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폴드5, 플립5 사전예약 비교, 삼성닷컴 vs 쿠팡 혜택 사은품 (신용카드, 워치6 증정)

반응형

기다리던 갤럭시Z폴드5, 플립5 사전예약이 8월 1일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갤럭시워치6 시리즈도 현재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고데 저도 그 기간에 구매를 해서 현재 제품을 받고 잘 사용 중입니다. 구매를 생각한다면 사전예약 때 구매하는 것이 신용카드 할인이나 여러가지 혜택이 많기 때문에 추천 드립니다. 

갤럭시Z플립5 폴드5 사전예약 살펴보기

사전예약 기간에 여러 곳에서 구매를 할 수 있으나 저는 주로 삼성닷컴 또는 쿠팡에서 구매를 주로 하는 편 입니다. 갤워치6 클래식도 두 곳에서 고민하다가 쿠팡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갤Z폴드5, 플립5 사전예약 관련해서 삼성닷컴 vs 쿠팡에서 제공하는 가격과 혜택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닷컴 사전예약 

삼성닷컴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전예약 중에 Z플립5 혜택을 살펴 보겠습니다. 

삼성닷컴 사전 구매 혜택

이번 사전예약 혜택 중에 가장 큰 부분이라고 하면 X2 더블 스토리지 용량 업그레이드라 할 수 있습니다.

256GB 를 구매하면 512GB 제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올 초에 나온 갤럭시S23 시리즈에 적용된 혜택이 이번 플립5, 폴드5에도 그대로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용량 업그레이드 혜택은 삼성닷컴 뿐만 아니라 다른 오픈 마켓에서도 모두 적용되는 혜택 입니다. 

삼성닷컴 단독 혜택

플립5 삼성닷컴 단독 할인 혜택을 보면 일단 삼성닷컴 즉시할인 2.4% + 결제일할인 5% 로 총 7.4%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삼성카드 무이자 할부 24개월을 이용할 수 있고 알림신청 후 구매한 분들은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교환권 1만 5천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크린 프로텍터 30% 할인 쿠폰을 제공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기억해야 할 것은 삼성카드로 이용시에만 이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만약 삼성카드가 없다면 이 할인 혜택은 받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삼성닷컴을 이용 하고자 한다면 무조건 삼성카드를 하나 가지고 계셔야 합니다. 

갤럭시Z플립5 삼성닷컴 할인혜택 설명

삼성닷컴에서 구매할때 또 다른 혜택이 있는데 그것은 '삼성스토어 베네핏(benefit) 카드'로 구매하는 경우 추가로 또 3% 결제일 할인(최대한도 3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 베네핏 카드

그리고 더 흥미로운 것은 삼성 베네핏 카드를 가지고 있고 행사직전 6개월 무실적 회원 같은 경우 최대 13만원 추가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삼성닷컴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모두 챙긴다고 하면 상당히 저렴하게 플립5를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매 후 삼성 강남 픽업을 이용하면 액세서리 최대 50% 할인쿠폰, 스페셜 포장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 공통으로 제공하는 혜택을 보면 갤럭시Z플립5 수트케이스, 삼성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 갤럭시 워치6 시리즈 10만원 할인쿠폰, 액세서리 30% 할인 쿠폰, 정품보호 필름 무료부착 서비스가 있습니다. 

할인 제휴 혜택은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마이크로소프트 365 베이직 6개월 체험, 윌라 무제한 3개월 구독권, 스노우 VIP 3개월 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Z플립5, 폴드5 사전예약 혜택

이번에도 중고폰 추가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더블 보상 이벤트가 진행중이어서 서로 다른 품목 구매 후 중고 추가보상 신청시 최대 10만원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닷컴 중고보상 프로그램

최대 추가 보상을 15만원을 해주는데 예를 들어 A급 갤럭시Z플립4 512GB 모델을 민팃에서 중고 보상을 받는다면 52만원 + 추가 15만원을 받아서 총 67만원을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Z폴드5 

폴드5 혜택은 어떨지 살펴 보겠습니다.

삼성닷컴이 다른 오픈마켓고 차별화 되는 것 중에 하나는 1TB 용량의 모델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삼성닷컴 사전 구매 혜택에서 갤럭시워치6 무상 제공 이벤트가 있는데 이는 1TB 모델을 구매한 경우 입니다. 

