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 넘치는 황소 USB 스피커

반응형

MP3P를 사용하면서 외부로 출력할 수 있는 외부 스피커의 필요성에 대해서 늘 느꼈는데 딱히 작으면서 뭔가 개성있어 보이는 것이 없어서 아직까지 구입을 못 하고 있습니다. 제가 아이팟을 부러우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이런 외부 스피커가 다양하게 제공된다는 것이지요. 도킹 시스템을 적용해서 그냥 스피커와 합체만 시켜 놓으면 음악이 나오는 이런 기기들은 정말 하나쯤은 장만하고 싶다는 생각이 늘 들었습니다. 물론 이런 것들은 가격이 비싸지만 애플이 MP3P의 표준을 잡아버리니까 이런 제품들의 출시가 가능한게 아닌가 합니다. 그래서 요즘 나오는 자동차고 뭐고 간에 전부나 아아팟 연결 가능이 빠지지 않고 나오는걸 보니 거의 표준화가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표준을 잡는게 쉬운게 아닌데 .. 애플의 뮤직 플레이어 시장에서 영향력이 점점 막강해지는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도 애플이 필적할 만한 플레이어들이 나와야 할텐데 말이죠.

포스가 넘치는 황소 USB 스피커

버팔로에서 만든 황소 모양의 카리스마 넘치는 USB 스피커를 소개하는데 서두가 길었네요. 이번에 소개하는 황소 스피커는 모양부터가 포스가 느껴지는 녀석입니다. 황소의 모양을 하고 있어서 케이블만 연결하면 음악이 나오고 밤에는 BLUE LED가 섬멸을 하기 때문에 이색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했고 충전시간은 2시간이라고 합니다. 무게도 65그람정도 하니까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야외에 항소 머리를 통해서 흘러나오는 음악을 듣는것도 이색적일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가격은 14달러라고 합니다. 한화로 약 2만원 정도 하겠네요.

아주 노려보는 모습이 카리스마가 끝내주는 것 같네요.^^




밤에는 이렇게 블루 LED가 점멸합니다. 몽환적인 느낌이 나겠는데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