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타이어 말레이시아 세팡 F1 서킷 이벤트, 50일 무료 체험 프로그램 소개

반응형

카이 블로그를 열심히 보시는 분들이라면 얼마전에 자동차를 새로 구입한 것을 알고 있을 겁니다. 간만에 차를 구매하다 보니 이것 저것 자동차에 관련해서 돈이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 세차 용품 부터 해서 소소한 DIY 까지 차량을 구매할때는 한번에 큰 돈이 들어가지만 구매하고 나면 소소하게 계속해서 돈이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아직은 차를 구매한지 얼마 안되었기에 급하게 관심을 두고 있지 않지만, 자동차의 안전을 위해서 앞으로 신경을 써야 할 부분 중에 하나는 타이어 입니다.



타이어는 자동차의 하중을 지탱함과 동시에 노면 충격을 완화시키고 엔진의 동력, 제동력, 방향전환 등을 노면과 직접 접촉해 자동차의 운동을 유지하게 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부분에 대해서는 돈을 덜 쓴다 해도 타이어를 선택할때는 가급적 돈을 투자해서 제대로 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도 주로 가족과 함께 타다보니 안전에 대해서 가장 신경을 많이 쓰기 때문에, 지금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는 타이어가 수명이 다 한다면 신중하게 제품을 고르려 합니다.




제가 고려하는 여러 타이어 브랜드가 있지만 그 중에서 프랑스 타이어 브랜드 미쉐린은 언제나 한번쯤 장착해 보고 싶었습니다. 귀염둥이 마스코트 비벤덤이 정감가는 미쉐린은 글로벌 탑 타이어 브랜드이기에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현대 맥스크루즈 차량이 19인치 휠을 가지고 있어서 타이어 가격도 만만치 않을 것 같지만, 그래도 안전을 위한 투자는 그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


그런 미쉐린 타이어에서 지금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저도 설레이게 하는데 말레이시아 세팡 F1 서킷 이벤트 입니다. 


국내에서 코리아그랑프리가 처음 열렸던 원년에 저도 영암 서킷을 방문해서 F1 머신의 굉음을 들으며 멋진 경험을 했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아쉽게도 이젠 국내에서 당분간 F1을 볼 수 없기에 말레이시아 세팡 F1 서킷 체험 이벤트는 그래서 더 특별할 것 같습니다. 



( 코리아그랑프리 F1 )


저도 말레이시아는 한번도 가보지 못했지만 세팡 F1은 오래전부터 들어왔던터라 한번 기회가 된다면 참관을 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특히나 이번에는 혼자가 아닌 아들과 함께 하고 싶네요. 아마 F1에서 뿜어져 나오는 그 엄청난 굉음을 듣는다면 아들 녀석은  너무 좋아서 소리를 지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이번 이벤트가 더욱 의미가 있는 것은 그저 참관만 하면서 F1 경주를 관람하는 것이 아닌 직접 F1 머신에 탑승해서 드라이버가 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저도 F1은 게임으로만 조종해 보았지 실제로는 타본적도 없습니다.



(홍보영상)


말레이시아 세팡 F1 서킷에서 미쉐린 고성능 스포츠 라인업인 '파일럿' 제품군의 특성과 성능을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이기에 그 만큼 더욱 가치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일반인들 뿐만 아니라 전문 드라이버도 F1 서킷에서 고성능 타이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6일 부터 6월 7일까지 진행을 하고,


경품을 보면 1등에게는 미쉐린 파일럿 익스피어리언스 체험 티켓 1매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2등에게는 미쉐린 타이어 4개, 3등에게는 미쉐린 타이어 2개, 참가상에는 미쉐린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제공합니다. 


참여 방법은 현재 사용하는 미쉐린 타이어를 선택한후 웹페이지에 특별한 경험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미쉐린 타이어를 경험하신 분들이 참여 하는 거라 당첨된 확률이 그래도 좀 있는 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현재 미쉐린 타이어를 장착하고 계신다면 꼭 참여하셔서 좋은 상품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정말 운이 좋다면 세팡 F1에 방문해서 직접 F1을 몰아보는 행운까지 누리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구매 금액 100% 환불 프로그램입니다.


구매하신 미쉐린 타이어을 장착하 50일동안 사용하다 만족하지 못하면 구매 금액 100% 환불해 주는 놀라운 이벤트입니다. 정말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 없다면 감히 하지 못할 프로모션이 아닌가 합니다. 


작년에도 진행이 되었지만 그때는 한달의 기간이었는데 올해는 50일로 대폭 늘어났습니다.



기간은 5월 6일 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이 되고, 대상 제품은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3, 미쉐린 프라이머시 3 타이어 4개 한세트 입니다.



프라이머시 3 제품은 제동력과 핸들링 성능을 향상시킨 프리미엄 고성능 승용 타이어입니다. 고성능임에도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은 3등급, 젖은 노면 제동력은 2등급으로 성능, 연비, 안전을 한꺼번에 잡은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머시 3 제품은 이미 아우디A6, 볼보 V60, 벤츠S클래스, 폭스바겐 뉴 골프등의 차량에 기본장착(OE) 되었으며, 한국 시장에서는 16, 17, 18인치 위주로 총 23개의 사이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위에 언급한 제품을 미쉐린 승용 타이어 공식 판매 대리점에서 구매. 장착한 후에 등록 하신 분 입니다. 등록 방법은 전화 1661-3793, 웹사이트 등록, 모바일 등록을 통해서 가능 합니다. 



웹사이트를 통한 등록 방법




미쉐린에서 진행하는 말레이시아 세팡 F1 서킷 체험 이벤트와 50일 동안 체험해 보고 100% 환불해 드리는 미쉐린 고객만족 프로그램에 한번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타이어를 구매해야 할 시점이고 해외 타이어 브랜드를 한번 고려해 보고 있다면, 50일 동안 체험해 보고 100% 환불해 드리는 미쉐린 고객만족 프로그램에 참여 하셔서 직접 경험해 보시고 결정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50일 동안 타 보시고 마음에 안드신다면 다시 환불을 받으시면 되니까 부담도 없어보입니다.


누가 말레이시아 세팡 F1 서킷을 방문해 직접 차량을 몰고 미쉐린 고성능 타이어 '파일럿' 체험의 주인공이 될지.. 벌써부터 브러워집니다.


말레이시아 세팡 F1 서킷 체험 이벤트 참여하기 

50일동안 체험해 보고 100% 환불해 드리는 미쉐린 고객만족 프로그램 참여하기






관련글:


싼타페(맥스크루즈) vs 쏘렌토, 두 자동차 다른 안전 이야기

모하비 vs 베라크루즈, 두 자동차 다른 이야기

에쿠스의 굴욕! 벤츠 S클래스 보다 안 팔린다.

4월 자동차 판매량, 돌아온 신형 투싼 시장을 장악하다


'이 포스트는 미쉐린타이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