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4 어마무시 마케팅, 4천명 글로벌 무료 체험단 (비주얼 챌린저)

반응형

LG 전자의 간판스타인 G4가 나오려면 아직 20여일 정도 남아 있는데 벌써 부터 어마무시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네이버를 보는데 G4 체험단 배너가 뜨길래 뭔가 했더니 오늘 부터 국내에서 체험단 모집이 시작되었더군요. 삼성은 이미 배가 불렀기에 이런 체험단이 사라진지 오래라서 그런지 G4의 체험단 모집을 보니 상당히 신선했습니다.





G4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이용하면 아주 딱 좋을 것 같았습니다. 열심히 미션 수행을 열심히 하면 모두에게 단말기를 제공한다고 하니 밑져야 본전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도전 하던가 함 해봐야겠습니다.



그런데 국내에서만 진행하는줄 알았던 체험단이 글로벌하게 총 4천명 대상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뉴스를 보면서 LG전자의 스케일이 남다르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뭔가 엄청난 자신감이 있지 않고서야 4천명에서 G4를 뿌려서 평가를 받는다는 건데.. 이런 모습을 보니 G4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벌써 판매되고 있는 슈피겐 G4 케이스)


공개일이 다가올수록 하나씩 떡밥을 뿌리면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는데 현재까지 뿌린 떡밥으로만 봐도 뭔가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후면의 가죽 재질에서 부터 듀얼 배터리, 좋아진 카메라 기능등.. 나중에 이 부분은 따로 정리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스를 보니 캐나다, 중국, 브라질, 프랑스,독일,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멕시코,싱가포르,터키,영국 그리고 미국까지 해서 14개굴에서 총 4천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위에 설명한 14개국 나라에 살고 있다면 바로 도전해보세요. 30일 동안 사용하고 미션만 완료하면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고가의 G4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1등한 사람만 주거나 할인 판매 이런 비겁한 체험단이 아닌 미션만 수행하면 다 받을 수 있는 착한 체험단입니다. ㅋ 





한국에서는 G4 비주얼 챌린저 모집이 오늘부터 시작되었네요. 꼭 참여 하셔서 프리미엄폰인 G4를 무료로 득탬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슈피겐 케이스로 미리 만나는 LG G4 디자인?

갤럭시S6를 잡으러 온다! LG G4 스펙 살펴보기

해외서 보는 갤럭시S6 엣지 vs 아이폰6, 뭘 선호할까?(해외반응)

갤럭시S6 LG유플러스 예약가입의 모든 것!(혜택,무선충전기,가격)

TV 끝판왕! LG전자 55인치 올레드(OLED) TV 55EC9300 사용기

혼수가전에 제격! LG 무선 와이파이 사운드바 LAS750M 사용기


(source)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