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에브리타임 직장생활 진단 프로젝트 이벤트 소개!

반응형

요즘 TV 에서 재미있게 보는 광고가 하나 있습니다. 영화배우 조정석이 나와서 직장생활의 애환을 코믹하게 표현한 광고인데 볼때마다 뭔가 짠하고 재밌습니다. 아침마다 눈을 뜨면서 출근도 하지 않았는데 퇴근하고 싶은 직장인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런 직장증후군을 앓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정관장에서 '직장생활 진단 프로젝트' 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광고도 코믹한데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도 상당히 재미있고 참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직장생활 진단 프로젝트는 4월 3일부터 4월 20일(목)요일까지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참여하는 방식 또한 어렵지 않습니다. 아주 쉽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게 재미나게 구성되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부터 코믹함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직장인들이라면 위에 등장하는 설정 컷 부터 바로 동감이 되실 겁니다 :)


저는 사진 보고 빵 터졌습니다. 이런 상사를 만나면 안되는데 말이죠.



이벤트 이름이 직장생활 진단 프로젝트라고 했기 때문에 현재 나의 직장생활을 재미있게 진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 가셔서 진단받기 메뉴 버튼을 클릭 하세요.



그럼 바로 직장 증후군 진단테스트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를 클릭 하세요.


YES or NO 퀴즈인데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문항1 을 보니 직장인들이라면 아침에 일어나서 이런 생각을 할 때가 정말 많은데 여러분은 어떤 답을 선택 하시겠습니까?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서 여러가지 증후군이 나올 수 있습니다. 저는 '일하기싫어증' 이 나왔네요 ㅎㅎ


이불밖은 위험 하다는 말이 있는데 비오는 날이나 눈오는 날, 전날 일하느라 밤을 세운 날에는 정말 격렬하게 아무것도 하지 않고 이불속에 계속 머물고 싶을때가 정말 많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이런 생각이 더욱 더 간절해 지는데 아무래도 체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런 생각이 더 드는 것 같습니다.



처방전 받기를 선택 하시면 정관장에서 정관장 에브리타임5포 + 메시지 스티커를 처방전으로 준다고 합니다.


저도 정말 몸을 위해서 영양제 같은 것을 챙겨 먹지 않는 스타일인데, 요즘에는 정말 체력이 떨어지는 것을 느껴서 그래도 아주 가끔 약을 챙겨 먹을때가 있습니니다.


지난 연말 선물로 받은 정관장 홍삼 타브렛을 먹고 있긴 하는데 이것도 먹다 말다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알약이다 보니 먹는 재미가 없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즙 같은 것은 먹기가 더 쉬운데 말이죠.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알약이 아니라 짜먹는 거라서 그래도 먹는 재미가 있어서 좋을 것 같네요.


저도 처방전 받기 응모해서 하나 받아서 먹어봐야 겠습니다. 1000명에서 선물로 준다고 하니 직장인 여러분도 받으셔서 체력을 충전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벤트가 여기서 끝이 나면 섭섭하겠죠?



'공유편: 나누면 배가 되리라' 이벤트가 또 준비 되어 있습니다.


앞서 진행한 코믹 직장증후군 진단테스트를 SNS 에 공유해서 널리 알려주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정관장 에브리타임5포 + 메시지 스티커' 를 또 준다고 합니다.




에브리타임 5포 역시 끌리지만 그보다 메시지 스티커(12장)도 정말 궁금하네요. 재미있는 그림과 메시지로 구성된 스티커라서 하나 있으면 직장생활에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여방법은 원하는 SNS 채널을 선택 하셔서 참여독려 메시지와 함께 전체 공유를 하고 개인정보를 기입하면 끝! 입니다. 팁을 드리자만 많이 공유할 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어렵지 않은 이벤트니 직장인 여러분들 모두 참여하셔서 많은 분들이 선물을 받으셨으면 합니다.


▲그림을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저도 참여 하고 싶었지만 생각해보니 제가 하면 다른 직장인 분들이 못 받을 것 같아서 대승적 차원에서 아무래도 양보해야 겠습니다 :)

4월 20일까지니 늦지 않게 서둘러서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


by 카이



[ 함께 읽으면 좋은글 ]


갤럭시S8, S8 플러스 사용해보니

LG 워치 스포츠 LTE 후기, 요금제 반값 할인 소개

국내선 미소, 해외선 울상? 현대차의 두 얼굴

쌍용차 G4 렉스턴 출사표, 모하비 이젠 긴장할때

쌍용 vs 현대기아 SUV 대전쟁, 누가 승리할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