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야구장에서 시구? 도루코 x 넥센 시구/시타 선발 이벤트

반응형

야구를 정말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질 만한 흥미로운 이벤트가 하나 있어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지금 면도기로 유명한 도루코에서 '도루코 x 넥센 히어로즈 스폰서데이 시구/시타 이벤트'가 열리고 있습니다. TV에서 유명인들만 하던 시구, 시타를 여러분이 직접 할 수 있답니다.


야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한번쯤 프로야구장의 마운드나 타자석에 올라서 공을 던지거나 야구배트를 휘둘러 보는 상상을 하셨을 것 같은데 그런 분들에겐 놓치면 안될 이벤트 입니다.



저도 야구를 좋아하고 즐겨 보는데 지금까지 마운드에 올라서 시구를 해본다는 상상은 사실 해본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야구장 마운드에는 유명인들만 설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고 생각을 했기에 이번 시구/시타 이벤트가 좀 더 특별하게 다가오는 것 같네요.


야구를 정말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꿈꾸는 것이 수 많은 관람객이 들어찬 야구장 마운드에 올라가 시구를 해 보는 것인데, 그렇기 때문에 이번 도루코 x 넥센 히어로즈 스폰서데이 시구/시타 이벤트는 적극적으로 참여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관람객들과 야구선수들이 지켜보는 가운데서 환호성 속에서 야구공을 던지거나 배트를 휘두룰 수 있다니 상상만 해도 설레이네요.


특히 야구를 사랑하는 어린이들에게는 평생 잊지 못할 뜻 깊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벤트 기간 :

2017년 6월 30일(금) ~ 2017년 7월 13일 (목)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dorco.kor/posts/2340340382857239


▶당첨자 발표 :

2017년 7월 21일 (금)


▶경품 안내
[1등 팀 _ 한 팀 선정]

8월 11일 넥센vs 두산 경기 시구/시타 기회, 로얄다이아몬드 클럽석 (1인2매)

넥센 유니폼 2개, 넥센 야구 모자 2개, 좋은날 패키지 2 SET , 넥센 선수 싸인볼 2개


[2등 팀 _ 두 팀 선정]

로얄다이아몬드 클럽석 (1인2매) , 좋은날 패키지 2 SET, 넥센 선수 싸인볼 2개
[일반 당첨자_175명 선정] 8월 11일 넥센 vs 두산 경기 야구 관람권 1인 2매


일반 당첨자(175명) ▶ 야구 관람권 1인 2매


※ 본 이벤트의 모든 야구 관람권은 8월 11일에 한하여 사용가능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3일까지 인데, 응모를 해서 1등이 되시면 8월 11일 열리는 넥센vs두산 경기에서 시구/시타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경기관람은 로얄다이아몬드 클럽석에서 하고 그 외에 푸짐한 상품이 잔뜩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구/시타를 하는 것은 기본에 푸짐한 상품까지 함께 하기 때문에 이번 기회는 꼭 놓치지 않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가족, 친구, 사람들과 함께해서 소중했던 기억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 



소중한 사람들과의 사연을 적는 것이 쑥스러우신가요?


이번 이벤트는 공개가 아닌 비공개로 사연을 적는 것이라서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노출될 일이 없으니 이런 점은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허심탄회하고 진솔된 이야기만 작성 하시면 됩니다.


만약 저도 비공개가 아닌 공개로 진행을 했다면 이벤트에 응모를 하지 않았을 겁니다. 하지만 비공개라고 하니 부담되지 않아서 마음편하게 응모를 할 수 있었습니다.


클릭 후, 사연접수 하기!


야구 시구/시타 이벤트 소개를 하니 갑자기 저도 야구장에 가고 싶어지네요.



요즘 아들 녀석이 초등학교에 들어간 이후 캐치볼 하자고 하고 야구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이번에 일단 당첨자 175명에 들어서 야구 관람권이라도 얻게 되면 시간내서 함께 야구장에 다녀와야 겠습니다.


생각해 보니 아직 아들과 함께 야구장에 간 기억이 없네요.


어렸을때 아버지랑 함께 야구장에 가보고 싶은 마음이 많았는데 아버지가 바쁘셔서 함께 간 기억이 없는데 그 못다한 마음을 아들과 함께 해야 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이벤트를 소개하면서 도루코 홈페이지를 잠깐 둘러 보았더니 흥미로운 제품들이 다수 보입니다.


제가 수염이 많은 편이어서 하루라도 면도를 하지 않으면 안되는 수염맨이라서 면도기는 저의 필수 아이템 중에 하나 입니다.


저는 전기면도기가 아닌 습식면도기만 사용을 하는데 그러다 보니 면도기 제품에 관심이 많은 편입니다.


도루코 같은 경우도 6개의 날을  사용한 페이스6 부터 사용해 왔는데 이젠 7중 면도날을 사용한 '페이스7 2' 제품까지 나왔습니다.


디자인도 예전 보다 훨씬 좋아졌네요. 면도기를 선택할때 기능이 중요 하긴 하지만 이상하게 저는 디자인도 상당히 중요하게 보는 편 입니다. 일단 멋있어야 면도를 할때도 잘 깎이는 느낌이 들기 때문입니다.



도루코 면도기를 좋아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이 녀석이 유일한 국산 면도기 이기 때문입니다.


국산품을 애용하는 저로서는 이왕이면 외산 보다는 국산을 선호하는 편이기에 다음에 면도기를 바꿀때 페이스7 2 모델을 한번 고려해 봐야 겠습니다.


만약 이번 이벤트 응모에 당첨이 되면 그 기념으로 당장 이 녀석으로 갈아타야 겠습니다.



부디 이번 '도루코 x 넥센 히어로즈 스폰서데이 시구/시타 이벤트' 에서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


by 카이


한국선 승승장구 그랜저, 미국선 결국 눈물의 단종

수장마저 떠나는 한국GM, 어디로 가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