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정수기 퓨리케어 검색 하고 선물받자! 검색 이벤트 소개

반응형

정말 뜨거울 정도로 타오로는 태양을 보면서 올해 여름은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살다 살다 이런 여름은 처음인데 폭염이 계속되니 시원한 것만 계속 찾게 되네요. 그러다 보니 냉장고에 있는 시원한 물을 계속 찾게 되는데, 물을 마시면서도 갈증은 쉽게 풀어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생수가 아닌 물을 끊여서 만든 보리차라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 들어 정수기에서 바로 나오는 얼음처럼 차갑고 깨끗한 물을 마시고 싶어질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요즘 정수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아이들이 있으니 건강 때문이라도 깨끗한 물에 대한 욕심이 많이 드네요. 시중에 여러 정수기가 있지만 하나를 선택하라면 저는 LG전자 정수기 퓨리케어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요즘 TV에서 광고를 하는 제품으로 정수기와 관련해서 가장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저도 광고를 봤지만 개인적으로 인연이 깊은데, 예전에 퓨리케어 정수기를 만든 디자이너 분들을 직접 만나 인터뷰를 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 LG 퓨리케어 정수기 디자이너, 좌측부터 주정현, 조나정, 노형원 선임연구원


국내에 출시 되기 전에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3분의 디자이너분들을 만나서 퓨리케어 정수기의 우수성과 만들어지게 된 과정을 흥미롭게 듣게 되니 상당히 호감이 가더군요. 그래서 만약 정수기를 사게 된다면 이 녀석으로 해야 겠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습니다.



우선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스타일리쉬한 메탈 느낌의 디자인이 가장 컸고 직수형에 여러가지 기능들이 상당히 매력적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런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에서 지금 '네이버 검색 이벤트'를 진행 중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네이버' 에 가셔서(꼭 네이버에서 하셔야 합니다.) 검색창에 '퓨리케어 정수기' 를 쳐 보세요.



그럼 하단에 퓨리케어 정수기 관련 광고가 뜨는데 거기에서 맨 끝에 있는 '검색이벤트' 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그럼 엘지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고 이벤트 관련 팝업창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단의 본인 인증 후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고 통신사 인증을 하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도 응모 할 수 있습니다.



경품이 어떤건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네이버 검색 이벤트 경품


1명 '퓨리케어 정수기(WD500AS)' 

100명 던킨도너츠 블루 하와이안 크러쉬

700명 GS25 컨디션 헛개수


1등을 목표로 저도 참여했지만 했지만 늘 그렇듯이 역시나 꽝이었습니다. ㅠ.ㅠ


▲ 이벤트 응모 방법


이글을 보신 분 중에서 꼭 1등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되시면 댓글에 알려주세요 :)



그리고 응모 기간이 '8월22일까지' 라서 이 글을 보신 분은 바로 네이버 검색창에 퓨리케어 정수기 입력하시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서두루세요~


앞에서 퓨리케어 이야기 하다가 이벤트 소개로 넘어 왔는데 이제부터 제품의 특징들을 간단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 장점 살펴보기


제가 가장 끌렸던 부분이 외관이라고 했는데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메탈 느낌 나는 것이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실제로 보아도 세련된 느낌이 충만한데 특히나 17cm 슬림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슬림한 디자인이라 공간활용에 있어서 강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특징이 있는데 출수구가 180도 회전하기 때문에 가로 세로 설치가 가능해서 부족한 공간에서도 설치가 용이 합니다. 출수구만 회전 되는 것이 아니라 물받이도 동일하게 180도 회전이 된다는 사실!


▲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물받이가 회전도 되고 이렇게 쉽게 분리가 되서 청소하기도 편합니다.


보통 물받이는 고정 되어 있는데 이 녀석은 회전이 되기 때문에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상단의 사선으로 터치가 되는 인체공학적 디스플레이는 사용하기가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과 사용상의 편의성이 좋은 것도 중요 하지만 정수기의 핵심은 깨끗한 물을 만들어내는 거겠죠? 아무리 디자인이 좋고 세련되도 물이 별로라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퓨리케어 정수기는 냉수, 온수, 정수 모두 버튼을 누르는 순간 즉시 수돗물이 필터를 통과해서 정수하는 직수 방식입니다. 물을 받는 저수조가 없기 때문에 바로 바로 깨끗하게 물을 정수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보통 정수기를 생각하면 정수조에 물에 담겨 있기 때문에 위생에 대해서 걱정을 하는데 이 녀석은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 바로 다이렉트로 물이 정수되는 직수형 정수기 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3단계의 복합 필터인 세븐트랩 필터 플러스 시스템으로 물 속 세균은 물론 8가지 중금속을 깨끗히 제거해 준다고 합니다.


▲ 필터의 교환도 상당히 편리합니다. 커버만 벗기면 바로 필터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


또한 고주파 전기 자기장을 열로 변환시켜 순간 가열시키는 IH 기술을 적용해서 원하는 온도의 온수 제공은 물론, 대기전력을 최소화 시켜줍니다. 요즘 전기 누진세 때문에 온 나라가 난리인데 이러다 보니 전력 효율성에 관심이 더 가는게 사실입니다.


퓨리케어 정수기는 IH 순간온수 뿐만 아니라 고효율 인버터 컴프레서를 사용해서 희망온도에 필요한 에너지를 가변적으로 사용하여 에너지 낭비를 방지합니다. 냉장고처럼 24시간 켜져있는 정수기라 전기세에 대한 걱정이 많으실텐데, 퓨리케어 정수기는 그런 걱정을 최소화 시킬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24시간 내내 7년 이상 사용하는 인버터 컴프레서는 업계최초로 10년 무상보증을 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정수기가 없으니 커피나, 차를 마실때 일일이 커피포트에 물을 끊여서 먹어야 하는데, 퓨리케어 정수기는 3가지 맟춤 온도로 커피, 녹차, 분유/미온수를 바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아이들 태어나서 분유 먹일때 물 끊이고 적절한 온도를 맞추는 것도 고역이었는데, 퓨리케어 정수기가 있었으면 그런 고생은 하지 않았겠네요. 신생아가 있는 집이라면 꼭 필요한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 정수기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가장 '핫' 한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추천 드리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월 납부금 2천원 할인 이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리고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이벤트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 카이의 다른 포스팅 살펴보기 ]


미국 중형SUV 1위 쉐보레 에퀴녹스 국내 상륙? 

르노삼성 두번째 카드 QM6, 연타석 홈런 가능할까

아메리칸 럭셔리의 부활? 캐딜락 CT6 인기요인 2가지

자동차 소비 양극화? 럭셔리카와 사랑에 빠진 대한민국

LGX파워 후기, 가성비 좋고 오래가는 중저가 스마트폰

데이터 2배 KT Y틴 요금제, 아재가 청소년이 부러운 이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