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20 사은품 4종 어떻게 받을까? 신한 FAN(앱카드)

반응형

2016년 하반기 프리미엄폰 시장의 주인공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던 삼성전자 갤럭시노트7 이 배터리 폭발 파문으로 인해 전격 단종을 결정 하면서 시장은 일대 혼란에 빠진 상태입니다.  


이제 갤럭시노트7 이 빠진 프리미엄 시장을 애플 아이폰7 플러스, LG V20이 서로 차지하기 위해 격돌하는 구도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아이폰7 플러스 vs V20 승자는 과연 누가 될까요? 두 제품을 모두 사용중이어서 그런지 두 모델의 대결이 한층 흥미진진해 보이네요. 추후에 두 제품과 관련된 비교 리뷰를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LG V20을 구매하면 얻을 수 있는 사은품 4종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V20의 가격이 공개가 되었을때 생각보다 높게 나왔다는 반응이 좀 많은 편이었는데 그런 아쉬움은 사은품 4종을 받게 되면 좀 수그러 들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알찬 제품들로 구성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어느 것 하나 버릴게 없는 알찬 구성으로 현재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은품 신청을 하고 전 2일만에 받았는데 배송도 아주 빠르고 좋았습니다. 


V20 구매시 받는 혜택 


1. 톤플러스(HBS-900)    10만9000원

2. 블루투스스피커(PH1)    5만9000원

3. 배터리팩    3만 9000원

(추가 배터리 + 충전 크래들)  

4. 음원 이용권(2개월)    약 2만원 (무료)  

(멜론(SKT), 엠넷닷컴(U+), 지니(KT))


총 20만 7천원, 5천원에 구입가능  


5천원에 3개를 GET 


LG V20을 구매 하셨다면  위에 소개한 4개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할 점은 1개는 무료로 모두에게 제공하지만 나머지 3개는 5천원으로 구매를 하셔야 받을 수 있습니다. 


5천원에 구매하기 위한 조건은 신한 판(FAN)앱 카드 를 통해서 결제를 하셔야지만 가능하다는 사실 꼭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사은품 신청하는 방법 


그럼 지금부터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 보겠습니다. 우선 V20에 기본으로 설치 되어 있는 기프트팩앱에 들어 가시면 LG V20 출시기념 이벤트 화면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내용을 확인해 보고 아래로 내리시면 신한 FAN 앱으로 결제시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메뉴가 보입니다. 



거기서 더 내려가면 구매자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음원 무료 이용권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받기를 클릭 하시면 바로 이용권 번호를 받을 수 있는데 이 번호를 가지고 이용하시는 음원 사이트에 들어가서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SKT 가입자라면 멜론 사이트에 들어 가셔서 쿠폰등록을 하시고 LG전자 V20 프로모션 쿠폰을 사용하면 2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2개월 후에는 유료로 전환이 되니 무료 기간만 사용 하실 분들은 기간을 잘 확인해서 2달 끝나면 해지를 하셔야 추가로 돈이 나가지 않는 점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메모를 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무료 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해지를 하게 만들었으면 좋았을텐데, 이 부분은 아쉽네요. 



그럼 이제 사은품의 메인 3종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신한카드가 있는 분들은 스마트폰에 신한 FAN앱 카드 설치를 하고 카드를 미리 등록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처음에 신한 판 (FAN) 카드를 새로 만들어야지 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신한 카드가 있는 분들은 그냥 카드 등록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신한 카드가 없어도 신한 카드 사용자에게 선물 받기나 충전하는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없다고 사은품은 그림의 떡 이구나 하면서 포기 하시면 안됩니다 :) 


저는 톤플러스는 아내에게 선물로 줄 예정이라서 핑크를 선택했고 블루투스 스피커는 블랙으로 선택 했습니다. 빨간색 컬러는 집에 이미 있기 때문이죠. 크기도 작은게 사운드 성능도 좋아서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상품금액 합계는 5천원, 이젠 결제만 하면 됩니다. 결제수단을 신한앱카드로 선택합니다. 



그리고 시키는데로 클릭하고 나면 이렇게 신한 FAN 앱 카드가 자동으로 실행이 됩니다. 



신한 RPM카드가 작년에 사라지기 전에 아슬 아슬하게 만들었는데 이럴때 유용하게 사용이 되는군요. 마지막 확인 버튼을 누르고 이젠 사은품 3종 신청이 완료 되었습니다. 


이젠 기다릴일만 남았는데.. 받는데 시간이 걸릴 줄 알았는데 이틀후에 도착 하더군요. 너무 빨리 와서 놀랬습니다. 


그리고 받게 된 사은품 3종을 공개합니다. 



LG V20는 배터리 탈착 식이라 추가 배터리를 이용할 수 있는데 이젠 예전과 달리 기본으로 추가 배터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배터리가 필요한 분은 따로 구매를 해야 했는데 이렇게 이벤트를 통해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전 지금까지 추가 배터리를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이 녀석을 사용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아마도 아내에서 V20을 넘기면 그때 필요할 것 같네요. 아내는 추가 배터리를 활용을 잘 하더군요 :)



LG PH1 블루투스 포터블 스피커는 휴대하기에 딱 좋은 사이즈 입니다. 가방에 쏙 들어가서 여행중에 정말 유용하게 쓰이더군요. 집에서도 이 녀석을 들고 다니면서 음악을 듣습니다. LED 라이트 점등 되는 기능이 있어서 무드등으로 사용하기에도 딱 인데, 등산 할때 또는 캠핌장에서도 유용한 제품입니다. 


아마 사용하시면 다들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국민 블루투스 이어폰이라 불리는 톤플러스 HBS-900도 제공이 되는데 여전히 프리미엄의 감각이 남아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올해 한등급 더 높은 HBS-1100이 나오긴 했지만 디자인이나 성능에 있어서 전혀 꿀리지 않는 폰입니다. 핑크로 선택을 했는데 아내에게 선물로 줘야 할 것 같습니다. 


다 필요한 사은품 들이어서 마음이 풍족해 지는 느낌입니다. 20만원 가량 하는 것을 5천원에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어서 마음도 흐믓하네요. LG V20 가격이 89만원대로 책정이 되어서 좀 높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런 아쉬움은 사은품 4종을 받게 되면 눈 녹듯이 사라지지 않을까요? 


갤럭시노트7 단종으로 그 대안을 찾기 위한 전쟁이 시작 되었는데 현재 안드로이드폰의 노트7 대안은 LG V20이 가장 크다고 보기에 한번 관심을 가지고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폰 사용 하다가 아이폰으로 넘어가는 것은 뭔가 어울리지 않기에 V20 은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지금 아이폰7플러스 128GB 모델을 사용 중인데 아이폰5S 이후 처음 사용해서 그런지 상당히 불편하네요. 

그동안 안드로이드OS 운영체제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LG V20이 더 편한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아직 아이폰7플러스의 장점을 못 찾고 있는데 이 부분 좀 더 사용해 보고 각 제품의 장단점을 비교분석하는 시간을 한번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by 카이 



[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


LG V20 후기, 4개의 DAC 이 만들어내는 사운드

LG V20, 케이스가 필요 없다고? 이유 찾아보기

LG V20 체험존 방문, KT 혜택 알아보기

KT 데이터가 부족해? 고양이 캣티님이 알려주는 지혜

LG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 블루투스 헤드셋 후기

사면초가에 몰린 현대차, 삼성전자와 동반 몰락하나?

유출된 BMW 신형 5시리즈, 기아 K5 닮은꼴 행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