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씽큐 아이스 판타지아 공연장에서 만난 씽큐 라인업

반응형

워낙 추운것을 싫어하다 보니 겨울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크지 않지만 그래도 관전하는 것은 좋아하는 편입니다. 특히 피겨스케이팅을 좋아하는데 예전에 김연아 아이스쇼를 직접 보고 난 이후 아이스쇼에 대한 관심이 커졌던 것 같습니다.


2월 열린 평창동계올림픽 피겨경기를 저도 흥미롭게 지켜봤지만 2학년 아들 녀석이 갑자기 피겨스케이팅에 빠져서 김연아, 최다빈 동영상을 유투브에서 찾는것을 보고 한번 아이스쇼 구경을 시켜줘야 겠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빨리 아이스쇼를 관람할 기회가 생겨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 사진은 모두 LG V30 씽큐로 촬영했습니다 *


지난 토요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진행된 ‘인공지능 LG 씽큐(LGThinQ) 아이스 판타지아’를 아이들과 함께 관람하고 왔습니다.


아들 녀석이 좋아하는 최다빈이 참석하지 않아서 아쉽긴 했지만 평창올림픽 메달리스트가 대거 참여하면서 화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모두가 아는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차준환 선수와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금메달리스트 알리나 자기토바, 은메달리스트 예브게니아 메드베데바(이상 러시아), 피겨스케이팅 아이스댄스 국가대표 민유라-겜린 조 등 평창올림픽을 빛낸 스타들을 만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목동아이스링크는 이번에 처음 방문한 것 같은데 현장엔 이미 수많은 관람객들로 북적이고 있었습니다. 


공연 타이틀 "인공지능 LG 씽큐(LGThinQ) 아이스 판타지" 에서 알 수 있듯이 LG전자도 후원사 중에 하나인데 현장에는 LG전자 씽큐 모델 최신 라인업을 만나고 체험할 수 있는 "LG 씽큐존"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쇼가 시작되기 전에 씽큐존에서 이것 저것 만져보고 체험 하느라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놀랍게도 2018년에 소개된 "LG 씽큐(ThinQ)" 모델들을 대거 만날 수 있었는데 마치 올초에 다녀온 CES2018 쇼를 축소해 놓은 느낌이었습니다.


LG전자에서 올해부터 주력으로 밀고 있는 최신 씽큐 제품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LG 트롬 트윈워시 세탁기와 건조기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요즘 건조기가 신혼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고 하는데 주변 이야기를 들어보면 건조기로 말린 뽀송한 세탁물을 직접 만져보면 감동의 눈물을 흘린다고 합니다.


여기에 인공지능 씽큐 기능까지 추가 되면서 더욱 막강한 성능을 과시한다고 하니 감동이 배가 될 것 같습니다.



LG 디오스 냉장고와 광파오븐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주부라면 누구나 탐나는 디오스 냉장고인데 현장에서 보니 남자인 저도 갖고 싶더군요.



그리고 본격적인 씽큐 라인업이 등장하는데 2018년형 LG 휘센 씽큐 스탠드 에어컨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이 녀석은 제가 지금 열심히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잘 알고 있는 제품입니다.



기존 에어컨에 인공지능 씽큐가 접목 되어서 에어컨을 뛰어넘는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저의 리뷰를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LG 휘센 씽큐 스탠드 에어컨 후기, 3가지 학습모드로 진화



그리고 프리미엄TV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는 LG 올레드TV 씽큐가 전시 되어서 다시한번 올레드 화질의 감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가격이 비싸서 구매 엄두도 못냈는데 이젠 기술이 발전하고 올레드 패널 수율이 좋아지면서 가격도 상당히 떨어져서 욕심을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리뷰를 위해서 잠시 사용해 본적이 있었는데 퍼펙트 블랙의 화질에 감동의 눈물을 흘린 기억이 납니다. 이젠 압도적인 화질에 인공지능 씽큐 까지 탑재가 되면서 더욱 막강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LG코드제로 A9을 사용하고 있는데 코드제로 R9 씽큐 모델도 현장에서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혼자서 청소 잘하는 로봇청소기가 인공지능 씽큐 탑재로 어떻게 변모 했을지 상당히 궁금 합니다.


시간이 넉넉치 못해서 모든 씽큐 라인업을 자세하게 살펴 보진 못했지만 관심있는 제품들을 살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LG 씽큐 라인업들을 이미 만나 보았지만 그렇지 못한 일반인들도 많았기에 현장에 설치된 씽큐존에 대한 반응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앞으로 LG 가전제품을 구매할때는 '씽큐(ThinQ)로고' 가 붙은 것을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씽큐가 붙어 있으면 LG전자의 인공지능(AI) 기술인 딥씽큐가 탑재되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저도 현재 LG 휘센 씽큐 에어컨, V30 씽큐 이렇게 두가지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앞으로 집안에 씽큐 라인업이 계속 늘어날 것 같습니다.


5월 3일 출시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G7 씽큐" 역시 기대되는 라인업입니다. 



LG 씽큐존에서 흥미로운 체험을 끝내고 이젠 경기를 관람할 시간 입니다.


포토존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관람객들이 자유롭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몇년만에 방문한 아이스링크인지 모르겠습니다. 


링크안에 들어서자 마자 차가운 기운이 싹 밀려 오는데 찌는 듯한 무더위때 구경하면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아이스쇼 공연을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도 태어나서 처음으로 구경하는 아이스쇼라 그런지 상당히 흥미롭게 관전을 했습니다. 


저도 공연을 보느라 촬영하는 것도 잊어버릴 정도 였습니다.


링크에서 먼 위치에 앉아 있었고 사진 촬영이 안되는 줄 알고 망원렌즈를 준비하지 못해서 멋진 사진은 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요즘 저의 서브 카메라로 맹활약하고 있는 V30으로 몇장 촬영만 하고 눈으로만 온전히 감상을 했던 것 같습니다.



모든 공연이 인상적이었지만 특히 차준환이 김진서, 겜린, 진보양(중국), 빈센트 저우(미국), 미샤 지(우즈베키스탄)과 함께 글로벌 아이돌 스타로 부상한 방탄소년단의 ‘DNA’ 합동공연은 정말 장관이었습니다.


LG전자에서 초청을 해주셔서 아이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 다음에 올때는 망원렌즈를 준비해서 멋진 사진을 담아야 할 것 같습니다 :)


by 카이



LG 휘센 씽큐 스탠드 에어컨 설치 리얼 후기! 여름 에어컨 추천

LG 올레드 TV AI ThinQ, 인공지능과 화질엔진 알파9(a9)으로 차원을 높이다

LG V30 씽큐 업데이트, 인공지능 카메라 3가지 변화

LG 미스터휘센 스탠드 에어컨 무료 견적 서비스 받아보니(후기)

칼갈고 돌아온 폭스바겐, 다시 긴장하는 라이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