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이폰7 출시행사 생생 후기, 우주소녀와 함께!

반응형

하반기 스마트폰 최대 기대주 중에 하나인 애플 아이폰7/7 플러스가 오늘(21일) 드디어 한국에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국내 통신 3사는 화려한 행사와 함께 아이폰7 출시를 알렸는데 저는 KT 아이폰7 출시 행사 현장을 다녀 왔습니다. 지금부터 떠오르는 아이돌 그룹인 우주소녀와 함께 했던 행사의 생생한 모습을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이렇게 출시 때마다 성대한 행사가 열리는 것을 보면 확실히 인기폰인 것은 분명 한 것 같습니다. 특히 올해는 갤럭시노트7이 단종 되면서 더욱 주목을 받다 보니 행사장의 분위기도 더욱 뜨거웠습니다. 



KT 아이폰7 출시행사는 광화문 KT 스퀘어에서 열렸는데 전 이른 시각인 오전 7시 전에 방문을 했습니다. 너무 이른 시간이 아닌가 했는데 현장엔 이미 수 많은 대기자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광화문 KT 스퀘어에는 이미 기자들과 구매자들이 도착해서 아이폰7 행사가 열리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도 아침을 안 먹고 현장에 왔는데 KT 에서는 오랜 시간 기다린 구매자들이 아침을 거르지 않게 하기 위해서 훈훈하게도 푸드트럭을 준비해 놓았더군요. 이곳에서 물과 맛있는 컵밥을 준비해 놓아서 구매 대기자들은 든든한 아침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배가 고파서 함께 허기를 달래고 싶었지만 현장의 모습을 담아야 하기에 어쩔 수 없이 발걸음을 돌려야 했습니다. ㅠ.ㅠ 



또한 가볍게 커피와 차 그리고 과자등을 준비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액세서리 전문 업체인 벨킨에서는 이날 오신 구매자들에게 액정보호필름 부착 서비스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저도 가지고 있는 아이폰7 플러스에 필름을 부착하고 싶었지만 구매자가 아니 었기에 그저 구경만 했답니다 :) 사진에 보이는 저 기계를 통해서 자동으로 액정보호 필름을 부착할 수 있더군요. 그동안 수동으로 이런 작업을 했는데 상당히 신기 했습니다. 


이번에는 KT 스퀘어 건물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이 안에서는 무슨 일들이 벌어지고 있을까요? 



오~ 아리따운 여성분이 제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건가요? 갑자기 가슴이 뛰기 시작합니다 :) 



이렇게 저의 등장을 격하게 반기며 꽃다발을 증정해 주었다면 정말 좋았겠지만.. 그건 아니고 아마도 이날 1호 개통자를 위한 꽃다발이 아닌가 싶네요. ㅠ.ㅠ  이렇게 그녀와의 짧은 만남을 뒤로 하고 자리를 옮겼습니다. 



시선을 돌려보니 이렇게 개통존이 준비 되어 있었습니다. 외부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행사 시작 되면 이곳에 입장에서 바로 아이폰7을 받고 개통을 하는 순서로 되어 있었습니다. 문제없는 개통을 위해서 직원분들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미 직원들의 눈빛에서 전의가 불타 오르고 있더군요. 수많은 개통자들이 몰려와도 거침없이 다~ 받아 주겠다는 눈빛들 이었습니다. 이런 모습들을 보니 마음이 든든해 지면서 전 다시 외부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와우~ 밖은 이미 수 많은 취재진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대기자들은 줄을 서서 입장 준비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일 앞에 계신 이분은?



그렇습니다. 오늘의 히어로! 바로 1번 입니다. 3박4일동안 기다려서 저 1번 명찰을 얻었는데 기다린 시간에 대한 보상은 이날 충분히 받으신 것 같더군요. 앞으로 이야기를 보시면 제가 왜 그런 말을 하는지 알 수 있답니다. 


역시 1번의 여유라고 할까요? 자세에서 부터 포스가 넘쳐보입니다. 



저는 이 와중에 아이폰7, 7 플러스 비교 사진을 올리고 있습니다. 7 플러스 매트블랙은 제 것 이라는.. 후후 



기다리는 구매자들이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는 퀴즈 프로그램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선물들이 어마 어마 하네요.  



이분은 퀴즈 하나 맞추셔서 상품으로 애플워치2 를 받으셨습니다. 정말 부러웠습니다. 



다시한번 안에 들어가서 준비들 잘 하고 있나 체크하고 나오는데.. 



갑자기 절 스쳐지나가는 여성이 있더군요. 응? 뭔가 연예인의 포스가 느껴지는데.. 



그렇습니다. 바로 KT 아이폰7 행사를 축하해 주기 위해서 저~ 멀리 우주에서 '우주소녀' 가 방문해 주었습니다. 



단상에 오르는 우주소녀, 사실 제가 아이돌에 관심이 많은데 우주소녀 까지는 아직 잘 모르기 때문에 멤버들이 누가 누군지 잘 모릅니다. 이 부분 이해 부탁드립니다 :)



이날 대기자 1번분이 단상에 올라와서 소감을 말하는 순서가 있었습니다. 제일 오른쪽 멤버는 사회자의 말에 웃음이 터져서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네요. 



