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베이징 올림픽이 취소 된다?

반응형
         오늘 제가 사용하는 메일을 확인해 보니 이상한 메일이 하나 왔더군요. 보통 영문으로 오는건 대부분 스팸으로 걸러지는데 이상하게 걸러지지도 않은 메일.. 뭔가 하고 열어 보았더니 2008년 북경 올림픽이 취소될 가능성에 대한 언급이더군요. 도대체 누가 이런 메일을 보낸지는 모르겠지만.. 사실 개인적으로 이번 중국의 대지진이라던가 하는 여러가지 대재앙을 보면서 이러다가 정말 존 티토가  예언한 것 처럼 올림픽이 취소가 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기는 했습니다. 티베트 유혈사태하며 지진,폭우,폭설 등등 2008년 중국에는 여러가지 내우외환이 많은 것 같습니다. 사실 경기도 원래는 올림픽이 열리는 해는 경기가 활성화 되고 뭔가 활력이 있어야 하는데 지금 느끼는 상태는 올림픽 특수를 아직 못 느낀다는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괴상한 제목을 단 메일이 왔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확인해 보니 올림픽이 개최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라는 내용 이었습니다. 옆에 있는 주소는 클릭을 안 했습니다. 혹시나 낚시 사이트일수도 있어서요.^^; 뭐 가능성이야 있겠죠. 그런말은 누구나 할 수 있으니까요.ㅋ



인터넷에서는 베이징 올림픽의 마스코트인 5개의 '푸와'가 재앙 '5종 세트'를 불러왔다는 미신이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고 17일 윌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했다. 재앙 5종 세트란 산둥(山東)성 열차사고와 티베트 유혈 사태, 성화 릴레이 저지 시위, 쓰촨(四川)성 대지진, 중국 남부의 홍수를 말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국의 네티즌들은 '푸와'의 마스코트 중 솔개 모자를 쓴 초록색 '니니(女尼 女尼)'는 솔개로 유명한 산둥성의 대형 열차 전복 사고를 불러왔다고 생각한다. 티베트에 많이 사는 영양(羚羊)을 형상화한 노란색의 '잉잉(迎迎)'은 티베트 유혈 사태를, 붉은 색의 횃불 모자를 쓴 '환환(歡歡)'은 성화 릴레이 저지 시위를 뜻한다고 한다. 또한 최근 있었던 대지진쓰촨성이 고향인 판다를 상징하는 검은색의 '징징(晶晶)'이, 현재의 홍수는 물고기를 상징하는 '베이베이(貝貝)'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 조선일보 인용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깜직한 마스코드들이 재앙을 상징한다고 하니 순간 무섭다는 느낌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베이징 올릭픽이 예정되로 진행되고 올림픽을 계기로 세계경기도 활성화가 되었으면 합니다. 지금 전 세계적으로 고유가에 기근에 식량난에 온통 난리인거 같습니다. 여기다가 정말로 올림픽까지 취소가 되면 세계경제는 더 직격탄을 맞을거 같네요. 출처를 알 수 없는 메일을 보면서 이런 저런 생각이 들어서 글을 한번 적어 보았습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이런 메일을 받으셨는지요?

(알고보니 이게 바이러스 메일 이라고 하네요. 몰랐는데 좋은 분이 알려주셨습니다.^^. 여러분도 이런메일 받으면 뒤에 있는 주소 클릭하지 마세요. 이상한 악성코드 프로그램 설치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