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7 씽큐 x 방탄소년단, 사은품 BTS 팩 스마트 케이스 후기

반응형

국내 아이돌을 넘어서 글로벌 탑의 자리까지 올라간 국보급 보이밴드인 BTS가 LG전자 모바일 사업부를 구원할까요? 그동안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돌은 '빅뱅'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젠 그 자리를 'BTS'가 차지한 것 같습니다.


방탄소년단이 처음 데뷔했을 때부터 좋아하긴 했지만 이렇게까지 뜰 줄은 정말 정말 몰랐습니다. 국내 가수 최초로 빌보드 200에 1위를 차지하면서 국내를 넘어서 글로벌 시장에서 대인기를 얻고 있는 BTS 덕분에 LG G7 씽큐가 덩달아 웃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BTS가 LG전자의 상반기 프리미엄폰인 G7 씽큐의 모델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BTS x G7 씽큐 동영상 광고마저 유튜브에서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해외팬들은 단지 BTS가 모델이라는 이유만으로 G7 씽큐를 사야 한다고 아우성 입니다.


게다가 요즘 BTS가 나오는 영상마다 스쳐지나가듯이 G7 씽큐가 등장 하면서 제대로 된 PPL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터진 대박 PPL 이라고 한다면 BTS가 출현한 미국 유명 토크쇼 '엘런 드제너러 쇼'에 G7 씽큐가 등장한 장면 입니다.


BTS는 쇼에서 토크를 마치고 마지막에 단체기념 셀카를 찍자고 제안했는데 그때 G7 씽큐가 등장해서 맹활약을 하면서  제대로 된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었습니다.



정말 몇백억의 광고 효과를 똑똑히 누렸는데 이 덕분에 앞으로 북미 시장에서 G7 씽큐의 흥행 전선에 청신호가 켜졌습니다.


LG전자가 정말 간만에 제대로 된 스마트폰 광고 모델을 기용한 것이 아닌가 생각 됩니다.


LG전자는 방탄소년단이 G7 씽큐의 모델의 된 것을 기념해서 사전예약구매 사은품으로 BTS팩을 선보였습니다.



현재 G7 씽큐 사전계약자들은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요.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200'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며 BTS팩의 인기가 폭발하고 있습니다.


저도 BTS팬인 입장에서 BTS팩이 상당히 끌리는데 그중에서 출시 전에 미리 맛보기로 구성품 중에 하나인 '스마트 케이스'를 잠시 사용해 보았습니다.




검정색 케이스인데 뒷면과 안쪽에 LG X BTS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G7 씽큐는 라즈베리 로즈 컬러로 BTS 스마트 케이스와 결합하면 이런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케이스 컬러가 검정이라 블랙 색상과 좀 더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라즈베리 로즈 컬러라 컬러가 약간 안 맞기는 합니다만 계속 보니까 또 괜찮더군요.



스마트 케이스를 쒸우면 신기하게도 자동적으로 BTS테마 설정 화면으로 이동을 합니다. 


이중에서 한 멤버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저는 처음 데뷔할때 아프로 헤어로 강렬한 인상을 심어 주었던 랩몬스터, 지금은 이름을 바꾼 RM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바로 콘텐츠 다운로드 들어갑니다.


그리고 한가지 주의할 것은 다운로드 휫수가 3대로 제한이 된다는 점 입니다. 이 부분은 제가 완성된 스마트 케이스가 아닌 샘플용으로 리뷰를 하는 것이라 바뀔 수 있는 점 참고 드립니다.



드디어 RM 테마가 적용이 되었습니다.


잠금화면에서 그윽한 눈빛으로 저를 쳐다보는 RM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홈 화면에서는 G7 씽큐를 들고 방긋웃는 RM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이 깔끔한 블루인데 만약 G7 씽큐 컬러가 라즈베리 로즈를 선택한 분들에게는 RM 테마를 적극 추천 드립니다. 


휴대폰 컬러와 상당히 잘 어울리더군요.



그리고 AOD(Always On Display) 화면도 이렇게 바꿀 수 있습니다.



AOD 설정 방법은 화면에서 AOD 메뉴 항목에 들어가서 상단 이미지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정말 BTS팬이라면 늘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RM테마를 선택하면 아이콘 모양도 바뀌는데 또 곳곳에서 RM의 모습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전화를 할때도 영어 잘하고 잘 생긴 RM이 늘 저를 주시하고 있다는 사실!


남자라서 사실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여성분들이라면 전화할때 마다 심쿵할 것 같습니다.



G7 씽큐 사전계약구매 사은품중에 하나인 BTS팩 구성품 중에 하나인 스마트 케이스를 먼저 살펴 보았습니다.


잠깐 사용해 보았는데 정말 BTS팬들이라면 꼭 이 사은품을 선택해야 할 것 같습니다. 케이스를 쒸우는 것 만으로 G7 씽큐가 BTS폰으로 거듭나기 때문입니다.



또한 퀄리티도 괜찮아서 상당한 인기를 끌 것 같네요.


저도 지금 4개의 사은품 중에서 뭘 선택할까 고민중인데 아무래도 BTS팩으로 가야 할 것 같습니다 :)


by 카이



LG G7 씽큐 라즈베리 레드 개봉기와 디자인 후기

방탄소년단(BTS) 닮을 수 있을까? LG G7 씽큐 후기

WIS 2018 월드IT 쇼, KT 5G 부스 탐방기

콜로라도 레인저, 픽업트럭 국내 도입 시급한 이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