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2 케이스 리뷰, 갤럭시 노트2 에니모드 다이어리 케이스 브라운

반응형

시중에는 다양한 스마트폰이 나와 있습니다. 제품을 선택함에 있어서 여러가지 고려요인이 있지만 그 중에서 하나는 다양한 케이스를 지원하는 모델이냐는 부분도 선택에 있어서 무척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처폰 시절에야 워낙 모델도 다양하고 그러다 보니 제대로 된 케이스를 선택한다는 것이 쉽지 않았고,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 보호필름 붙이는 것 정도로 만족을 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이 등장하고 나서 수많은 아이폰의 화려한 케이스를 보면서 부러워 했던 시절을 넘어서 이제는 국내 스마트폰 모델도 국제적으로 상당한 인지도를 얻으면서 다양한 케이스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여기서 국내모델이라고 이야기를 했지만, 사실 따져 보면 삼성의 갤럭시S시리즈와 갤럭시노트 시리즈라고 이야기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갤럭시 노트2)



(삼성의 갤럭시 노트와 갤럭시S 시리즈는 전세계적으로 그 엄청난 판매량과 성공에 힘입어서 현재 다양한 케이스들이 시중에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지금 시중에는 갤럭시 시리즈를 지원하는 다양한 케이스뿐만 아니라 주변기기들까지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 주고 있습니다.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갤럭시 노트2의 케이스 인데 갤럭시 시리즈와 찰떡 호흡을 맞추고 있는 애니모드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예전에는 스마트폰의 케이스라고 하면 그저 제품을 보호만 하는데 치증한 그런 단순한 것이 대부분이었는데 이제는 스마트폰의 디스플레이가 커지고 성능이 높아 지면서, 늘 들고 다니는 제품이 되다 보니 케이스에 투자하는 금액도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에니모드 케이스는 갤럭시 노트2 다이어리 케이스입니다. 요즘에 주위를 둘러 보면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남녀 노소를 막론하고 거의다가 다이어리형 케이스를 많이 사용하더군요. 커버를 열고 닫을 수 있는 케이스인데, 예전에는 이런 케이스가 상당히 블편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요즘 들어서는 간단하게 지폐를 넣거나 신용카드를 넣고 다니면서 지갑 대용으로 까지 사용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리뷰한 갤럭시노트2 애니모드 다이어리 케이스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제품은 종이박스가 아닌 비닐 케이스에 들어 있습니다. 삼성 모바일 제품의 케이스를 주로 만드는 업체다 보니 박스 케이스에 삼성 제품을 위해 만들었다는 표시도 보이네요. 사실 이런 문구는 그 동안 아이폰에서 거의 독점적으로 사용을 해왔지만 갤럭시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여기저기서 심상치 않게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드디어 국내 모바일 브랜드 중에서 For~ 이런 로고를 가질 수 있는 곳이 등장 했다는 것 만으로도 그저가 감개가 무량할 뿐입니다.)



뒷면은 단단한 플라스틱 케이스에 전면은 비닐로 되어 있어서 제품의 다자인을 외부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습니다. 컬러는 가을에 어울리고 남성에 더욱 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입니다. (요즘같이 낙엽이 떨어지는 게절에는 딱 이더군요.)




케이스를 뜯어서 내용물을 확인해 보면 다이어리 스타일의 케이스이기 때문에 오픈형입니다. 케이스의 구조야 그다지 특이할 것은 없고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되어 있습니다. 

 

가죽소재를 적용 했기에 감촉도 부드러워서 그런지 비썬 제품의 느낌이 마구 풍겨져 나오더군요. (가격이 중요한게 아니라 사람들이 느끼는 생각이 중요합니다.) 케이스에 스마트폰을 어떻게 넣어야 하는지 고민하는 분들은 아마도 없겠죠? 그냥 본체를 케이스안에 넣어 주시면 됩니다.  ^^



바로 이렇게 말이죠. ^^



합체 완료가 된 모습!! 



전면은 이렇게 심플하게, 그리고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각각의 이음새 부분을 살펴 보았는데 애니모드의 이름에 걸맞게 품질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부분이라면 저기 보이는 회색으로 된 면은 자꾸만 볼때마다 종이로 만들어진 것이 아닐까 하는 착각이 들게 하는데, 아무래도 컬러 때문에 그런 것 같네요. 가죽의 뒷면의 재질인데, 컬러가 회색 보다는 옅은 브라운 계열로 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요.



좌측의 홀더에는 2개의 카드를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기 때문에 교통카드나 신분증을 넣고 다니면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지폐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은 없었습니다. 이렇게 교통카드를 넣게 되면 지하철이나 버스를 딸때 지갑을 꺼내 놓을 필요가 없어서 무척 좋습니다. 





카메라 전면부와 하단의 USB단자 주위입니다. 





이번에 리뷰한 애니모드 갤럭시 노트2 다이어리 케이스는 사진에서 보시듯이 무난하고 고급 스러운 디자인 때문에 어디에 있어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포인트로도 활용 될 수 있습니다. 브라운 컬러는 어린 계층 보다는 30~40대 소비자들에게 더욱 어필할 수 있는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는 갤럭시 노트2를 위한 다양한 케이스가 출시가 되어 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케이스 때문에 어느 제품을 선택할지에 대한 고민 역시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니모드 브랜드는 삼성의 전용 케이스라는 이미지가 있어서 그런지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신뢰도 부분에 있어서 큰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2는 상당히 고가의 제품입니다. 이런 제품을 누드(?)로 들고 다니다가 실수로 떨어 트리면 엄청난 경제적 손실을 감수해야 하기 때문에 제품을 구입했다면 빠른 시간안에 튼튼하고 안전하게 그리고 디자인의 품격이 느껴지는 케이스를 구입하시는 것이 중요 합니다. 케이스는 소모품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것 보다 덜 신중해도 되지만 그래도 생각외로 한번 케이스를 구입하면 꽤 오랜 시간을 사용하기 때문에 내구성 부분도 곰곰히 살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 보다도 믿을 만한 브랜드의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갤럭시 노트2 애니모드 다이어리 케이스 브라운 컬러는 개인적으로 여자 보다는 30~50대 남자에게 추천을 드리고 싶은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애니모드에서 나온 케이스를 보니 끌리는게 많은데 다이어리 케이스 외에 저를 끌리게 하는 것은 독특한 문양이 마음에 드는 크로스 오버 폴리오커버 입니다. 궁금하시면~ 링크로 확인해 보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