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8월 프로모션 판매조건과 뉴QM3 기대감

반응형

8월 휴가들은 즐겁게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여름은 정말 후덥지근한 무더위가 기승을 부렸는데 그래서 휴가가 더욱 필요 했습니다. 정말 가만히 있어도 몸이 축축 처질 정도로 힘들었는데 시원한 곳에서 쉬면서 맛있는 음식과 휴식으로 재충전을 해야 또 열심히 일을 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8월 여름휴가철을 맞아서 르노삼성 자동차에서 특별한 프로모션과 판매조건을 준비 했습니다.



르노삼성은 최근 부분변경 뉴 QM3를 선보였는데 무더운 8월에도 열일을 하고 있습니다.


무더위와 함께 호우로 인해서 일부 지역에서 침수로 인한 피해가 나오고 있는데 그중에서 차량이 침수되어서 피해를 보신분들도 많이들 계십니다.


르노삼성은 호우 침수 피해 차량 교체 고객에서 최대 8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M3 / SM5 / SM7 구매 고객 : 50만원 할인 혜택
재구매 고객 : 40만원 ~ 최대 200만원에 달하는 더블 할인 혜택


각 차종별 할인 혜택이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부분은 대리점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침수 피해 차량 특별 할인 혜택에 이어서 여름 특별 프로모션  ‘식스팩 피에스타’ 도 진행중입니다.


7월까지 생산된 르노삼성 전 모델을 대상으로 파노라마 선루프(SM3는 전자동 선루프, QM3와 SM5는 제외) 무상 장착, 최대 110만원 상당의 용품 및 옵션 구입비용 50% 지원, 최대 80만원까지 제공되는 휴가비 지원 등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뉴 QM3 역시 프로모션이 들어가는데 휴가비 20만원 , 용품가 50% 지원, 4년 보증 연장 무상 제공 등에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추가혜택으로 여성 고객에게는 추가 30만원을 지원하고 호후(침수) 피해 고객에게는 80만원 특별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우침수 피해 80만원 특별 지원은 QM3(뉴QM3) 뿐만 아니라 SM6, QM6, QM3 에도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SM7, SM5, SM3 는 50만원의 호우침수 특별지원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8월 구매혜택


그럼 이번에는 르노삼성 8월 차량 구매 혜택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QM3


QM3(New QM3 제외)는 현금 구입시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할부 구입 시 50만원 할인 및 2.7%(36개월), 3.7%(60개월)의 낮은 금리와 3.9%(36개월), 4.5%(60개월)의 스마트 진가보장 할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QM3 전용 할부 상품인 ‘3·3 Care 할부’를 선택 가능합니다.


'3·3 Care 할부' 는 최초 3회 할부금 납입을 면제하여 차량 구매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인 상품입니다.


▲ SM6


▲ QM6


SM6/QM6 구매 혜택을 살펴보면,


현금 구입 시 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SM6 / QM6 모두 3.9%(36개월), 4.5%(60개월)의 낮은 금리와 5.5%(36개월), 5.9%(60개월)의 스마트 잔가보장 할부 중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모든 혜택(휴가비, 더블혜택, 침수차)을 적용받게 되면 SM6는 최대 350만원 지원, QM6는 최대 32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신차 구매를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매력적인 구매혜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8월에는 여름휴가철을 맞아서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기존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뉴 QM3


뉴 QM3 기대감


이제 2017년도 상반기를 마무리하고 하반기를 향해서 부지런히 달려가고 있는데 르노삼성에서는 9월에 선보일 소형차 '클리오'에 앞서 QM3 부분변경 모델을 최근 출시 했습니다.


요즘 가장 뜨거운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소형SUV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 르노삼성에서 디자인과 성능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뉴QM3' 를 투입한 것 입니다.



사실상 국내 소형SUV 시장을 열었고 붐을 만들었던 QM3가 드디어 4년만에 옷을 갈아 입고 다시한번 도전장을 내민 것 입니다.


이미 디자인에 있어서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 검증을 받은 모델인데, 이번에 변화된 디자인을 보니 매력지수가 좀 더 상승할 것 같습니다.



새롭게 C자형 LED 주간주행등을 적용해서 SM6, QM6 에서 볼 수 있었던 르노 그룹의 새로운 아이덴티티가 뉴QM3 에도 그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RE 트림부터는 LED 퓨어 비전(Pure VISION) 헤드램프, LED 전방 안개등과 일부 수입차나 고급 대형차에서 만날 수 있는 다이내믹 턴 시그널(LED 방향지시등)이 탑재되어서 고급지수 역시 상승을 했습니다.


그리고 주력 트림인 RE는 LED 전방 안개등 외에 블랙 가죽시트,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BSW), 전방 경보장치 등의 신규 사양을 기본으로 적용 했습니다.


이렇게 RE트림에는 신규사항들이 대거 적용 되었는데 135만원에 달하는 사양 추가에도 가격 인상폭은 30만원으로 최소화 시킨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젊은층에서 사랑받는 QM3는 이번에 부분변경 되면서 아메시스트 블랙과 아타카마 오렌지 등 2가지 바디 컬러를 새롭게 추가했습니다.


더욱 더 세련된 얼굴과 향상된 기능 그리고 수입차 프리미엄을 등에 업은 뉴 QM3는 소형SUV 시장에서 의외의 복병이 될 가능성이 충분한 차량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소형SUV 시장에서 무려 6개의 모델들이 격돌하고 있지만 QM3는 유럽 CUV 시장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리는 검증된 모델이기에 여전히 무시못할 저력이 있습니다.


뉴QM3의 투입으로 국내 소형SUV 시장은 한치앞을 알 수 없는 안개속으로 빠져들고 있습니다.      


by 카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