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만나는 갤럭시노트4? 중국산 짝퉁 노트4(구폰 N4)

반응형

아이폰6는 공식적인 등장 이전부터 중국에서는 짝퉁폰으로 미리 만나볼 수 있는데 또 하나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갤럭시노트4도 역시 공개가 되기 전에 중국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짝퉁폰으로 말이죠.





아이폰6와는 달리 노트4는 그동안 제대로 된 유출 이미지가 선보이지 않았는데 그래서 어떤 이유로 이런 디자인의 짝퉁폰을 만들었는지 궁금증이 밀려 옵니다. 이전에 잠깐 메탈 프레임을 적용한 노트4에 대한 유출 사진이 돌기는 했는데 제가 보기에 그것을 베이스로 만든 것 같네요. 그리고 갤럭시 알파의 디자인과도 비슷 합니다.


(구폰에서 만든 N4)


짝퉁폰 만드는 회사로 유명한 중국의 구폰에서 N4 라는 이름으로 만들어진 제품은 노트4의 그동안의 루머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 같은데 일단 5.7인치의 크기에 1080P, 3GB램, 1300만(후면), 500만(전면)화소, 3200mAh, 대만 미디어텍 MT6592 옥타코어 1.6Ghz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짝퉁폰이기에 중저가의 스펙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래도 3GB램과 전면 카메라 화소가 500만 인것은 차별화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 판매는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조만간 이루어진다고 하고 가격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얼마전에 노트4 이미지라고 유출된 사진)


아이폰6의 짝퉁폰에 이어서 노트4 까지 만들었으니.. 지금 스마트폰 세상에서 가장 뜨거운 두개의 감자를 다 가지고 있으니 왠지 든든해 할 것 같네요. 과연 노트4의 디자인을 어디까지 맞췄을지가 궁금합니다. 다만 이렇게 밋밋한 평범한 디자인으로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정말 이런식으로 또 비슷한 디자인으로 나온다면..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6 5.5인치로 넘어갈 확률이 크지 않을까 싶네요.


제가 정말 좋아하고 인정하는 갤럭시노트4 정말 기대하겠습니다. 멋지게 나와 주세요. ^^





관련글:


샤프 아쿠오스 크리스탈 X, 갤럭시알파가 부럽지 않은 아름다움?

갤럭시노트4 루머 사진, 갤럭시알파 메탈 디자인 적용하나?

갤럭시 노트4, 아이폰6 5.5인치 크기로 나오나?

갤럭시노트4, 그대가 짊어져야 할 무게

갤럭시 알파 드디어 공개! 스펙과 디자인 살펴보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