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터가 내장된 신발과 장갑?
- 신기한세상(Idea)
- 2008. 11. 4. 11:05
이제 슬슬겨울이 찾아오니까 따듯한 뭔가가 생각이 나는데 예전에 히터가 나오는 키보드를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히터가 나오는 신발입니다. 과학의 발달은 점점 추위도 가볍게 극복하게 만들어 줘서 좋습니다. 전에 올렸던 히터키보드를보니까 뎃글에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최근의 고유가에다가 한국특성상 평소에는 보일러를 안틀고 전기장판으로 겨울을 보내는 의지의 한국인들이 많이 있는데 이런 분들에게는 이렇게 히터가 자체내장한 상품들이 분명히 매력적으로 다가올것 같습니다. 그리고 특히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한테는 정말 좋을것 같네요.
오늘 소개하는 제품들은 히터내장한 부츠와 전자레인지에 구워서(?)사용하는 제품들입니다. 집에 있을대 발이 시렵거나 할때 전자레인지에 2분정도 돌려주면 따뜻해져서 발에 신으면 그냥 전신이 노근해 질것 같네요. 족욕의 기분도 날테고 말이죠. 이 제품은 전자파 걱정도 없으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제품은 USB에 연결해서 사용하는건데 컴퓨터 일을 오래 하시는데 발이 시렵거나 할때 완전 딱이네요. 전기세가 얼마 정도 나올지 모르겠는데 아주 추운곳에서는 와따일거 같습니다. 사실 발이 뜨듯하면 온몸이 금방 따듯해지는 기분이 들기 때문이죠. 그리고 추가로 역시나 히터나 내장된 신발이 있는데 장갑이 빠지면 안되겠죠. 건전지로 작동하는 장갑이 있습니다. 이건 얼마나 오래 갈지는 모르겠는데 추울때 자동차 운전하면 손시려워서 정말 힘든데 이런거 하나 있으면 겨울철에 운전할때나 모터사이클 운전 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스키장에서도 역시 효과적일것 같습니다. 가격들은 전부다 24달러 정도 하는것 같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발이 따듯해 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