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월드 다이렉트, 호구 취급은 이젠 안녕(+갤럭시골든 개봉기)

반응형

인터넷이 완전 대중화 되고 쇼핑몰이 번성 하면서 저의 삶에서 바뀐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용산 전자상가를 더 이상 가지 않는 것! 집도 용산 근처임에도 불구하고 근 5년동안 용산을 간 건 용산 이마트 가는 것 외에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용산하면 정말 삐끼와 호객꾼들의 천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 제가 정말 싫어 하는 것은 바로 이 호객행위들입니다. 용산을 간다는 건 무슨 전쟁터를 가는 그런 비장한 마음으로 가야 하는데 그래서 정말 용산은 가장 가고 싶지 않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일반 IT 기기들은 이제 용산 전자상가를 갈 일이 없는데 휴대폰 같은 경우는 어쩔 수 없이 가야 하는 경우가 생기더군요. 다행이 T리포터와 삼성 블루로거로 활동을 하면서 여러 단말기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서 휴대폰 사러 용산을 갈일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일반인들은 지금도 용산 전자상가 같은 곳을 가서 수 많은 호객행위에 피곤하고 기분도 나쁘고 심지어 싸우고.. 정말 호구로 쥐급 받으면서 힘겹게 휴대폰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이제 호구 취급은 안녕~ 

 

하지만 이제 그런 호구 취급은 이별을 고하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에서 이런 소비자의 고충을 알고 T월드 다이렉트 사이트를 오픈 했기 때문입니다. 저도 용산을 가고 싶지 않지만 그렇다고 온라인으로 구입을 한다는 것 역시 선뜻 내키지 않습니다. 정보 유출과 또 믿을 수 있는 신뢰감을 충분히 주는 그런 사이트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이나 이래 저래 만족하지 않는 것은 사실입니다. 오죽했으면 아는 분들에게는 이런 저런 험한 꼴 보기 싫으면 직접 돈 주고 새 공기계를 사라고 말할 정도입니다. 

 

T월드 다이렉트는 제가 가진 이런 고민을 적절하게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일단 믿을 수 있는 SK텔레콤에서 직접 운영하는 것이기 때문에 정보 유출이나 신뢰감에 있어서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티월드 다이렉트 사이트를 방문 하면 접할 수 있는 화면 입니다. 처음에는 별 기대를 하지 않고 방문을 해보았는데 방문해 보니 무척 짜임새 있기 구성이 되어 있더군요. 갤럭시 노트3 같은 정말 따끈 따끈한 휴대폰 부터 폴더폰의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 있는 갤럭시 골든도 있고 라인업 부터가 탄탄 합니다. 아무래도 SK텔레콤으로 개통할 수 있는 휴대폰은 통신3사 중에 가장 많기 때문이죠.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폰은 물론 여러폰들이 있지만, 폴더의 느낌이 나는 지난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갤럭시골든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선택한 단말기의 할인계산기에 들어가 보면 여러분의 현재 상태에 따라서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선택 사항을 통해서 할인 받을 수 있는 폭은 큽니다. 기본할인과 등급할인까지.. SK텔레콤과 오래동안 함께 했다면 할인 받을 수 있는 폭은 더욱 커질 것 같습니다.



단말기를 선택 하시면 본인의 현재 요금제를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지금 LTE-A 특공대를 하면서 LTE100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서 여러가지로 무척 높게 나와 있습니다. 보면 음성보다는 역시 데이타를 사용하는게 많네요. 

 

여기서 요금제를 추천 받을 수 있고 아니면 직접 설계할 수도 있습니다.



추천 받은 요금제는 LTE 전국민 무한 요금제로 나왔네요. 그래서 제가 직접 설계를 해보았습니다. 



직접 설계한 요금제는 T끼리 맞춤형 55-64로 나왔네요. 보니까 괜찮네요. 그동안 요금제를 봐도 뭐가 뭔지 복잡해서 선택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렇게 쉽계 계산을 해서 알려주니 참 편하네요.

