 1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5월과 달라진 부분이라면 컬러가 오렌지 그리고 핑크가 추가 되었다는 점 입니다. 전 이미 블루 컬러 배터리 커버를 선택 했습니다. 6월 구매고객들에게는 컬러가 2가지 추가 되었기 때문에 좀 더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검정색 G4



블루 컬러를 선택했기 때문에 앞으로 검정색과 블루 컬러 배터리 커버를 번갈아 사용해야 겠습니다. 정장에는 블랙이 어울리고 캐주얼에는 블루가 어울리는 것 같은데 캐주얼한 스타일을 좋아하니 앞으로 블루를 더 애용해야 겠습니다.



6월 1일~30일까지 G4를 구매하고 개통한 고객들이라면 G4가 제공하는 혜택들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런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은 G4 기프트팩입니다. G4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여러가지 혜택을 주기 위한 서비스이니 평소에 자주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도 들어가서 여러가지 게임도 하고 퀴즈도 풀면서 이벤트 응모에 필요한 '꿀' 등을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야기가 있는 G4 기프트팩)


한번 팔고 그만인 제품이 아니라 G4는 계속해서 관리해주고 혜택을 주는 부분이 많으니 이런 점은 소비자로서 좋은 것 같습니다. 6월1일 빅뱅의 신곡이 공개 되었는데 7월 달에도 역시 공개가 됩니다. 빅뱅이 신곡을 선보이는 7월 1일, 전 또 다른 G4 7월 혜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관련글:


LG G4 리뷰 마지막, UX 4.0, 스마트게시판, 기프트팩

LG G4 액정 무상 교체 vs 배터리 커버 무상 제공. 당신의 선택은?

LG G4 카메라 리뷰, 갤럭시 S6 vs 아이폰6 플러스 스펙 비교

LG G4, 64GB 마이크로 SD 카드로 용량 업그레이드!

LG G4 디자인 리뷰, G4의 디자인 강점 4가지

LG G4 카메라 리뷰, 스마트폰 카메라 끝판왕?

LG G4 프리뷰, 첫 만남의 느낌과 개봉기

G4 블로거데이에서 만난 LG G4, 사진과 실체 뭐가 달랐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