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엣지 친구, 슈피겐 i스타일링 휴대폰 거치대

반응형

얼마전에 1년동안 잘 사용하고 있는 LG G4 를 떨어트렸는데 그대로 액정에 금이 갔습니다. 지금까지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액정이 파손된 것은 처음이라 상당히 마음이 아프더군요. 하지만 다행이 사용하는데 별 문제는 없어서 G5 사용전까지 계속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일을 통해서 역시 케이스는 꼭 장착을 해야 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사실 G4 같은 경우는 곡선 디자인이라 맞는 케이스도 별로 없고 후면이 천연가죽이라 그것을 감추기가 싫어서 그냥 사용했는데 이런 낭패를 겪네요. G4 출시 이벤트할때 케이스 대신에 액정 무료 교환을 신청했으면 깔끔하게 교체가 가능했는데 하는 아쉬움도 밀려옵니다.



이번 일을 통해서 내린 결론은 고가의 스마트폰은 꼭 튼튼하고 믿을만한 케이스로 보호를 해야 된다는 사실이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세컨폰으로 사용하는 갤럭시S7 엣지 골드 모델은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CC 케이스로 안전하게 보호를 하고 있습니다.


100만원이 넘는 제품이라 사용할때마다 덜덜 떨리는 마음이 있는데 그래도 튼튼한 케이스로 보호를 하고 있어서 한결 마음이 놓입니다. 혹시 고가의 프리미엄폰을 사용한다면 케이스를 사용하는 것을 강력 추천 드립니다. G4의 후면 천연가죽을 자랑하기 위해서 케이스 없이 그냥 들고 다닌것이 깨진 액정을 볼때마다 얼마나 후회 되던지..



(케이스로 튼튼하게 보호중인 갤S7 엣지)


현재 64GB 골드 갤럭시S7 엣지는 슈피겐 케이스로 외부 보호막을 설치 했기에 일단 그나마 안심을 하며 사용중입니다. 풀메탈 바디를 감춘다는 것에 대한 고민을 했는데 투명한 케이스라 디자인을 최대한 노출하고 있고 비싼 대신에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그리고 갤럭시S7 엣지를 사용중이신 분들에게 케이스와 함께 또 하나 추천 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슈피겐 i스타일링 휴대폰 거치대인데 저도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는데 왜 이제야 사용했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주변에 링거치대 스타일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보여서 관심을 두고 있었는데, 이번 슈피겐 갤럭시S7 엣지 케이스를 리뷰 하면서 슈피겐 i스타일링 거치대를 같이 사용해 볼 수 있었습니다.



네오하이브리드CC 케이스를 구매할때 같이 선택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i스타일링 거치대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본체와 케이스 모두 금색으로 되어 있기에 샴페인 골드를 선택했습니다. 엣지 골드 사용중이라면 골드 컬러 강추합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슈피겐 아이스타일링, 설명서, 차량거치대용 후크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후크 같은 경우 차량에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차량안에 마땅하게 설치할 곳이 없어서 저는 화장실에 부착해서 사용중입니다.




반지 같이 생긴 모양으로 끝이 D컷으로 마무리가 되어 있어서 거치대로 딱 제격인 것 같습니다. 예전 제품은 'O'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지지할때 약간 불안해 보였는데 이 녀석은 'D링' 이어서 좀 더 안정적인 거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사용방법은 3M 접착 테이프를 뜯어내고 휴대폰 뒷면에 붙이면 끝입니다. 저는 본체가 아닌 케이스에 붙였는데 본체에 바로 붙여서 사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저는 어디다 붙일까 하다가 갤럭시S7 엣지 뒷면에 보기 싫었던 스티커가 있는 곳에 딱 붙였습니다. 그러니 스티커도 안 보이고 딱이더군요. 사실 이 스티커를 어떻게 처리할까 했는데 아이스타일링으로 간단하게 문제가 해결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아주 간단하게 거치대로 잘 사용중입니다. 집에 스마트폰 거치대가 여러개 있는데 투박하고 부피가 나가기 때문에 집에서만 사용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녀석은 어디든지 바로 거치를 할 수 있어서 정말 유용합니다.


특히나 갤럭시S7 같은 경우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AOD)" 기능 때문에 이 녀석의 활용도가 정말 좋습니다. 잠잘때 머리 옆에 거치해 놓고 자면서 바로 바로 시간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AOD' 가 지원되는 갤S7 그리고 G5 제품을 사용하신다면 슈피겐 i스타일링 제품이 있으면 활용성이 높습니다. 저도 지금 200% 이상 활용하면서 제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D링은 360도 자유로운 회전이 가능하고 손가락을 넣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손이 좀 더 자유롭습니다. 저는 손을 넣어서 사용하는 것 보다 거치대 용도로 더 애용하고 있습니다. 외부에서 아이들 동영상 보게 할때도 정말 좋습니다.



행사 취재할때 무거운 노트북이나 아이패드 들고 다니기도 그랬는데 슈피겐 아이스타일링으로 그런 고민이 간단하게 해결이 되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은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유니버셜 폴더 키보드인데 이런 조합으로 하니 노트북이 전혀 필요없더군요. 블루투스 키보드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 적극 추천드립니다. 키감이 정말 좋아서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슈피겐 i스타일링 휴대폰 거치대를 살펴보았는데 슈피겐 케이스를 구매하신다면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컬러는 총 5가지인데 스마트폰 컬러와 동일하게 맞춰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도 골드 갤S7과 같은 샴페인 골드로 사용중인데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아직 이런 링 방식의 거치대를 사용해 보지 않으셨다면 꼭 사용해보세요. 저도 이번에 처음 사용했는데 만족도는 200% 이상입니다. 앞으로 사용할 LG G5에도 이 녀석은 꼭 장착을 해서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스타일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슈피겐 i스타일링 휴대폰 거치대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글:


갤럭시S7 엣지 케이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CC 사용기

G5, 갤럭시S7 사라지는 추노마크, 반가운 소비자

LG G5 & 친구들, 가로수길 LG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직접 보니

갤럭시S7 엣지 64GB 골드 무약정 공기계 개봉기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폴더 키보드가 좋은 4가지 이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