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이야기, 카이

KT 통큰 혜택! 50% 반값 요금 할인 이벤트 소개


KT에서 2017년 부터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1월 1일 부터 20% 할인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에서 유심기변을 허용 했는데 경쟁사와 다른 점은 지원금을 받는 단말기도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이완 관련해서 포스팅을 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먼전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또 다른 혜택은 50% 반값 요금 할인 이벤트 입니다. 요즘처럼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는 한푼이라도 절약을 해야 하는데 무려 50% 요금 할인을 제공한다고 하니 꼭 살펴봐야겠습니다. 


KT 고객이라면 놓쳐서는 안될 대박! 이벤트니 지금부터 소개하는 내용을 주위깊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KT 는 1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6개월동안 50% 반값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말 그대로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요금제의 50%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기간중에 신청하시는 분들은 가입하고 6개월간 50% 요금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태블릿과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이용 하려는 고객들에게는 정말 대박에 가까운 행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3만원 이상 요금제 모두 반값 요금제 


그것도 비싼 요금제가 아닌 KT 핸드폰 요금제 3만원 이상 사용시 모두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 요금할인, 복지할인, 결합할인을 적용 받는 분들에겐 중복 할인이 가능합니다. 


최근에 삼성 스마트위치 기어S3 리뷰를 하고 나서 상당히 괜찮아서 KT에서 웨어러블 요금제로 가입을 할까 하다가 요금의 압박 때문에 가입을 보류 하고 있었는데 이번 반값 이벤트를 보면서 다시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현재 반값요금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단말기를 보면, 







태블릿, 웨어러블 디바이스 가입가능  


50% 요금할인을 지원하는 단말기에는 아이패드, Be Y 패트 같은 패드류 뿐만 아니라 웨어러블 디바이스가 있습니다. 웨어러블 디바이스에서는 라인키즈폰, 기어3 프론티어, LG 워치 어베인2, LG 액션 캠 등 총 4종류가 가능합니다. 


요즘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많이 이용들 하실텐데 휴대폰 요금 내랴 또 추가로 웨어러블 요금제에 가입해서 돈을 내랴 부담으로 이중으로 드는게 사실 입니다. 


▲ 삼성 기어S3 프론티어, 


▲ LG워치 어베인2 , LTE 요금제 5,500원에 이용 가능  


저도 삼성 기어S3 아니면 LG 원치 어베인2 같은 스마트워치를 가입하고 싶어도 매달 내야 하는 요금제가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지금 요금보다 50% 할인이 된다면 대박이란 생각을 종종 하곤 했습니다. 


그런데 그런 일이 실제로 일어났네요. 비록 6개월의 한정된 기간이지만 그래도 이게 어딘가요? 



표에서 보시는 것 처럼 현 요금제에서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관심을 두고 있는 웨어러블(LTE) 요금제는 월 5,500원(VAT포함) 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원이 넘을때는 상당히 부담스러웠는데 5천원이라고 하니 이용해 볼 만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 아이들 있는 집에서는 기본으로 사용한다는 키즈폰 같은 경우도 월 4,400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리뷰를 진행했던 LG 액션캠도 포함이 되어 있네요. 지금도 가지고 있는데 요금제가 비싸서 실시간이 아닌 그냥 간단한 동영상 촬영용으로 사용중인데 이번 50% 요금할인 때문에 갑자기 고민이 되고 있습니다. 


▲ LG 액션캠 LTE

 

게다가 LG액션캠이 최근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어서 성능이 향상 되어서 더 사용하고 싶었는데 KT 에서 이런 거부할 수 없는 요금제로 유혹을 하고 있습니다 :)


스마트액션 요금제 16,500원/24,200원 에서 50% 할인된 8,250원/12,100원 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Be Y 패드 


대세 레퍼인 비와이 패드로 불리는 Be Y 패드 역시 이번 반값 요금 할인 이벤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를 사용하고 있는데 요즘 들어서 용량확장이 자유로운 안드로이드 태블릿이 끌리는데 이번 기회에 한번 이용해야 할까요? :)



프리미엄 요금제 가입자는 기간상관 없이 50% 할인 


그리고 요금제를 76.8/109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기간에 상관없이 요금제 사용하는 기간내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의 혜택에 이번에 새롭게 스마트 디바이스 50%  할인이 들어가서 좀 더 매력적인 요금제가 되었습니다. 


높은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웨어러블 디바이스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3만원 요금제 이상은 6개월만 반값요금을 이용할 수 있지만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기간에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하니 한번 관심을 두고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50% 반값 할인에 이어서 좀 더 할인을 받고 싶으시다면 KT 하나멤버스 1Q 카트를 이용 하시면 추가로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 라인키즈폰: 출고가 176,000원(-176,000원 공시지원금) + 월요금 8,800원(-4,400원 반값요금 적용시) = 4,400원 에 이용할 수 있는데 여기에 하나1Q 카드를 이용하면 0원에 매월 라인키즈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1Q 신용카드를 살펴보니 KT유무선상품 통신비만 자동이체를 하고 그외에 매월 1원 이상만 결제 하시면 매월 통신비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KT를 이용 하시는 분들 중에 요금을 절약하고 싶은신 분들은 한번 관심을 가져볼 만한 카드인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KT에서 현재 진행중인 50% 반값요금 이벤트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통신비 요금은 가계에 있어서 부담이 되는데 그래도 이렇게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는 서비스들이 나오고 있어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이득이 되는 서비스는 바로 바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by 카이 



[ 함께 읽으면 좋은 관련글 ] 


KT 20% 요금할인고객 유심기변 가능, SKT LG U+ 다른점 

삼성 기어S3 프론티어 LTE 사용 후기, KT 필리핀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후기, 무료 사용 방법?

KT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 출시, 이젠 무선도 GIGA!

국내진출 앞둔 테슬라, 손지창 사태로 발목 잡히나

신형 그랜저 돌풍, 꺾인 기아차와 K7의 꿈


신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