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고객 충성도 1위 비결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반응형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매년 한번씩 자동차 보험 갱신을 해야 하는데 올해는 어떤 곳으로 가입할 생각을 하고 계신가요? 저도 자동차 보험 만기가 다 되어가고 있어서 혜택 좋은 곳을 찾고 있습니다.


생각해 보니 매년 보험사를 늘 다른 곳으로 해서 가입을 해왔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가입 시점마다 보험사의 혜택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꼼꼼히 혜택도 살펴보고 가장 할인 혜택이 많은 곳을 찾지만 그래도 보험사를 선택하는 것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신뢰'라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재가입 시즌이 되어서 그런지 요즘 TV나 인터넷에서 보험 광고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유독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처음 보는 브랜드인가 생각할 수 있지만, 이미 잘 알고 있는 동부화재의 새이름이 'DB손해보험 다이렉트'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저도 올해 DB손해보험과 함께 하는 'DD프렌즈'로 활동하게 되어서 앞으로 다양한 소식들을 전달할 것 같습니다. 



동부화재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DB손해보험으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험은 신뢰가 가장 중요


앞서 보험 선택에 있어서 신뢰는 무척 중요한 부분이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DB손해보험 같은 경우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미국 10대 컨설팅 기관)가 공동 선정하는 '2018 브랜드 고객 충성도'에서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부분 2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전 세계 35개국에서 활용 중인 평가지수 모델(BLCI)를 국내 상황에 맞게 공동 설계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로열티, 태도적 로얄티, 전환의도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측정된 결과라서 더욱 믿음이 갑니다.


'DB 다이렉트'는 브랜드 신뢰 ,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의도 등 전항목에서 1위를 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신뢰도 면에서 국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 저도 자동차보험 갱신을 앞두고 있기에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상품이 어떤가 하고 한번 살펴 보았습니다.




풍성한 할인 혜택


요즘 자동차 보험 할인 혜택들이 상당히 많아서 상품만 잘 선택하면 상당히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 합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보니 할인 혜택이 무려 5개나 됩니다.


1. 주행거리 특약할인 34%

2. 교통법규 준수 및 최근 3년 연속 무사고시 13.9% 할인

3. 임신중(태아)이라면 Baby in Car 특약할인 15%

4. 안전운전 UBI 특약할인 10%

5. 블랙박스 특약할인 3%


저는 1년 주행거리도 짧고 3년 연속 무사고에 블랙박스 장착을 하고 있어서 할인 혜택이 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평소에 티맵을 네비게이션으로 이용하고 있는데 안전운전 UBI 특약할인까지 적용하게 되면 할인의 폭이 상당히 늘어날 것 같네요.


티맵을 사용 하면서 UBI 메뉴를 보면서 이게 뭔가 했는데 평소 티맵을 켜고 안전운행을 열심히 했다면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때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맵에서 저의 안전운전점수를 확인해 보았더니 71점이 나오더군요.


평소에 안전운전을 한다고 하는 것 같은데 성적이 별로 좋지 못합니다. 한 90점 이상은 간단하게 나올줄 알았는데 말이죠. 하지만 그래도 61점을 넘겼기에 10% 특약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안전운전에 더 신경을 써서 90점대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티맵을 이용하고 안전운전을 하고 계시다면 DB손해보엄 안전운전 특약을 꼭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저처럼 선할인 받아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지만 점수가 낮아도 미리 특약을 받은 후 보험기간에 500km 이상 + 61점 이상을 받으면 할인보험료를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임신중이라면 여기에 10% 추가 특약을 받을 수 있는데 이렇게 모든 할인을 받게 되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을 가입하기 전에 신뢰도나 할인혜택 등 여러부분을 꼼꼼하게 살펴본 후 가입을 하는데 올해는 한번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상품을 살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생각보다 혜택이 좋은 것 같네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자동차 보험 갱신 기간이 임박하신 분들은 한번 DB손해보험 상품을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객 충성도 1위, 타인 보험 추천 1위 타이틀에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자동차 보험 외에도 운전자 보험, 해외여행 보험, 주택화재 보험, 치아 보험, 이륜차 보험 등 다양한 보험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보험이 필요할때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를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시간에도 좀 더 재미난 DB손해보험 이야기로 찾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by 카이



기아차가 달라졌다! 서자의 반란

무너진 주력 삼인방, 4월 한국GM 꼴찌 탈출 실패

차명바꾼 이쿼녹스 출사표, 불 붙는 중형SUV

르노 DNA 그대로 출격, 클리오 해치백 봄 알릴까?

LG 휘센 씽큐 스탠드 에어컨, 3가지 학습모드로 진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