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포인트로 LTE 데이터 충전, 고양이 캣티의 가르침!
- 통신사 서비스/KT
- 2016. 4. 27. 19:14
요즘 사람들과 늘 함께하는 스마트폰, 밥을 먹을때나 화장실을 갈때 그리고 걸을때 조차 늘 함께 하는 스마트폰은 이제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함께 하는 시간이 많을수록 부족해지는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데이터 용량입니다. 스마트폰을 사랑할수록 작아지는 데이터 용량..
데이터 용량의 부족을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저는 최대한 안 쓰고 아끼면서 사는 것이 방법인줄 알았는데 귀여운 고양이 캣티는 그 보다 현명한 방법이 있다고 말해주고 있습니다.
깜찍한 고양이가 대학 캠퍼스를 방문한 후에 데이터 기근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 가르침을 전하고 있습니다. 우선 교훈적인 스토리를 전하기 전에 유튜브에 올라온 동영상을 미리 확인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떻게 똑똑한 고양이 캣티의 스토리를 잘 보셨나요? 우선 1편이 공개 되었는데 앞으로 다음편이 이어진다고 하니 기대해 보기시 바랍니다.
내 이름은 캣티 1편의 주제는 위기의 커플 입니다.
켓티가 봄바람이 살랑이는 대학교 캠퍼스에서 지나가는 학생들을 보고 있습니다.
정말 팔자 늘어지는 자세로 학교 이곳 저곳을 구경하고 있습니다. 고양이가 보는 인간의 세계는 어떤 모습일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캣티의 눈에 비친 대학교는
스마트폰을 보느라 정신없는 학생들입니다. 식당이나 도서관 그리고 친구들과 어울릴때도 학생들의 시선은 온통 작은 스마트폰의 화면에 떠날 줄을 모릅니다. 이러니 데이터 기근에 허덕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가관인 것은 이 커플인데 남학생이 여자친구한테 카톡에 응답안했다고 혼나고 있습니다. 남학생은 데이터가 없어서 카톡을 확인 하지 못했다고 하는데.. 여친은 그런 남친에게 응징을 합니다. 이 부분은 영상을 확인하세요.
옆에 있는 고양이 켓티는 이 모습을 보고 뭔가 도움을 주려고 하네요.
남학생의 스마트폰에는 데이터 부족이란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리고 하단에 충전하기 버튼이 보이네요.
멤버십 잔여 포인트가 13만점이나 있네요. 아마도 VIP 고객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사용되지 않고 쌓여있는 포인트를 켓티는 충전하기 버튼을 눌러서 데이터를 가볍게 충전 합니다. 돈으로 데이터를 사는 것이 아니라 멤버십 포인트로 충전이 되니 상당히 유익하네요.
뭔지도 모르고 데이터가 충전된 걸 알고 기빠하는 남학생, 여친에게 이 기쁜 소식을 알리지만.. 돌아오는 것은 싸다구~
이래저래 남자는 불쌍하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옆에 케티의 눈에 비친 남자의 삶이란 어떤 모습으로 다가왔을지 궁금해집니다 :)
데이터 부족에 시달리는 인간을 위한 켓티의 가르침!
그리고 마지막으로 켓티가 데이터 부족에 시달리는 인간들에게 가름침을 전수해 줍니다. 당신이 KT고객이라면 남아 있는 멤버십 포인트로 데이터를 충전하라고 말해주고 있습니다.
더 이상 데이터가 없어서 카톡 확인 못해서 여자친구에게 싸다구 맞는 그런 일은 없었으면 하는 켓티의 마음이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 멋모르고 귀여운 고양이 켓티에 빠졌는데, 동영상을 보고 이런 꿀팁이 있는 걸 알고 바로 시키는데로 올레고객센터 어플에 접속을 했습니다.
사용량 조회에 들어가셔서 LTE 데이터 충전 메뉴를 찾으시고 클릭 하시면 됩니다.
그럼 데이터 상품 멤버십에 들어가셔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데이터 용량과 포인트가 나와 있으니 이중에 선택 하시면 됩니다.
KT LTE 충전은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고 최대 30회 충전까지 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포인트로 충전하는 LTE 데이터
기존 충전상품 보다 뭐가 좋아졌나 살펴보면,
이월형 차단형 요금제 구분 없이 즉시 충전이 가능하고,
예전에는 500메가부터 충전이 가능했지만 이젠 100메가, 300메가 처럼 소량 충전도 가능합니다.
또한 충전데이터 이월이 가능합니다. 그동안 충전한 달 말일 까지만 사용 가능했는데 이젠 충전 시점 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오래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리고 이전에는 10회까지만 가능했는데 이젠 팝콘을 포함해서 최대 30회까지 중복으로 충전이 가능해졌습니다.
저는 넉넉한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할 일이 없겠지만 데이터 부족에 시달리는 분들에게는 정말 멋진 서비스라고 봅니다. 특히나 현금이 아닌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를 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사실 저 같은 경우는 늘 포인트가 남아서 제대로 활용을 못했는데 LTE 데이터 충전을 통해서 버려지는 포인트는 없을 것 같습니다. KT 유저라면 더욱 개선된 LTE 데이터 충전 서비스를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
KT 기가VR (GIGA VR), 이젠 야구 생중계도 VR로 보는 시대!
부담스러운 통신비? KT 슈퍼할부카드로 스마트하게 할인
KT 패밀리박스, 가족의 데이터와 포인트를 꺼내먹어요~
공개된 신형 올뉴 말리부(가격,스펙), 중형차 3강 체제로 재편?
G5 vs 갤럭시S7 vs 아이폰6S 플러스 카메라 야경 대결, 승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