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5 사은품 3종세트! 배터리팩, 캠플러스, 케이스 살펴보기

반응형

LG G5를 사용한지도 벌써 시간이 많이 흐른 것 같습니다. G4와 비교할 수 없이 달라진 모습들을 경험하면서 사용하고 있는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사은품이 도착을 했습니다. 작년 G4를 사용할때는 사은품으로 천연가죽 커버를 받았는데 이번 G5는 그 것보다 훨씬 알찬구성으로 돌아왔습니다. 




G5를 사용하는 유저들이라면 이미 받아보신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약간 늦게 받았습니다. 아직 안 받은 분들은 신청하시고 조금만 기다리면 사은품 3종세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G5 리뷰가 아닌 G5 기프트팩인 사은품 3종세트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에 갤럭시S7 엣지 vs G5 사은품 누가 알찬지 살펴보는 포스팅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그때 양은 갤럭시S7이 많은데 질로 따지면 G5가 더 좋다고 했는데 오늘 살펴보면 이유를 아실 것 같네요.



LG G5 vs 갤럭시S7 엣지 사은품 비교, 누가 더 알찬가?



사은품 3종세트는 배터리 차징팩, 캠플러스, 캠플러스 프리미엄 케이스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G5를 구입하고 기프트팩 앱에 들어가서 신청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사은품입니다. 이것 외에도 하이파이 플러스 + B&O H3 이어폰 50% 할인쿠폰도 같이 받을 수 있습니다.


G5 구매하시고 사은품 이런거 모르고 있다가 이글 보고 이게 뭐지? 하시는 분은 지금 당장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안에 신청을 하셔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1. 배터리 차징 킷


그럼 배터리 차징 킷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명은 BCK-5100 으로 배터리팩입니다. 그동안 휴대폰을 구매하면 배터리를 2개를 제공했지만 요즘에는 1개뿐이 제공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G5도 예외는 아닌데 이런 부분이 아쉽긴 하지만 그런 부분을 사은품을 통해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G5는 풀메탈 바디를 가졌지만 배터리가 탈착이 되기 때문에 이렇게 추가 배터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7은 배터리 탈착이 안되기 때문에 추가 배터리 이런게 아예 없다는 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구성품은 이런데 딱히 새로울 것은 없어 보이네요. 가운데 라임컬러의 배터리가 상당히 산뜻해서 좋습니다.



이렇게 케이스에 보관하고 다니다가 배터리가 떨어지면 교환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녀석의 역할은 배터리 넣고 충전만 하는걸로 끝!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하지만 배터리 충전 기능으로 끝이라면 제가 사은품이 알차다고 말하지 않았을 겁니다. 이 녀석은 특별한 기능이 숨겨 있는데 그것은 바로..



외장 보조배터리의 역할까지 하고 있다는 점 입니다. 배터리를 넣고 충전을 할 수 있고, 빼서 G5에 넣을 수도 있지만 그 자체로 보조 배터리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측면에 있는 전원 버튼이 보이시나요?


그 버튼을 누름으로서 외부기기에 충전을 시켜줍니다.



이렇게 말이죠! G5 배터리팩은 기본기능외에 외장 보조배터리 역할도 있어서 상당히 쓰임세가 많습니다. 배터리를 바로 넣을지 아니면 이렇게 케이블을 통해서 충전을 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측면에는 USB 단자와 USB-C 타입 단자가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마이크로USB (타입A) 제품에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G5에 케이블을 연결해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을 연결하시고 전원 버튼을 누르면 G5에 충전중이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그리고 LED 등을 통해서 남아있는 배터리 용량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5 하단에 보이는 검정색 물체는 하이파이 플러스 모듈로 따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이점 참고해 주세요)


그럼 다음 사은품은 뭔지 살펴  볼까요?




2. 캠플러스


바로 캠플러스 입니다. G5 프렌즈 중에 하나로 카메라 촬영시에 상당히 유용한 제품입니다.



