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기가 인터넷 x UHD15 콜라보 프로모션, 최신영화 2편 무료!

반응형

요즘 인터넷 대세는 기가(GIGA) 인거 아시죠? 저도 KT 기가 인터넷을 사용 하면서 인터넷 신세계를 경험하고 있는데, 아직 기가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면 지금 부터 소개해 드릴 리얼 기가 인터넷 x UHD15 콜라보 프로모션을 집중해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놀라운 혜택이 가득 담겨 있기에 지금 기회를 이용 한다면 여러모로 이득이니 말입니다 :)


저도 이번 프로모션을 소개 하면서 그저 배가 아플 뿐 입니다. 이런 알찬 행사를 미리 알았으면 기다렸다가 이번에 가입을 할 걸 그랬는데 말이죠. 



기가인터넷 + UHD15 TV  콜라보 


기가 인터넷은 기존 인터넷 보다 10배 빠른 속도로 1Gbps 의 놀라운 속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KT 는 국내 시장에 가장 빠르게 기가 인터넷을 선 보였는데 저도 현재 이 서비스를 작년 부터 이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엄청나게 빠른 인터넷 다운로드 속도로 쾌적한 인터넷 환경을 누리고 있습니다. 



KT기가인터넷


최대 1Gbps 속도

프리미엄 인터넷 서비스

기가와이파이 홈(공유기) 제공


10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최대 1Gbps 속도로 4GB 용량의 풀HD 영화 한편을 다운 받는데 30초면 가능 합니다. 

번개같은 빠른 속도를 제공하다 보니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환영 받을 수 밖에 없는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강의를 봐야 하는 학생 뿐만 아니라 직장인, 드라마를 좋아하는 가정주부에게 까지 모두가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그리고 기가UHD TV 는 기존 TV 보다 4배 선명한 UHD TV 서비스로 기가 인터넷과 함께 빠르게 가입자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요즘 TV를 구매 하시는 분들은 풀HD 가 아닌 UHD TV 를 많이들 구매하시기 때문입니다.



기가UHD 혜택을 살펴 보면, 


VIP혜택존 무료 

tv쿠폰 2만원 

올레 tv 모바일 3년 무료 

프라임 3종 첫달무료 (tv12이상)


이중에서 VIP 혜택이 특히 눈길이 가는데 매월 최신 영화 2편이 공짜! 입니다. TV15 요금제와 TV12 요금제 차이가 3천원 이지만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월 최신 영화2편을 본다면 오히려 TV15 요금제가 더 이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영화를 좋아 하신다면 TV15 요금제가 더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최강의 상품이 만나다! 리얼 기가 인터넷 x UHD15 콜라보  


이렇게 두개의 서비스는 가장 빠르고 가장 선명한 KT의 대표적인 상품중에 하나인데 만약 두 상품이 만난다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만들 수 있을까요?



두 상품이 결합하면 놀라운 혜택이 쏟아집니다. 


66만원 혜택 


기가인터넷 + 올레 tv (GiGA UHD tv) 15 신규 가입시 결합할인은 기본, 66만원 추가혜택이 제공 됩니다. 지금 신규 가입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여러모로 유익한 프로모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통신비 43만원 할인


기가콜라보, 매월 5,500원 할인

올레샵 단독 : 평생요금할인, 매월 3,300원 할인

기가와이파이 홈, 기본 제공


이렇게 통신비만 무려 43만원이 할인이 됩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또 하나의 상품이 준비 중입니다. 


23만원 상당 상품권


고객 사은품, 20만 원 상품권

올레샵 단독 : olleh tv 이용료, 1개월 기본 제공

올레샵 단독 : olleh tv 쿠폰, 2만 포인트


23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제공되기 때문에 이렇게 하면 총 66만원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신비 43만원이 할인 된다고 하는데 과연 얼마 정도 할인 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기가 UHD15 요금을 보면 인터넷+TV 결합 월 이용료가 49,500원인데 여기에 기가 콜라보 할인을 적용하면 -5,500원에 여기에 인터넷 평생할인 -3300원이 적용 됩니다. 


이렇게 8,800원 이 할인 되면서 40,700원에 기가인터넷 + UHD15 상품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 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가인터넷 + UHD10/12 요금제와 동일 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매월 최신 영화 2편 무료! 


이번에 신규로 가입을 하신다면 무조건 기가인터넷 + UHD15 콜라보 상품에 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앞서 이야기를 했지만 UHD15 요금제를 이용 하시는 분들은 VIP 혜택존을 이용할 수 있어서 매월 최신영화 2편이 무료 입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끝나지 않고 올레샵에서 가입 하시면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1등 5명에게는 메디슨 O2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고 하니 꼭 가입 하시고 멋진 선물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저도 현재 KT 기가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제가 가입 할때는 이런 환상적인 프로모션은 없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상당히 배가 아픕니다. 만약 지금 알았다면 당장 가입하고 66만원 혜택을 받았을텐데 말입니다.


꼭! 이번 기회에 이용하시고 가계 경제에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리얼기가 인터넷 x UHD15 콜라보 프로모션 자세히 알아보기 


by 카이 



[ 함께 읽으면 좋은 관련글 ]


KT 멤버십 더블할인 혜택 시즌1, 뮤지컬 50% 할인 이마트 쿠폰

소니 4K 액션캠 FDR-X3000 후기, 스키장 필수 준비물!

스페인 여행 준비물! 소니 액션캠 X3000 트래블키트 이벤트

KT 기가인터넷 TV 인공지능을 만나다! 기가지니 출시

세단 위주 제네시스의 약점, SUV 조기 투입 필요!

위기에 빠진 신형 크루즈, 디젤 모델 조기출시 필요

굿바이 그랜저? 16년 만에 끝난 미국 도전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