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옵티머스 LTE3, 나만의 개성을 살린 내맘대로 아이콘 3.0 리뷰
- 스마트폰/리뷰(Review)
- 2013. 3. 28. 16:52
(알람/시계 상단에 붓 모양이 보이시나요?)
(테마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것으로 선택해서 꾸밀 수 있습니다.)
(추가로 테마를 찾고 싶으면 메뉴 버튼을 누르면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추가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그런데 이걸로는 뭔가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아무래도 준비된 아이콘이 제한되었기 때문에 어느정도 가지고 놀다 보면 바로 실증을 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온게 바로 내마음대로 아이콘을 만들 수 있는 '내맘대로 아이콘 3.0'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내맘대로 아이콘 3.0을 선택하면 촬영한 사진으로 사각형으로 자르던지 포토펀치로 내맘대로 자르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촬영한 사진을 한번 포토펀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냥 대충 선을 그어서 만들어 보았는데 자동으로 잘 선택이 되더군요.)
바탕화면을 나만의 아이콘으로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만들어 본 화면인데 생각보다 잘 만들어지더군요. 이런 저런 사진을 촬영해서 다양한 아이콘으로 만들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옵티머스 LTE3에 들어있는 내맘대로 아이콘 3.0을 사용하면서 느꼈던 감정은 어렸을때 인형에게 옷 입혀주고 하던 그런 소소한 기억의 떠오름이었습니다. 그저 그냥 주어지는 화면으로 가지고 살아가는 수동적인 방식이 아닌 내가 직접 능동적으로 나만의 아이콘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은 무척이나 흥미로운 부분이었고 옵티머스 LTE3에 가지고 있는 기능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입니다. 사실 옵티머스 G 프로에 들어있는 리모콘이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이지만, 옵티머스 LTE3에는 리모콘 기능이 빠져 있더군요.
지금 손안에 옵티머스 LTE3를 가지고 있다면 당장 내맘대로 아이콘 3.0을 이용해서 다양하고 기발한 아이콘을 한번 창조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는 입장에서는 이런 꾸미기나 위젯 기능이 정말 부러운 부분인데요. 앞으로도 이런 꾸미기 기능이 더욱 더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소비자들이 좀 더 창의적인 자신만의 독특한 아이콘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