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헤드셋, 백비트핏 소개와 이벤트

반응형

제가 영화 보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 좋아하는 장르는 스파이가 등장하는 첩보물입니다. 007제임스 본드나 킹스맨 같이 멋진 슈트를 차려 입은 남자 주인공이 등장해서 악당들을 물리치는 내용은 언제 보아도 즐겁습니다. 이런 첩보물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의 주요 소품들이 있는데 하나는 멋진 수트가 있습니다.




그럼 또 하나는 뭘까요? 그것은 귀에 꼽고 있는 블루투스 헤드셋입니다. 검정색 핏(Fit) 되어 있는 수트에 귀에 장착한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은밀하게 서로 교신을 하면서 적을 물리치는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저도 첩보 드라마 아이리스가 큰 인기를 끌었는을때 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헤드셋을 하고 다니면서 폼을 냈던 기억이 납니다. 요즘도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보면 송중기도 수트를 입고 이와같은 기기를 귀에 착용하고 다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시중에 여러 블루투스 헤드셋이 나와 있고 저도 그동안 여러 제품들을 써보았지만 플랜트로닉스 제품이 가장 품질이 좋고 신뢰도가 높았던 것 같습니다. 일단 드라마나 영화에서 말끔하게 차려입는 첩보원이나 경호원의 귀에는 영락없이 검정색의 메탈이 빛나는 플랜트로닉스 제품이 있었으니 말입니다.



플랜트로닉스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해보면 1962년 세계 최초로 경량의 전화기 헤드셋을 소개했고 50년동안 멋진 디자인과 품질로 업계의 선두 자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것은 1969년 달을 최초로 걸었던 닐 암스트롱이 했던 'One small step for man, one giant leap for mankind' 이라는 멋진 말도 플랜트로닉스의 제품을 통해서 지구로 전송이 되었다고 합니다. 플랜트로닉스는 지금까지 비지니스 블루투스 헤드셋 시장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올라 있는데 2014년 롤 챔피언십 메인 스폰서로 활동중입니다.



(제가 사용했던 세이버 M1100)


제가 예전에 사용했던 제품은 세이버 M1100 이었는데 지금은 그때보다 더 세련되고 멋진 기능을 갖춘 제품들이 나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보니 끌리는 모델은 플랜트로닉스 보이저 레전드 제품입니다.



(비지니스 수트에 잘 어울릴 것 같은 보이저 레전드 블루투스 헤드셋)


일단 디자인이 007 제임스 본드나 킹스맨의 요원들이 할 것 처럼 정말 멋져보입니다. 딱 달라 붙는 수트에 한쪽 귀에 보이저 레전드를 착용하고 에스턴마틴 차량을 몰고 다닌다면 아마도 정말 첩보원으로 보는 여성들이 있지 않을지 잠깐 기분좋은 상상을 해보았습니다.


앞서 소개드린 제품들도 매력적인 제품인데 요즘 국내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넥밴드 스타일의 블루투스 무선 헤드셋 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요즘 거리를 걷가 보면 다들 목에 하나씩 걸치고 있는 것이 그것인데 요즘에는 무선 제품이 각광 받고 있습니다.





백피트 핏


아무래도 기동성이나 걸리적 거리는 부분이 없어서 걷거나 특히 운동할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현재 블루투스 무선 이어셋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플랜트로닉스는 운동할때 딱 제격인 '백비트 핏(BackBeat Fit)'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이름 Fit 에서 볼 수 있듯이 뭔가 운동과 관련이 있고 운동할때 좋을 것 같은 느낌인데 생각하는 것 처럼 운동할때 딱 맞는 제품입니다.


운동할때 제격이란 말은 가볍고, 사용하기 편하고, 내구성이 좋고, 부드럽고, 스타일이 좋다는 이야기인데 '백비트 핏' 은 그런 요소를 골고루 가지고 있습니다.




컬러풀한 디자인이 특징인데 컬러를 보는 것 만으로 운동을 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백비트 핏 제품은 블루, 그린, 레드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컬러가 상당히 원색이고 제품에 도색에 반사 처리가 되어 있어서 조깅 할 때 주변 차량에 잘 보여서 안전합니다.


컬러가 강렬한 원색을 사용하다 보니 화려한 피트니스 웨어와도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성들의 사랑을 많이 받을 것 같습니다.



넥밴드 스타일의 블루투스 이어셋은 휴대성이 강조된 제품이라 여기저기 꾸겨 넣은 경우가 많은데 내구성이 약한 제품은 고장이 잘 나는 편입니다. 하지만 백피트 핏은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져서 무게감도 거의 느껴지지 않고 손으로 꾸겨서 주먹을 쥐었다고 펴도 다시 원래 모습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내구성도 좋아서 단선 되는 일도 없다고 하니 아무리 거친 운동을 하더라고 이어셋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편안한 착용감과 P2i 나노코팅으로 일반적인 생활방수 보다 뛰어난 방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운동중에 땀을 많이 흘리는 당신이라도 백비트 핏과 함께라면 걱정 없을 것 같습니다.


마이크로USB 단자를 통한 충전으로 방전 후 완전 충전까지 2.5시간이 소요됩니다.


음악을 듣는 것도 중요하지만 플랜트로닉스는 음성 통화에 일가견이 있는 회사 답계 깨끗한 음성통화 품질을 제공합니다. DSP 기술과 에코 제거 기술로 깨끗한 통화 품질을 확보했습니다. 사용시간은 음악 8시간, 통화 6시간, 대기시간은 14일까지 가능합니다.



음성통화와 함께 음악성능도 고,중,저음을 모두 균형잡히게 설계되어서 운동중에 피로감 없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저도 직접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이렇게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것을 설명 드리는 것 만으로도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라는 느낌이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워낙 플랜트로닉스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보니 다음에 블루투스 헤드셋을 구매할때는 고려 대상에 꼭 포함 시켜야 겠습니다.


내구성이 좋고 컬러풀한 원색과 음성과 음악의 사운드 품질이 우수하다고 하니, 지금 피트니스용 무선 이어셋 구매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백피트 핏 제품을 꼼꼼히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소개


그리고 지금 플랜트로닉스 홈페이지에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기 때문에 이 기간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왕이면 구매도 하고 선물도 받으면 일석 이조니 말이죠 :)



봄이 찾아왔는데 저도 이젠 슬슬 운동좀 해야 겠습니다. 멋진 수트를 입고 멋 좀 내고 싶은데 배가 허락을 하지 않네요. 플랜트로닉스 무선 이어셋 백피트 핏 같은 제품이 있으면 좀 더 즐겁게 운동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관련글:


LG G5 케이스 하단 분리형, 슈피겐 스타일 아머 리뷰

G5 LG 백업으로 손쉽게 데이터 이동, 카카오톡 대화까지 백업!

LG G5 디자인 후기, G4를 오징어로 만드는 혁신적인 변화

원통형 유무선 기가공유기 디링크 DIR-868L 리뷰1,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