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 키즈랜드 후기, 뽀로로 왜요쇼 & TV쏙 잉글리쉬 (뽀로로 피규어 이벤트)

반응형

요즘 IPTV 업체들이 어린이들 콘텐츠 공략에 상당한 공을 들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광고에서도 그렇고 드라마 PPL에서도 자주 보이는데요. 저도 아이들을 키우고 있으니 자연스럽게 관심이 갈 수 밖에 없습니다. 


요즘 아이들이 부쩍 유튜브 시청을 많이 해서 걱정인데 부모입장에서는 규제 없는 유튜브를 보는 것 보다는 검증되고 안전한 IPTV 어린이 콘텐츠를 보는 것을 선호할 수 밖에 없습니다. 



올레TV 키즈랜드 2.0 


저는 KT 올레TV를 오랜 시간 이용해오고 있는데 최근 키즈랜드가 2.0으로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콘텐츠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앞서 포스팅을 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아이들의 TV 시청을 지도면서 키즈랜드 2.0을 같이 경험하고 있는데 어른 입장에서도 정말 아이들 콘텐츠가 상당히 다양하다는 것을 보면서 놀랄때가 많습니다. 


저 어렸을때는 정말 만화나 뽀뽀뽀 이런 거 외에는 어린이 콘텐츠가 없었는데 지금은 정말 격세지감을 느낄 정도로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키즈랜드 2.0은 올레TV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 합니다. 



이용 방법은 리모콘에서 메뉴를 누르고 키즈랜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화면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구성으로 변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찾아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들어가시면 가장 크게 눈이 가는 것은 오른쪽에 보이는 '소장용 VOD + 뽀로로 피규어 6종' 배너 화면 입니다.



뭔가 하고 들어가보신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요. 


뽀로로 피규어 6종 받자! 

 

키즈랜드 2.0 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새롭게 추가된 올레TV 독점 오리지널 콘텐츠인 '뽀로로 왜요쇼' 관련 이벤트 입니다. 저도 이전에 소개만 해드렸고 관련 내용이 뭔지 궁금했는데 이번에 론칭을 했습니다. 


뽀로로 왜요쇼 론칭 기념으로  뽀로로 왜요쇼를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특별한 뽀로로 피규어 6종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뽀로로 왜요쇼를 소장 하셨다면 이벤트 배너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뽀로로 왜요쇼 한정판 교구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30일 부터 소진시까지 제공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 빨리 신청해서 선물을 받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뽀로로 친구들 피규어는 레어 아이템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상당히 좋아할 만한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저도 유치원 다니는 딸이 있는데 상당히 좋아하더군요. 


'뽀로로 왜요쇼 한정판 놀이북 + 피규어 6종 + 놀이매트'가 뭔가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래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놀이북은 관련 콘텐츠 내용이 나와 있는 책과 피규어 6종 그리고 놀이매트로 구성 되어 있는데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역시 피규어 입니다. 



저도 TV로만 보던 뽀로로와 친구들을 피규어로 다 만나 보긴 처음인 것 같습니다. 



짜잔~ 어른들도 마음에 혹 하는데 아이들은 당연히 좋아할 수 밖에 없습니다. 


뽀로로를 좋아하는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꼭 가져야 할만한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겠네요. 



3~5세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뽀로로인데 그 나이를 벗어난 7살 딸 아이도 상당히 좋아하더군요. 




그리고 놀이북에는 뽀로로 왜요쇼에 나오는 콘텐츠 관련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TV로 한번 시청하고 나서 책으로 읽으니 아이들이 확실히 내용을 제대로 이해를 하는 것 같았습니다. 



뽀로로 왜요쇼 한정판 교구 이벤트 신청방법은 시리즈 내 놀이북 신청하기 영싱을 시청하고, 신청하기 팝업이 보이면 리모콘의 빨간 버튼을 클릭하고 응모창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뽀로로의 왜요쇼에는 아이들이 평소 궁금해 하는 내용들을 뽀통령 뽀로로 캐릭터를 내세워 답변해 주는 콘텐츠 입니다. 저도 옆에서 같이 봤는데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만들어서 아이들이 상당히 흥미롭게 지켜보는 것을 보았습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로 채워 나간다면 아이들의 호기심을 많이 해소시켜 줄 것 같습니다. 


하이라이트로 편집된 VOD 영상으로 뽀요채널(153)번에서 무료 시청 가능하고, 교구제가 배송이 결합된 전체 VOD는 유료로 구매가 가능 합니다. 콘텐츠는 매주 금요일 1편씩 업데이트 될 예정 입니다. 


그리고 내 모습이 TV로 나오는 TV쏙 채널도 있는데요. 뽀로로 TV쏙 잉글리시를 통해서 아이들이 좀 더 쉽게 영어실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TV쏙 채널은 기존에 999번이었는데 11월 30일부터 700번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모션인식을 통해서 내 모습을 TV에서 볼 수 있어서 상당히 신기하고 재미난 기능 입니다. 저도 한번 경험을 해보고 싶었으나 이 기능은 UHD 상품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더군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집에서 사용중인 TV는 신혼때 구매한 베젤 두께가 바다 같은 오래된 PDP TV라서 아쉽게도 TV쏙 상품은 경험해 보질 못했습니다. 


한번 물건을 구매하면 오래 쓰는 스타일이라 아직도 PDP를 사용중인데 내년에는 4K UHD TV를 구매해서 TV쏙 상품을 아이들에게 경험시켜 줘야 겠습니다. 



키즈랜드 2.0은 오늘 소개해 드린 뽀로로 왜요쇼, 뽀로로 TV쏙 잉글리시 같은 신규 채널 외에도 아동 발달 전문가인 오은영 박사의 육아 채널등 아이들 뿐만 아니라 부모님들에게도 유익한 채널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모된 입장에서 키즈랜드가 좋은 것은 오직 키즈 전용 콘텐츠만 있고 19금 유해 콘텐츠를 완벽 차단, 그리고 유료 콘텐츠 결제 잠금이 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유튜브 같은 경우 아이들이 보고 있으면 상당히 불안한데요. 


그 이유는 유해 콘텐츠에 대한 필터링이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콘텐츠 내용도 과격하고 좋지 못한 것이 많기 때문에 유튜브 시청을 가급적이면 못하게 하는 편 입니다. 


하지만 올레TV 키즈랜드는 안심하고 리모콘을 아이들에게 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진행하고 있는 키즈랜드 이벤트를 소개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키즈랜드 모바일 앱 출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단지 키즈랜드 모바일 앱 로그인만 하는 것으로 TV포인트 1000원을 100%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모두들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 


TV포인트에 굶주려 있는 저도 어서 신청을 해야 겠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키즈랜드 모바일 앱 사용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서 매월 30분께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어렵지 않은 이벤트니 모두들 신청하셔서 좋은 선물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 



KT 올레TV 키즈랜드 자세히 살펴보기 


by 카이



KT 10기가 인터넷 개통 후기, 광랜보다 100배 빠른 속도!

2019년 스마트폰 2가지 화두? 화면, 카메라

상받은 G70, 돌아온 G90, 미국서 무너진 제네시스 살릴까?

아이폰 XS MAX 아닌 아이폰 XR 선택한 7가지 이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