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잊지 마세요! 애플로의 초대장(공개일)

반응형

요즘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 관련 소식으로 연일 뜨거운데 그러다 보니 이런 최첨단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IFA 2014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화제의 핵폭풍이라 할 수 있는 갤럭시노트4가 기다리고 있고, 거기에 더해서 어제 기습적으로 이미지가 전격 공개된 삼성, LG의 기어S 와 G워치R의 멋진 모습 때문에 스마트워치에 대한 기대감 역시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저도 갤럭시 노트4와 스마트워치만 생각하다 잠시 아이폰6를 잊고 있었는데, 이런 상황을 눈치 챘는지 애플에서 정신 차리라고 초대장을 발송 했습니다. 물론 저한테 개인적으로 보낼 애플은 아니고 해외 언론사에 보낸 것 같네요. 저도 시간 비워 놓을테니 비행기표와 함께 한장 보내줘도 될텐데 안 주는군요. ㅎㅎ 



전 그 초대장을 보고 아이폰6가 IFA 2014에 선보이는 건가 잠시 착각을 했습니다. 요즘 워낙 그 이야기를 많이 해서 말이죠. 하지만 기억 하셔야 합니다. 애플은 IFA, CES 이런데서 같이 노는 걸 싫어 한다는 걸.. 오르지 단독으로 행동 하기에 아이폰6는 다른 날 다른 시간에 공개가 됩니다.


초대장에서 보듯이 공식적인 아이폰6 공개일은 9월 9일 입니다. 강력한 맞수인 갤럭시 노트4의 공개일은 9월3일인데 두 거인의 격돌은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미 너무 많이 공개가 되어서 별 새로울 것 없는 아이폰6 4.7인치 모델이지만.. 한번 애플의 반전 기대해 봅니다.)


애플은 아이폰6 4.7인치 모델과 아직까지 확실하지 않은 5.5인치 그리고 ios8 를 선보이고 덤으로 아이패드 에어2, 미니3를 한번 기대해 봅니다. 그리고 잊으면 안됩니다. 바로 스마트워치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아이워치까지.. ㅎㅎ 초청장에서 뭔 힌트가 있을까 하고 뚫어지게 보았지만 아무엇도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언론을 보니 별 말도 안되는 힌트 찾고 그러는 것 같은데.. 제가 보기엔 별 의미 없습니다. (아이고 의미 없다)




(기어S: 흉아가 지금 기다린다. 아이워치 빨리 들어와서 한판 붙자.. 이러는 것 같군요.)


다만, Wish we could say more (더 많은 것을 말할 것이다. 그러니 기대하렴) 이 문구를 통해 뭔가 더 많은 제품들의 출시를 한번 기대해 보고 싶네요.


이번 9월 초는 추석에다 애플과 삼성의 대작 캐릭터들이 총 출동까지 더 해서 정말 분주한 시간들이 될 것 같네요. 하지만 정말 흥리모운 제품들이 출시가 되기에 줄거운 9월이 될 것 같습니다. 


기대하세요. 갤럭시 노트4, 아이폰6 그리고 아이워치 까지~





관련글:


스마트워치 삼성 기어S VS LG G워치R, 당신의 선택은?

삼성 스마트워치 기어S 공개! 타이젠OS, 3G통화(스펙,이미지)

LG 스마트워치 G워치R 공개! 이것이 리얼 시계 디자인(스펙,이미지)

다시 시작되는 스마트워치 대전! LG G워치 R (티저영상)

아이폰6 4.7인치, 쏟아지는 진짜같은 가짜 사진들(케이스포함)

갤럭시노트4, 드디어 시작되는 이야기! S펜 티저영상(출시일)

아이폰6 4,7인치 vs 갤럭시 알파,S5,G3,5S 크기 비교

SKT 광대역 LTE-A 측정, 충북 영동역에서 만난 거스 히딩크 감독?

서울 북촌 나들이, SKT 광대역 LTE 속도 측정(갤럭시S5 X3)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