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고성능 M이 자전거로? BMW M 바이크

반응형


최근들어 건강을 생각하고 친환경적인 부분을 생각해서인지 자전거를 타는 인구는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전거를 구입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건 당연하겠고 이런 추세에 발 맟추어서 세계 유수의 자동차 회사들과 럭셔리 브랜드 업체들이 자전거 시장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이젠 자전거 하나가 일반 승용차하고 가격이 거의 비싸지는 경우도 있는데 앞으로 이런 일은 더 많이 생길 것 같습니다. 주위에서도 자전거를 취미로 가지고 있는 분들을 보면 자전거 구입에 엄청나게 큰 돈을 들이는걸 볼 수 있는데 아마도 자동차에 이어서 가장 큰 뽐뿌를 주는 아이템이 자전거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이젠 자전거를 방안에 보관하는 건 기본이 되어가고 있다고 봐야겠네요. 예전에는 자전거를 집안에 보관한다는 소리를 들으면 그냥 웃었는데 이제는 오히려 자전거를 아무렇게나 밖에 방치하는게 오히려 이상하다고 느낄 정도니 자전거의 높아진 가격을 보면 그냥 저 같은 사람은 놀랄뿐입니다. ㅎㅎ 
 

블랙 카리스마 BMW M BIKE

럭셔리 차량의 대명사인 BMW, 그 중에서도 고성능 머신인 M을 그대로 자전거로 출시를 했습니다. 사진을 보면 M로고 자전거의 프레임에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탁 보기만 해도 아는사람은 이게 BMW에서 만든 자전거라고 알 수 있겠지만 모르는 분들은 M이라는 자전거 회사에서 만든 차량이라고 오해를 할 수 있겠습니다.ㅎㅎ 그러니 옆에 BMW로고도 넣어주면 누구나 이건 BMW에서 만든 자전거라고 알 수 있지 않을까요? 비싼 자전거를 샀는데 이걸 몰라주면 그것 만큼 서러운 것도 없을테니 말입니다.

BMW M BIKE는 알루미늄 프레임에, fi'zi:k 가죽 안장, Manitou Match 프론트 서스펜션, 시마노 SLX 기어 시스템(하여튼 일본 부품은 안끼는데 없다니깐요? 한국도 이런 업체들이 많아져야 하는데 말입니다.) 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하고 고성능 M 버튼이 있나 하고 찾아보았지만 역시 자전거에는 그런게 없네요. ㅎㅎ 당연히 듀얼 클러치도 없답니다.ㅋ 물량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M의 이름을 가진, 6월달에 판매를 하는 이 자전거를 구입하시려면 서둘러야 할 것 같습니다. 비머 M을 타다 차 안에서 M 바이크를 꺼내서 타고 다니면 아마도 포스와 멋이 그냥 풍겨올테니까 말이죠. 그나저나 이런 럭셔리한 바이크는 도대체 얼마나 할까요? 가격이 안나와 있으니 더 궁금하군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