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더블할인 혜택 시즌1, 뮤지컬 50% 할인 이마트 쿠폰

반응형

지금 비싼 요금을 내며 휴대전화를 이용하고 계신가요? 그럼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대로 이용하고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한두푼 하는 요금제도 아닌데 그냥 비싼 요금만 내면서 사용 한다면 그것 만큼 손해 보는 일이 없으니까요. 하지만 멤버십 혜택이 뭐가 있는지 잘 몰라서 제대로 이용하는 분들도 생각외로 많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오늘 KT 멤버십 더블할인 시즌1 혜택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KT 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보셔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현재 저도 KT 를 이용하고 있는데 작년동안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바빠서 포인트를 다 쓰진 못했지만 잘 만 이용 하시면 가계 경제에 큰 보탬이 될 수 있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지난해 출시 되었는데 2016년 4월 부터 시작하여 12월 말 종료한 서비스 입니다. 저도 즐겨 이용했던 혜택인데 무려 500만건의 누적 이용 건수를 기록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12월로 끝나서 아쉬워 하고 있었는데 KT 에서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 2017년 시즌1 을 다시 시작한다고 합니다. 작년에 더블할인 멤버십을 제대로 이용하지 못했다면 2017년에는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즌1은 기간이 길지 않습니다. 4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이글을 보는 즉시 바로 혜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이렇게 여러 가맹점 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작년에 가장 많이 이용했던 것이 도미노 피자 할인과 뚜레주르 30% 할인 이었습니다. 할인 비율이 평소의 두 배여서 아주 쏠쏠하게 사용을 한 기억이 납니다. 


도미노 피자 같은 경우는 제가 VIP 등급이어서 무려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CGV 현장예매 하는 경우 4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KT 더블할인 멤버십이 좋은 이유는 특정 날에 지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날에 더블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예전에 다른 통신사를 이용할때는 특정 날에만 더블할인이 되어서 거의 이용을 못 했는데 그것과는 다르게 내가 원하는 날 두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 합니다. 위에 소개드린 가맹점을 미리 기억 하고 계시다가 가맹점에 방문해서 KT 멤머십 플라스틱 카드 또는 모바일 카드를 제시하면 됩니다. 그리고 '더블할인 멤버십으로 할인해 주세요~' 외치시면 친절하게 평소 할인의 두배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기억 할 것은 매월 한번만 이용하실 수 있다는 것! 


저도 작년 건망증 때문에 한달에 두번 이용하려고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용한 것은 기억을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번 더블할인 시즌1 은 뮤지컬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그레이트 컬쳐' 단독 최대 할인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뮤지컬 아이다 최대 50% 할인 

뮤지컬은 보고 싶어도 가격적인 부담 때문에 늘 망설이셨나요? KT 그레이트 컬쳐 혜택을 통해서 좀 더 마음 편하게 보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2월 한달간은 더블할인 런칭 기념으로 더블할인 통합횟수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러니 다른 가맹점에서 이미 혜택을 받으셨다고 실망 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2월 문화 혜택은 뮤지컬 아이다 최대 50% 할인을 제공 합니다.


저도 보고 싶었던 뮤지컬 이었는데 가격적인 부담 때문에 늘 마음만 있었는데 50% 할인 이라니 이번 기회에 한번 관람을 해야 겠습니다. 



뮤지컬 아이다 더블할인 할인 가격표 입니다. 살펴보니 A석만 50% 할인 이고 S석 이상은 40% 할인이 적용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할인 금액 상관없이 1매당 1천포인트가 차감이 됩니다. 



현대 Hmall 할인혜택 


'더블할인 혜택' 하나만 있으면 서운 하겠죠? KT 멤머십 고객 이라면 누구나 홈쇼핑 온라인몰 '현대 Hmall' 과 멤버십 제휴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V 홈쇼핑 방송 최대 7%

백화점 및 일반상품 최대 5% 추가 할인 가능 

(횟수 제한,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이용가능)


평소 홈쇼핑으로 현대 홈쇼핑이나 Hmall 을 자주 이용 하셨던 분들에게는 정말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할인 혜택을 받으실 경우 반드시 'KT 멤버십 앱' 을 통해서만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는 점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KT 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더블할인 혜택과 현대Hmall 할인 혜택인데 잘만 이용 하신다면 가계 경제에 여러모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더블할인 혜택은 저도 작년에 많이 도움을 받아서 올해에도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4월 까지만 제공 한다고 하니 앞으로 남은 3개월 동안 빠짐없이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카이 추천 혜택! 


그리고 이외에 제가 KT 멤버십 사용 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혜택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작년 놓치지 않았던 혜택은 이마트 할인 쿠폰 이었습니다. 이마트를 매월 빠짐없이 가다 보니 늘 이용했는데 5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 받으시면 계산 할때 5천원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월 1회 이용할 수 있고 포인트 차감이 됩니다. 하지만 현금같이 사용할 수 있기에 이마트 이용 고객 이라면 가장 가성비 좋은 할인 혜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쇼핑 할때 KT 멤버십 할인을 꼭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이용 안내를 잘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또 자동차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KT 멤버십 Car+(카플러스) 를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GS칼텍스 전매장 주유 20원 할인, 엔진오일/와이퍼를 VIP 무료, 일반 50~40% 할인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외에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니 자동차를 소유하신 분들은 꼭 가입 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도 작년에 이 혜택을 몰라서 그냥 지나쳤는데 올해는 저도 가입을 해서 이용을 하려고 합니다. 


이상으로 KT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더블할인 혜택에서 뮤지컬 할인 그리고 현대Hmall 할인에 이마트 할인쿠폰 까지 다양한 혜택이 상당히 많습니다. 

아마 이런 혜택을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을 것으로 압니다. 1년동안 받은 포인트 가지고 있는다고 해도 가계경제에 전혀 도움이 안되니 꼭 할인 혜택을 받으셔서 연말에 포인트 0원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포인트를 제대로 사용 못하는 편인데 올해는 KT 의 풍성한 할인 혜택을 잘 이용해서 꼭 포인트 0원 만들기 도전에 성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KT 멤버십 혜택 자세히 살펴보기 



by 카이 




[ 함게 읽으면 좋은 관련글 ]


인공지능TV 기가지니, 뭘 할 수 있을까?

갤럭시 A5 2017 후기, 보급형 스마트폰의 반란!

KT 통큰 혜택! 50% 반값 요금 할인 이벤트 소개

KT 20% 요금할인고객 유심기변 가능, SKT LG U+ 다른

삼성 기어S3 프론티어 LTE 사용 후기

밀려오는 중국, 점유율 높이는 일본 아시아차의 역습!

에어백 결함으로 생산중단? 위기에 빠진 신형 크루즈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