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모양의 귀여운 MP3P 미피(Miffy)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제품은 모비블루에서 나온 아주 깜찍한 MP3플레이어인 미피(Miffy)입니다. 요즘 여행의 휴유증인지 왠만한 제품을 봐도 별 감흥도 오지 않고 몸과 마음이 합체가 되지 않아서 힘든 시기인데 ㅋㅋ 이 귀엽고 깜직한 제품을 보니 슬슬 제정신으로 돌아갈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역시나 멋진 제품과 자동차를 봐야지 정신이 돌아올 것 같은 느낌이네요.ㅎㅎ

토끼를 닮은 귀여운 MP3P, 모비블루의 미피(Miffy)

전 처음에 이게 뭔가 하고 봤는데 보니까 토끼 모양을 한 MP3P입니다. 모비블로는 예전부터 주사위 모양의 디자인등 다양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회사인데 이번에도 역시나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이리버에서 미키마우스 닮은 제품도 보았는데 이 제품은 그 것보다 더 귀여운 듯 합니다. 그리고 또 마음에 드는 것은 크래들이 더 귀여운것 같네요. 정말 이런 제품들은 여성들이나 특히나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어린 소비자들에게 어필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요즘에 MP3P를 예전과 달리 여러개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이런 제품들이 시장에서 더욱더 각광을 받지 않을까 하네요.

아직 이 제품에 대한 정확힌 스팩은 나오지 않은건지 제가 못 찾은건지 모르겠는데 용량만 괜찮고 가격만 좋다면 서브로 하나 정도 가지고 있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미피(Miffy)라는 캐릭터가 전 처음 알았는데 원래 부터 유명한 캐릭터라고 하네요. 헬로키티 처럼 미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MUST-HAVE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뒷 부분에 조작할 수 있는 장치가 되어 있네요. 귀엽게 잘 만든 것 같습니다.^^

크래들도 정말 귀엽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가운데 있는 곳에 도킹을 하면 스피커를 통해서 음악이 나오는 구조인것 같습니다.  정말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




동영상을 보시면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