진행 하는 중에 갑자기 뜬 팝업창을 보게 되었는데, 실시간 채팅상담 까지 지원을 하네요. 보시면서 뭔가 어렵다면 고민하지 말고 채팅상담을 통해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런 부분에 있어서 어려움을 느끼시는 어르신들에게는 무척 유용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해서 이젠 모든 선택은 끝이 났다고 생각을 하고 있을 무렵 다음 진행 메뉴 버튼을 누르니 T기프트가 남아 있었네요. 



현재 지원되는 기프트인데, 본인의 등급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는 기프트는 달라 집니다. 저는 이중에서 차량용 패키지를 선택 했습니다. 구성을 보니까 뭔지 알차보이더군요. 거치대/충전기/배터리로 되어 있는데 보내주는 제품의 퀄리티가 좋아 보여서 선택 했는데 나중에 직접 받아보면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맞춤 샵 외에도 패키지로 한번에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 샵에서 선택을 하셔도 됩니다. 이것 저것 선택하는게 귀찮으시다면 패키지에서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 선택을 완료하고 나서 단말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제가 선택한 단말기가 도착을 했습니다. 비싼 단말기이기 때문에 과연 어떤 패키지로 구성되어서 올까 걱정반 기대반이었는데 받아보니 택배는 우체국을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택배 회사중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곳이 우체국이기에 이런 부분은 믿음이 가더군요. 그리고 택배 박스도 T월드 다이렉트임을 알아 볼 수 있도록 간단하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박스를 열어보니 그 안에 또 다른 박스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T월드 다이렉트에서 구입을 하시면 이렇게 깔끔한 포장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그냥 아무렇게 뽁뽁이로 둘둘 말아서 보내주는 것이 아니라 이런 부분에 있어서도 SKT라 믿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박스를 열면 만날 수 있는 구성입니다. 



간단한 개통방법에 대한 내용과 그리고 선택 했던 T기프트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네요. 개통 후 14일 뒤에 택배로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좀 기다렸다가 관련해서 간단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골든 관련 리뷰는 이전에 작성 했는데 그때는 이렇게 박스 포장이 아닌 단말기로만 받아서 박스 구성이 궁금 했는데 이제서야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포장 박스는 갤럭시S4와 같네요. 골든이라는 이름이 붙어서 그런지 누리끼리한 박스와 잘 매치가 되는 것 같습니다. 





폴더폰의 추억을 불러 일으키면서 사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갤럭시 골든, 구성품은 일반 스마트폰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꽃보다 할배에서 나와서 더욱 유명한 이젠 성룡폰 보다 할배폰으로 더욱 유명한 갤럭시 골든은 젊은층 뿐만 아니라 어르신들에게도 환영 받을 수 있는 폰입니다. 특히나 블랙과 골드 컬러가 너무나 잘 어울리고 고급스러워서 여성 보다는 남성 들에게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긴 하지만 여성분의 핸드백에서 나오는 골든도 왠지 잘 어울릴 것 같네요. 



갤럭시골든의 자세한 리뷰를 보고 싶다면 이글(성룡도 반한 피처폰을 가장한 스마트폰 갤럭시 골든 LTE(성룡폰) 사용기)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T월드 다이랙트 이야기를 들려드렸습니다. 이젠 용산에 가서 내 돈 내면서 호구 취급 받지 마시고 그렇다고 신뢰감이 없는 불안한 온라인 스토어서 구입하기도 뭐한 그런 분들은 T월드다이렉트를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SKT라서 믿을 수 있고, 직접 제품을 받아보니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고 안전하고 꼼꼼하게 포장을 해주고 거기에 더해서 괜찮은 T기프트를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본인의 레벨에 따라서 할인되는 것도 많으니 충성된 SKT고객 이라면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스마트폰 사러 용산가서 에너지 쏟을 기력도 없고 시간의 여유가 없는 바쁘신 30대 이후 분들에게는 정말 괜찮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바로 선택하고 그리고 빠르고 안전하게 제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로 상담도 가능하기 때문이죠.

 

이제 부터는 스마트폰 구입할때 용산과 온라인 스토어를 생각하기 보다는 깔끔한 T월드 다이렉트를 먼저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