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팬을 위한 LGU+ 홈보이 070 CGV영화요금제 소개

반응형

얼마전에 메가박스 M2관에서 재난영화 샌안드레아스를 보았습니다. 간만에 극장에서 보는 영황인데 돌비 애트모스 상영관이라 그런지 현장감이 엄청나더군요. 실제로 재난의 현장에 있는 느낌이 들어서 영화를 보고 나니 스릴있는 롤러코스터를 탄 느낌이었습니다.





샌안드레아스를 보고 나니 확실히 영화는 극장에서 봐야 그 느낌을 제대로 알 수 있구나 하는 것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평소에 작은 노트북 화면이나 티비 그리고 아이패드로 주로 보았는데 역시 극장에서 보는 것 하고는 비교가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영화를 본다는 것은 그 만큼 지출이 늘어난다는 것이기에 아무래도 부담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할인카드를 이용하시고 할 텐데, LG U+ 070 홈보이를 사용하는 영화 매니아라면 주목해야 할 뉴스가 하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에서 6월 1일 CGV 제휴요금제를 선보였습니다. 평소 영화를 즐겨 보시는 분들에게 눈에 확 들어오는 소식인데 기존 홈보이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기본요금제에 추가로 5,500원만 내시면 매월 무료 CGV 영화 1편, 동반 할인 2500원의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홈보이를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기존에 내는 기본금 7000원에 5,500원만 내면 되기 때문에 좀 더 이득이라 할 수 있습니다. (홈보이를 이용하지 않은 유플러스 070 인터넷 가입자도 CGV 제휴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5,500원 추가하고 만원 정도하는 영화를 매달 CGV에서 한편씩 볼 수 있기 때문에, 영화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딱 좋을 것 같네요. 


영화예매하는 방법도 무척 간단합니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바로 영화예매가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홈서비스에서 홈보이 메뉴 아래 있는 CGV 영화예매를 클릭 합니다. 



예매할 영화와 극장과 날짜 시간을 선택합니다.



좌석을 선택합니다. 



070번호를 입력하고 명의자 생년월일을 입력합니다. 



그럼 끝! 이제 영화를 보러 가면 됩니다. 혼자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어떻게 보면 저에게 딱 맞는 요금제가 아닌가 싶네요. 돈을 다 내고 혼자 영화보러 가기는 그런데 이렇게 홈보이를 이용하면서 적은 비용으로 영화를 볼 수 있으니 아무래도 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연평해전을 비롯해서 재미난 영화들이 계속 개봉을 하고 있는데 홈보이 CGV 제휴요금제 가입자 분들은 매달 1편의 영화를 보시면서 스트레스를 푸시기 비랍니다.


그리고 홈보이를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홈보이가 뭔지 잠깐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보이 서비스는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많이 가입하시고, TV 광고를 통해서도 많이 접하셨을 겁니다. 



예전에 070 인터넷 전화라고 하면 작은 디스플레이가 달린 전화기 정도만 생각하실 텐데 사진속의 홈보이를 보시면 알 수 있듯이 LG G패드 8.3을 070 인터넷 전화 단말기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홈보이에 가입하시면 G패드 8.3인치 단말기를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보이의 다양한 요금제를 통해서 콘텐츠를 이요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현재 홈보이를 체험하고 있는데 4살 6살 아이가 있다보니 유아홈스쿨, 어린이동화, 악기동화가 정말 유익했습니다.


프리미엄 키즈 요금제를 선택하면 어린 미취학 아동들에게는 딱 맞는 것 같습니다. 


LG U+ 홈보이 알아보기



아직 한글을 모르는 딸은 코코몽 '한글 왕'을 무척 관심있게 지켜보더군요. 제 생각에는 아이들이 관심을 가질까 했는데 그냥 책 보다는 이렇게 멀티미디어적인 요소가 많은 콘텐츠에 흥미를 가지더군요.




처음에 우려했던 것이 컨텐츠의 질이 별로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옆에서 아이들이 하는 것을 지켜보니 내용도 좋고 아이들이 흥미롭게 공부할 수 있는 조건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유아홈스쿨에는 한글부터 영어, 산수까지 정말 다양한 컨텐츠들로 구성 되어서 아이들이 지루해 할 틈이 없게 만들어놓았습니다. 평소에 책을 잘 안 읽어서 걱정을 하고 있었는데 홈스쿨과 함께라면 자연스럽게 영어, 수학과 친해질 것 같습니다.


이전까지는 제 아이패드에 있는 자동차 게임만 관심을 두던 아들 녀석도 유치원 다녀오고 나면 혼자서 홈보이를 들고 영어와 수학 공부를 하더군요.



직접 터치하면서 수학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홈보이가 좋은 점은 부모의 도움 없이 아이가 스스로 학습을 하는 것을 도와 준다는 것입니다.



요즘 유치원에서 악기 연습에 맹 연습인 아들 녀석은 악기놀이에 빠져서 다양한 악기들을 직접 만져 보면서 경험 하고 있습니다. 제가 음악을 좋아하다 보니 음악들을 들으면서 이 음은 이런 악기라고 설명을 해주곤 했는데, 홈보이 악기놀이에서 직접 소리를 들으면서 경험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집, 유치원에 다니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들을 두루 두루 갖추고 있는게 홈보이가 가진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EBS 홈스쿨에는 초중고 12년 전과정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인터넷 강의를 수강할 수 있기에 온 가족이 다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U+HDTV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방송 청취가 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프로야구 전경기 시청이 가능하고 모바일 최초로 HBO콘텐츠를 서비스(왕좌의 게임/ 뉴스룸/ 밴드오브브러더스 등)하고 있습니다. 그외에 종편과 케이블채널의 방송 시청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월 5천원을 추가 하시면 넷플릭스에 가입해서 19000여편의 영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V에서 보던것을 홈보이에서 이어서 볼 수 있습니다. 



홈보이 CGV 제휴영화요금제를 알아 보았습니다. 영화를 CGV 극장에서 매달 1편을 볼 수 있다는 것도 매력이지만, 전 아이들이 있다보니 홈보이가 가지는 매력이 더 많이 보이네요.


070 홈보이를 이용하고 있다면 CGV 영화요금제도 가입해서 영화도 보고 다양한 유아/학생 컨텐츠를 통해서 사교육비도 절약 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LG 유플러스가 만드는 사물 인터넷(홈IoT) 서비스의 세상

LG G4 사용자가 G5에 바라는 4가지

LG Super UHD 55인치 TV(55UF9500), 기능과 사운드 리뷰(하만카돈)

6월 자동차판매량, 싼타페 더 프라임, 쏘렌토 SUV 돌풍

7월 신차 대전쟁, 신형 K5, 스파크, 쏘나타, 티볼리 디젤, 승자는?



 * 이 포스트는 LG U+ 로부터 경제적 대가(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