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0주년 기념폰 아이폰X, KT 사전예약 방법 소개

반응형

2017년 하반기 스마트폰의 최대어인 아이폰X가 국내에서도 사전예약에 들어갔습니다. 17일 국내에서 예약판매 시작하고 얼마 안되서 바로 매진되는 등 아이폰 열풍이 여전히 강하다는 것을 증명하기도 했습니다.


먼저 출시된 아이폰8과는 사믓 다른 분위기인데 아무래도 아이폰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는 모델답계 시장의 반응이 상당히 뜨거운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국내에서의 아이폰X 열풍은 해외에서도 신기하게 바라보고 있는데 그 이유는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1위를 달리는 삼성전자의 앞마당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보기엔 적진의 본거지에서 선전하는 아이폰X 의 열풍이 신기하게 보일만 하네요.



아이폰X가 아이폰8와 가장 다른점 이라면 화면 입니다.


보시는 것 처럼 하단에 홈버튼이 사라지고 디스플레이가 전면을 꽉 채웠습니다. 예전부터 이렇게 전면을 꽉 채운 스마트폰이 언제쯤 나올까 했는데 이제서야 나왔습니다.


갤럭시노트8, LG V30 등도 전면의 화면이 꽉 차긴 했지만 아이폰X 보다는 못 합니다.



후면의 모습은 아이폰8과 비슷한데 유리 재질에 듀얼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후면을 자랑 합니다.




아직 제품을 직접보진 못했지만 측면에 메탈프레임을 적용해서 강인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담았습니다.


메탈이 스크래치가 잘 날 것 같아서 살짝 걱정이 되는데 기존의 아이폰에 적용된 알루미늄과 다르게 고강도의 스테인레스 재질을 사용해서 상당히 견고하다고 하니 스크래치에 강한면모를 보여줄 것 같습니다.


그런데 겨울에 케이스 없이 사용하면 손이 상당히 시릴 것 같기는 합니다 :)



아이폰X는 아이폰 역사상 최초로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제품입니다. 그동안 IPS 패널을 사용하다가 삼성전자 갤럭시에서 계속 사용하고 있던 OLED를 뒤늦게 도입했습니다.


5.8인치 OLED 슈퍼 레티나 HD 해상도에 1,000,000:1 명암비를 가지고 있어서 상당히 선명한 화면을 자랑 합니다.



아이폰8이 가로형 카메라 배열이었다면 아이폰X는 세로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LED 플래시가 카메라 중간에 위치하고 있네요.


카메라는 전면 700만, 후면 1200만 화소로 당연하게도 아이폰 시리즈 중에서 가장 좋은 카메라 성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조리개 수치는 와이드 앵글: F1.8 / 망원 F 2.4 로 상당히 밝은데 실내나 야간 촬영시 좋은 결과물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듀얼 OIS를 지원하고 있어서 손떨림에도 강합니다.



그리고 기대되는 것 중에 하나는 인물사진 모드 입니다.


다양한 설정등을 통해서 스튜디오급의 인물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 부분은 추후 제품 구매후 직접 사용하고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워낙 다양한 이모티콘이 나와서 아이폰X에 적용된 애니모니콘이 얼마나 주목을 받을지 모르겠습니다.



얼굴 표정을 세밀하게 분석해서 12개의 애니모니콘에 입혀서 메시지 앱으로 간단하게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느낌일지 상당히 궁금하네요.



아이폰X는 아이폰 역사상 가장 강력한 칩인 A11 바이오닉 칩을 내장했고 초당 최대 6천억번의 연산을 수행할 수 있는 뉴럴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성능 게임이나 웹서핑 등을 아주 쾌적한 속도로 즐길 수 있습니다.




최신 AP와 최신 iOS11을 탑재함으로 전력 효율성도 높아져서 아이폰7 대비 최대 2시간 더 오랜 사용이 가능 합니다.



무선충전이 가능하고 방수방진 기능이 더해지면서 더욱 효율성이 높아졌습니다.


여기에 페이스 ID를 적용해서 사용자의 얼굴을 이용하여 잠금을 풀 수 있습니다.


아이폰 True Depth 카메라의 기능을 통해서 얼굴의 3000개 이상의 보이지 않는 도트를 투사하고 분석한다고 하니 얼마나 빨리 그리고 안전하게 잠금이 풀릴지 기대가 됩니다.



이상으로 간단하게 아이폰X의 특징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좀 더 자세한 리뷰는 추후 아이폰X를 구매한 후에 진행하겠습니다.


아이폰X가 마음에 드셔서 지금이라도 당장 구매를 하고 싶으신가요?


그런분들을 위해서 KT에서 사전예약하는 방법을 자세히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KT 에서는 총 5가지 방법으로 아이폰X 사전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중에 ##7878 문자로 예약하는 방법은 종료가 되었고 'KT고객센터 앱, KT 샵 사이트, 전국 KT매장, KT샵 앱'을 통해서 편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첫 출시 부터 아이폰X까지, 8년을 함께한 KT


그런데 KT가 국내에서 최초로 아이폰을 소개한 통신사라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아이폰3GS가 국내에 처음 도입했을때 저도 KT에서 가입을 해서 아이폰에 입문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국내 이동통신 3사중에서 가장 오래 아이폰과 함깨한 곳이 KT라 아이폰과 관련해서는 전문가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5가지 방법으로 쉽게 사전예약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최대 56만원의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고 '아이폰X 체인지업' 프로그램을 통해서 최대 50% 보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체인지업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올해 아이폰X를 사용하고 내년에 나올 아이폰 최신 모델을 구매할때 큰 부담없이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매년 새로운 아이폰을 부담없이 이용하고 싶다면 한번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프리미엄 가족결합 혜택을 이용하게 되면 무제한 데이터 요금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 KT를 함께 이용한다면 꼭 살펴보아야 할 서비스가 아닐 수 없는데, 가족결합(25%) + 요금할인 지원금(25%) 을 더해서 최대 50% 할인으로 LTE 데이터 선택 65.8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KT를 이야기할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배터리 절감 기술입니다. 국내 최초로 배터리 절감기술을 전국망에 적용해서 KT LTE 가입자 고객들은 좀 더 오랜시간 배터리 걱정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고객이라면 갤럭시S8 최대 45% 배터리 이용시간이 증가합니다.


그리고 68만 수험생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요금할인 25%와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까지 받으면 1만원 대에 데이터 완전 무제한 요금제를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직영 온라인 혜택이 있는데 아이폰X를 KT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시면 벨킨 무선충전패드, 강화필름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아이폰X 간단소개와 KT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드렸습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어서 현재 주문하고 나서 언제 받을지 감이 오지 않는데 그렇기 때문에 서둘러서 사전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도 언제 아이폰X를 받을지 모르겠지만 최대한 빠르게 받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


받고 나면 아이폰X의 실사용 후기를 다시한번 전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X 사전예약 사이트


by 카이



노트8, V30 유저가 본 아이폰8 디자인 매력

LG페이 x 신한카드 소개, 스타벅스, GS25, CGV 대박할인

아이와 놀자! KT 5G 드론레이싱 월드마스터즈 현장 후기

아이폰8 골드 케이스, 반투명 슈피겐 에어스킨 후기

우리곁을 떠나는 자동차들, 체어맨, 아슬란, 캡티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