369,000원 가량의 갤워치6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기에 1TB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플립5 에서 제공하는 256GB- 512GB X2 더블 스토리지 혜택 역시 받을 수 있습니다. 

폴드5 삼성닷컴 단독 혜택을 보면 삼성닷컴 즉시할인 1.5% + 삼성카드 결제일 할인 5% 그리고 삼성카드 무이자 할부 24개월, 알림 신청을 한 경우 해피머니 온라인 교환권 1만5천우너 증정, 스크린 프로텍터 3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역시 다른 신용 카드는 안되고 삼성카드만 이용했을 경우 받을 수 있는 혜택 들입니다. 

이 외에도 플립5와 마찬 가지로 삼성 강남 픽업을 이용하는 경우 액세서리 최대 50% 할인쿠폰, 스페셜 포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제휴 혜택은 플립5와 동일 하지만 스노우 VIP 쿠폰 대신 ARES 아이템 패키지를 받습니다. 

구매 혜택 역시 플립5와 동일 하고 케이스만 슬림 S펜 케이스 1종으로 대체 됩니다. 

그리고 플립5와 동일 하게 중고 포상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최대 15만원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Z폴드4 512GB 같은 경우 추가 보상 단가는 10만원으로, 512GB A급 기준 중고 매입가 90만원에 추가 보상 단가 10만원 받아서 총 10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폴드3, 플립3 같은 경우 최대 15만원까지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 사전예약 혜택 

많은 분들이 이용 하시는 쿠팡의 혜택도 어떤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갤럭시Z폴드5 플립5 사전예약

쿠팡 역시 용량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 중이어서 256GB 모델을 구매 하면 512GB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 할인을 받으면 Z폴드5 136,400원, Z플립5 102,2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Z플립5 쿠팡 할인 가격

이렇게 혜택을 받으면 102,200원을 할인 받아서 플립5는 1,297,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폴드5는 136,400원 할인을 받아서 1,961,300원에 구매 할 수 있습니다.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는 KB국민카드, 롯데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BC카드, 삼성카드, NH농협카드로 120만원 구매시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 합니다. 

삼성카드만 혜택을 주는 삼성닷컴과 비교해서 상당히 매력적인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전판매 알람 신청을 하신분들은 쿠팡캐시 15,000원을 받을 수 있고, 신청자 전원에게는 가전/디지털 10% 쿠폰이 지급 됩니다. 

삼성닷컴에서 최대 15만원 중고보상 프로그램을 하는데 쿠팡에서도 이와 유사한 중고 프로그램이 진행 되고 있습니다.

중고보상 프로그램은 삼성닷컴이 내세우는 차별 포인트인데 쿠팡에서도 비슷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한번 살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플립~플립4, 폴드1~폴드3, S21 시리즈, 노트20 울트라 모델 같은 경우 최대 15만원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중고보상을 받고 네이버 블로그에 리뷰 작성하면 100명에게 3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삼성케어 플러스와 같은 보험 프로그램도 지원을 하는데 쿠팡에서는 쿠팡안심케어 플러스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1년 간 파손보장을 합니다. 

이 외 공통으로 제공하는 혜택을 보면 갤럭시Z플립5 수트케이스(Z폴드5 슬림S펜 케이스), 삼성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 갤럭시 워치6 시리즈 10만원 할인쿠폰, 액세서리 30% 할인 쿠폰, 정품보호 필름 무료부착 서비스가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삼성닷컴 단독혜택을 제외한 다른 혜택들은 쿠팡에서 구매해도 똑같이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Z플립5, 폴드5 사전예약 관련해서 삼성닷컴 vs 쿠팡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대략적인 핵심 내용들을 소개해 드렸는데 좀 더 디테일한 정보를 찾고 싶다면 각각의 사이트를 방문 하셔서 좀 더 꼼꼼하게 확인을 하시고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갤럭시 제품들을 구매할때는 대부분 사전예약 기간에 구매를 하려고 합니다.

그래야 신용카드 혜택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은품 혜택도 받을 수 있기에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갤럭시Z플립5 폴더5 사전예약 자세히 살펴보기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