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유출 이미지와 대만스타 임지령은 무슨 관계?

반응형

오늘 IT사이트를 서핑 하던중에 발견한 아이폰6 관련 기사에 제품이 아닌 사람의 얼굴이 나와서 이게 뭔가 하고 봤습니다. 처음에는 아이폰6를 만드는 중국 공장에서 직원들이 몰래 빼돌려서 셀카를 찍은 거라 생각을 했는데 알고 보니 대만의 유명 스타인 Jimmy Lin 이라고 합니다. 요즘 홍콩이니 대만이니 연예인들은 아는게 없다 보니 무슨 듣보잡? 이랬는데 알고보니 추억속의 임지령이더군요. 제가 아주 아주 오래전에 홍콩스타에 푹 빠져 있던적이 있는지라 알고 있는 연예인이었습니다.





지금은 뭐하고 사는지 모르겠지만 갑자기 뜬금 없이 아이폰6 유출 이미지 관련 기사에 떡 하니 등장을 하니 조금 웃깁니다. 연예사이트가 아닌 모바일 사이트에서 이렇게 유명하게 뜰 줄은 아마도 본인이 알았을 겁니다. 그 이유는 가장 핫 한 모델이자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아이폰6를 들고 셀카를 찍었기 때문입니다.




(임지령의 셀프 사진과 함께 유출된 아이폰6. 특종 잡아서 좋은가 봅니다. )


도대체 어떤 경로로 들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 친구가 아이폰6에 관심이 많아서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혹시 이 제품 가지고 있는 사람 있으면 한번 만져 보자고 올렸다가 팬중에 한 명이 비밀리에 전달해 준게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해보는데..  ㅋ 아무튼 이렇게 여기 저기 떠돌아 다니고 있는 걸 보면 애플이 참 보안 관련해서는 너무나 허술한게 아닌가 생각 됩니다. 이제 관련 이미지 유출된 기사가 하도 많으니 처음과 달리 별 관심도 들지 않습니다.




(아이팟과 비스무리한 이 디자인으로 정말 나오는 걸까요?)


일단 임지령과 함께 유출된 아이폰6는 아이폰5S와 함께 하고 있고 그동안 계속해서 보아왔던 아이팟터치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현재 4.7인치 디스플레이에 기존 아이폰5S에 다르게 라운드된 디자인에 더 얇고 납작해 졌습니다. 변화된 디자인은 기존 디자인에 비해서 많이 유순해 졌다고 할까요?




정말 이 디자인 그대로 나온다면 좀 허무할 것 같기는 합니다. 너무나 많은 이미지를 보다 보니 새롭다는 느낌 보다는 그저 그런 식상함이라고 할까요? 애플이 일부러 사람들의 관심을 페이크 이미지를 계속해서 유출 시켜놓고 막상 발표 시점에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면 정말 대박일 것 같습니다.


애플도 매일 매일 이런 유출 이미지가 올라 오는 것을 신경을 쓰는 걸까요? 만약 유출된 디자인이 정말 이라면 좀 더 빨리 출시를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아이폰6 유출 이미지 때문에 추억이 방울 방울 피어나는 임지령 (Jimmy Lin)을 보니 간만에 옛 생각이 잠겼네요. 이런 식으로도 글로벌적으로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다라는게 재미있습니다.






관련글:

- 아이폰6, 미리 예상해보는 7가지 변화

- 아이폰6 VS 아이폰5S 디자인 비교?

- WWDC iOS8 공개, 애플의 위대한 똘레랑스?

- 갤럭시노트4 새롭게 추가된 스펙 루머는 뭘까?

- 갤럭시S5 VS LG G3, 당신의 선택은?

- 베일벗은 LG G3, 얻은 것과 잃은 것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