3박4일 고생한 보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1번분은 이날 선물로 아이폰 프로 9.7 인치, 애플워치2, KT 데이터선택 요금제(65.8) 1년 무료, 벨킨 악세사리 증정 그리고 우주소녀와 기념사진 등 정말 엄청난 혜택들을 가지고 가셨습니다. 



웃고 있는 이분이 성소라고 우주소녀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멤버라고 하더군요. 몰라뵈서 죄송합니다. 



기자들과 팬들이 뒤섞여서 우주소녀의 멋진 모습을 담기위한 취재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제 아이폰7 출시를 알리는 카운트 다운에 들어갈 시간 입니다. 카운트 다운 연습을 하고 있는데 아직 풋풋한 소녀들이라 그런지 뭐든지 재미있나 봅니다. 멤버들 모두 웃느라 정신이 없네요. 



손가락 하나를 가리키며 드디어 카운트 다운 완료! 



와우~ 축포가 올리며 이제부터 본격적인 개통이 시작 됩니다. 



1호 개통자가 당당히 개선문에 들어가는 장군의 느낌으로 매장 데스크를 향해 갑니다. 이미 주위는 수 많은 기자들의 플래시로 정신이 없네요. 거의 전쟁터 같은 분위기인데 1호 개통자는 이날 온갖 스포트라이트를 다 받았습니다. 



드디어 3박4일 노숙하면서 받은 아이폰7을 들고 감격에 찬 기념사진을 남기고 있습니다.



우주소녀도 함께 기념촬영~ 



또 한번 포토월에서 기념사진~ 오늘 1호 주인공은 기념사진 촬영 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마치 나라를 구한 영웅처럼 기자들의 집중 취재를 받고 있는 1호 가입고객 입니다. 현장에 있다보니 가장 쉽게 기자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방법은 KT 아이폰 개통 1호 고객이 되는게 아닌가라는 생각마저 들었습니다. 


이날 이분이 우주소녀보다 더 집중적인 조명을 받으신 것 같네요. 



다시한번 나와서 또 기념사진~ 1호 개통자는 아이폰7이 너무 좋은지 계속 아이폰만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마지막 순서는 이날 개통한 고객들과 우주소녀가 함께하는 기념사진 시간이었습니다. 전 몇분만 하고 끝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개통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하더군요. 하고 싶었던 분들은 거의 다 하신 것 같았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저도 남아서 할 걸 그랬습니다. 그럼 잠시 우주소녀들의 깜찍한 모습을 감상하도록 하겠습니다. 





매번 귀여운 포즈로 분위기를 끌어내고 있는 우주소녀 였습니다. 확실히 젊어서 좋은지 지친 기색 없이 즐겁게 사진 촬영에 임해 주었습니다. 저도 새벽부터 와서 힘이 들었는데 이들의 웃는 얼굴을 보고 있으니 절로 힘이 나더군요. :) 



이렇게 KT 스퀘어에서 진행된 아이폰7 출시 행사는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아이폰 출시 행사를 방문 했는데 예나 지금이나 아이폰에 대한 인기는 여전했고 출시 행사도 역시 즐거웠습니다.  


특히나 우주소녀의 방문을 몰랐기에 그들의 깜짝 방문에 더욱 힘이 났던 것 같습니다. 



한국에는 21일 출시가 되었지만 전 이미 해외구매를 통해서 아이폰7 플러그 128GB 블랙을 사용 중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날 새벽부터 줄서서 기다리는 구매자들을 보면서 뭔지 알 수 없는 우쭐함이 생기더군요 :) 괜히 그 앞에서 아이폰7 들고 통화하고 그랬답니다. 후후 



저도 물론 개통은 KT 로 했습니다. 저의 첫 스마트폰이 아이폰3GS 였는데 그때도 KT 였고 지금의 아이폰7 플러스도 K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국내에 아이폰을 처음 들여온 통신사가 KT라 그런지 아이폰은 KT 가 진리라는 생각이 제겐 강하게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날 행사장에서 많은 대기자 분들을 만날 수 있었고 그들을 취재 하려는 기자들의 취재경쟁도 뜨거웠습니다. 


KT에서는 이번에 1년마다 새로운 아이폰을 만날 수 있는 아이폰 체인지업 프로그램을 선보였습니다. 한번 약정 걸고 2년동안 기다리기에는 너무 긴 시간인데 1년만 사용하고 새로운 아이폰으로 만날 수 있는 매력적인 프로그램이라 아이폰7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KT 아이폰 체인지업이 궁금 하신 분은 아래 관련 포스팅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이폰7 플러스 개봉기 포스팅도 있으니 한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국내 판매용과 해외 구매 아이폰7 구성품의 차이가 뭔지 알 수 있답니다 :) 


by 카이 



[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


아이폰7 플러스 VS 아이폰 7 차이점 살펴보기(KT 체인지업)

아이폰7 플러스 블랙 개봉기, 해외직구 구성품 뭐가 다를까?

아이폰7 플러스 케이스 후기,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CC 제트블랙

KT 데이터가 부족해? 고양이 캣티님이 알려주는 지혜

LG V20 체험존 방문, KT 혜택 알아보기

LG전자 V20 후기, 개봉기와 디자인 살펴보기

공개 임박한 신형 그랜저, 답 없는 임팔라 2가지 문제점

기대이하 성적? 고전하는 제네시스 G80, G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