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의 달인! 도요타 IQ

반응형

오늘 해외 웹 서핑을 하다가 발견한 재미있는 동영상이 있어서 한번 소개를 할까 합니다. 최근 동영상은 아니고 조금 된 동영상인데 아마 다른 분들이 소개를 하지 않았을까 하는데 저는 처음 보는거라서..ㅎㅎ  최근에 많은 이슈가 되었던 도요타 IQ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 모델은 아무래도 세계에서 가장작은 차라는 이미지 때문에 이런 부분을 부각시키기 위해서 연비와 또 다른 하나는 주차에 관한 부분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저도 정말 최근의 심각한 주차난 때문에 항상은 아니지만 주차할때 종종 마티즈가 부러울때가 있습니다. 정말 작은 공간에도 들어갈 수 있는 경차들을 볼때면 그저 부러움으로  쳐다보곤 하는데 3미터도 안되는 도요타 IQ는 마티즈보다 주차에 있어서는 완전 한 수 위인 것 같네요. 정말 자동차모델중에서 최고의 주차의 달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랑스에서도 확인했던 경차의 효율성

정말 마티즈 하나 들어갈 공간에 IQ 두대를 주차시기는 군요. 정말 이렇게 공간만 조금만 있으면 바로 주차할 수 있는 자동차라면 서울시내에서 정말 주차에 대한 스트레스없이 끌고 다닐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동영상에서 보여주는 부분은 뭐 아무래도 설정이기 때문에 정말 이런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시간을 들인 부분이 있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의 정말 한큐에 주차하는 모습은 정말 제정신인 일반인이 시도할 수 없는 영화에서나 나올만한 주차의 기술이어서 별 실효성은 없지만... 그래도 도요타 IQ가 정말 주차의 달인이라는 모습을 여실히 보여 주네요.ㅋ 이번 프랑스를 다녀와서 느낀것이 프랑스에는 경차들이 상당히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인데 그 중에서도 도요타 IQ의 경쟁상대인 스마트카를 상당히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IQ가 출시되면 스마트카의 많은 부분을 위협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혹시 이 동영상을 못 보신 분들은 꼭 보시기를.. 저도 예전에 이 기사를 본것 같은데 플레이 누르기 귀찮아서 안 봤는데 지금 보니가 재미있네요.ㅎㅎ

작지만 강한 매력  토요타 IQ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