혹시 아직 G5 가 모듈 방식인 걸 모르는 분들이 있나요?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하단이 분리가 되는 모듈이라 LG 프렌즈를 통해서 기능의 확장이 가능합니다. 사진에 보이는 검정색 물체 역시 B&O와 협업으로 만든 하이파이 플러스 모듈인데 음질을 장난 아니게 향상 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 부분은 차후에 또 살펴 보겠습니다.



이렇게 배터리를 캠플러스 모듈에 바꿔 달고 장착하시면 끝!




장착한 모습입니다. 튀어나온 부분은 그립감도 향상 시켜주지면 그 안에 1,200mAh 용량의 배터리가 들어 있어서 좀 더 오랜 시간 G5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보조배터리의 역할도 같이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은 외부에 버튼이 없어서 한 손 촬영이 힘든데 캠플러스를 장착하면 한손으로도 손쉽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말이죠.


또한 줌 레버가 달려 있어서 손쉽게 135도 광각 촬영도 용이 합니다. 사진촬영 뿐만 아니라 동영상 촬영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이루어진 업데이트를 통해서 연사 기능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촬영 버튼을 누르고 있느 것 만으로도 1초당 10장 최대 30장 까지 연속 촬영이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서 새로운 기능 추가를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G5 프렌즈 매니저에서 업데이트 뿐만 아니라 가지고 있는 모듈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모듈을 장착하면 관련 앱이 설치가 되는데 그곳에서 업데이트를 하고 새로와진 기능들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3. 캠플러스 케이스


마지막 사은품은 캠플러스 프리미엄 케이스 입니다. 아무래도 G5가 풀메탈 바디라서 스크래치의 위험도 있고 고가의 제품이라 파손되면 안되기 때문에 케이스는 꼭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캠플러스는 모양이 독특해서 맞는 케이스가 있을까 걱정 했는데.. 있네요.



투명한 케이스로 젤라틴 같이 말랑 말랑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장착하는 것도 정말 쉽습니다.





장착한 모습입니다. 처음에는 장착하면 뭔가 이상할 것 같이 보였는데 장착하니 투명이라 그런지 괜찮아 보이더군요.


요즘 야외에 나갈때 무거운 카메라 대신 G5에 캠플러스 장착하고 다니는데 케이스 장착으로 더 많이 이용할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G5에 캠플러스 장착하고 촬영하면 뭔가 하고 신기한 듯이 많이 쳐다보시더군요. 그리고 이것 저것 만져 보시면서 상당히 흥미로와 하시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볼때 캠플러스는 G5 구매 시에 필수적으로 가지고 있어야 할 모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G5 구매할거면 서두루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캠플러스를 무료 증정 이벤트가 진행중일 받을 수 있습니다. 늦게 구매하시면 따로 구매를 해야 하니 말이죠 :)



이상으로 LG G5 사은품 3종 세트를 살펴 보았습니다. 이전에는 휴대폰 본체 하나에 추가로 케이스 정도 받는 것 뿐이 없었는데 이렇게 알찬 구성의 사은품을 받으니 뭔가 마음이 든든해 지는 것 같습니다.


추가 배터리와 외장 보조 배터리를 겸할 수 있는 '배터리 차징 킷' 그리고 모듈 방식으로 카메라를 점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캠플러스' 그리고 케이스까지.. G5를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구성이라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G5 사은품 3종 세트는 앞으로 G5를 사용 하면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시간에 G5 관련된 또 다른 재미난 이야기로 찾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G5 vs 갤럭시S7 vs 아이폰6S 플러스 카메라 야경 대결

G5 케이스 하단 분리형, 슈피겐 스타일 아머 리뷰

G5 LG 백업으로 손쉽게 데이터 이동, 카카오톡 대화까지 백업!

G5 디자인 후기, G4를 오징어로 만드는 혁신적인 변화

르노삼성 한국GM의 역습! 현대차 위기 3가지 시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