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플렉스2 파격혜택 프로모션, U+ 선택 이유

반응형

LG전자에서 선보인 G플렉스2는 갤럭시노트 엣지 모델 처럼 무척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제품 입니다. 엣지가 2화면을 가졌다면 G플렉스2는 곡선의 커브드(Curved)형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 나오는 고가의 TV는 커브드형이 대세인데 그 이유는 디자인도 그렇지만 영상을 시청할때 몰입도가 가장 좋기 때문입니다. G플렉스2는 손안의 Curved TV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휘어진 디스플레이를 하고 있기에 일단 그립감이 좋고 얼굴에 딱 밀착이 되기 때문에 통화 할때도 편안한 부분이 있습니다. 일단 화면이 5.5인치로 동영상을 보기에 적당하기 때문에 평소에 스마트폰을 통해서 동영상을 즐겨 보시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유혹을 뿌리치기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프리미엄 스마트폰 G플렉스2


G플렉스2의 스펙을 살펴보면 프리미엄급의 특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하드웨서 성능을 크게 좌우하는 AP에는 퀄컴에서 만든 최신형 AP인 스냅드래곤 810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2015년에 나올 프리미엄급의 스마트폰에 탑재가 유력시 되는 810인데 LG전자에서 나온 스마트폰 중에서 처음으로 탑재가 되었습니다. 일단 AP로만 본다고 하면 LG전자 모델중에서 가장 최상의 스펙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옥타코어 AP와 함께 3밴드 LTE-A를 지원하는 모뎀을 탑재해서 기존 LTE 대비 4배 빠른 속도로 최대 300Mbps 속도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현재 국내 통신사들이 서비스하고 있는 전세계에서 가장 빠른 빠른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LG U+ 3밴드 LTE 같은 경우는 타 통신사 대비 업로드 속도가 2배 빠른 것이 특징인데 그래서 카톡이나 페이스북과 드롭박스나 U+ 박스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에 백업을 하는데 있어서 좀 더 빠르게 올릴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뿐만 아니라 업로드 속도 역시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통신사를 선택할때 업로드 속도가 얼만큼 나오는지 살피는 것이 중요 합니다.



최신 스냅드래곤 810, 3밴드 LTE-A 지원


최신 64비트 AP와 3밴드 LTE-A 모뎀 탑재 그리고 64비트 OS인 롤리팝의 탑재로 하드웨어 스펙에 있어서는 어떤 폰도 부럽지 않다는 것이 이 폰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곡선 디스플레이를 가졌기에 이 부분 역시 관심이 가는데 해상도는 QHD는 아니고 풀HD 1920x1080 입니다.  QHD가 아닌 것은 아쉬운 부분이지만, QHD와 FHD 제품을 다 써본 경험 으로는 사실 그렇게 큰 차이점은 느끼기 어렵습니다. 그냥 기분상으로 좀 좋아진 느낌 정도라고 할까요?


5.5인치 정도의 화면이라면 FHD 해상도도 충분하다고 봅니다. 휘어진 디스플레이가 가지는 강점은 역시 동영상을 감상할때인데 노트북이나 컴퓨터에서 보시는 것 보다 G플렉스2로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것 같습니다.


카메라에 강한 폰


스마트폰의 사용 빈도 중에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 하는 것이 카메라 기능이라고 생각 합니다. 이젠 컴팩트 카메라의의 영역을 넘어서 저가 DSLR 영역까지 넘보려고 하는 스마트폰인데, G플렉스2의 카메라 기능은 상당히 괜찮습니다.


이미 G3를 통해서 카메라 성능의 우수성은 알고 있을텐데 이 녀석 역시 그런 DNA를 물려 받았습니다.


빠른 포커스를 잡을 수 있는 레이저 오토 포커스와 흔들림 방지 기술인 OIS를 탑재하여서 빠르고 흔들리지 않게 피사체를 잡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것은 셀피 촬영 하기가 정말 편하다는 점인데요, 손의 제스추어나 목소리를 통해서 버튼을 손으로 누르지 않고도 촬영이 가능 합니다. 



(정말 편한 주먹쥐고 셀피샷)


그 인식률이 상당히 좋아서 써보시면 아실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삼성 갤럭시 시리즈보다 카메라 부분의 사용자 편의성은 G시리즈가 좀 더 우수하다고 생각 합니다.


이외에도 40분 충전에 50%까지 충전 가능한 고속 충전에 표면에 스크래치가 나도 스스로 치료(?)를 하는 셀프 힐링등 여러가지 특징들이 있습니다.


어느 통신사와 궁합이 잘 맞을까?


그럼 이런 여러가지 특징들이 있는 G플렉스2를 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현재 국내 통신3사를 통해서 모두 가입이 가능 합니다.


그중에서 LG U+ 에서는 현제 파격 혜택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G플렉스2 구매를 생각하시고 있다면 이런 혜택을 이용하시고 구매를 하시는게 여러모로 이득이라고 생각 됩니다.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를 보면 구매를 한 분에게도 그렇지 않은 분에게도 드리는 혜택입니다. 



혜택을 보면 '구매가 확인 혜택' 이라고 있습니다. 제품을 구입하지 않아도 본인의 구매 가격을 알아보는 것 만으로도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당첨된다는 것은 쉽지 않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관심 가는 상품이 있다면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게다가 응모휫수에 제한이 없다고 하니 몇번이고 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가입유형과 요금제를 선택하고 이름과 휴대폰을 입력하면 얼마에 구매가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으로 이벤트에 응모가 됩니다. 조건은 역시 마케팅에 이용 동의를 해야 하는 부분이 있네요.


제품을 구매한 분들에게 주는 혜택을 보면


1. 지원금 최대

2. 8만원 상당의 U+ BOX 100GB 6개월 무료 이용, U+ 플릭스 3개월 무료 이용, U+ 쇼핑 쿠폰 2만원

3. G패드 75% 할인

4. 62이상 요금제 선택은 휴대용 배터리팩을 증정


이렇게 총 4개의 혜택이 주어 집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혜택은 2번 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요즘 클라우드 용량이 부족해서 이 서비스 저 서비스 기웃 거리고 있는데 100GB의 용량을 6개월동안 제공하는 것이 끌리긴 합니다.


그리고 곡선형 G플렉스2에게 가장 최적화된 서비스라 할 수 있는 U+플릭스 서비스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입니다. 3개월이 지나고 나도 G플렉스 유저들에게는 10%할인 서비스라도 이용할 수 있게끔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LTE 89.9 요금제를 사용 하시면 가장 많은 지원금과 할인금을 받을 수 있는데 여기에 더해서 다양한 부가 혜택 역시 제공하기 때문에 평소에 동영상을 즐겨 보는 분들이라면 U+플릭스와 HDTV나 프로야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89.9 요금제를 선택하는게 유리할 것 같습니다.


5.5인치 이상의 페블릿폰은 멀티미디어 활용에 있어서 최고의 모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런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89.9 요금제일 경우 지원금과 할인금)



G플렉스2의 스펙과 LG U+ 파격혜택 프로모션에 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제품에 관심이 있으시고 어떤 통신사를 선택해야 할까 고민 중이시라면 먼저 통신사가 현재 어떤 이벤트를 하고 혜택을 제공하는지 자세하게 살펴보고 현명한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SKT 갤럭시 노트4 롤리팝 5.0 업데이트 시작 (엑시노스 버전)

갤럭시 S6 렌더링 이미지, 디자인 혁신은 어디에?

갤럭시S6 기대되는 7가지 변화



* 위 포스팅은 LGU+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