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이야기, 카이

LG G6 사전 체험존 리뷰, 사전예약판매 혜택(톤플러스,돌체구스토, 롤리키보드2)


얼마전에 스페인 산 조르디 클럽에서 언팩 행사를 통해 최초 공개가 된 LG G6 를 이젠 한국에서도 만나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스페인 현지에서 만나 볼 수 있었지만 공개후 다음날 국내 통신사 체험존에서 G6를 빠르게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국내 판매는 3월 10일(금) 부터 시작 되고 9일 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스페인 언팩 행사와 MWC 2017 에서 자세하게 살펴 보긴 했지만 한국에서 G6 KT 체험존 에서 다시 한번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해외에서 보는 것과 국내에서 보는 G6 느낌은 또 다르더군요.



제가 방문했던 곳은 KT 스퀘어 광화문 입니다. 가장 빠르게 체험존이 준비되는 곳으로 가까운 KT 매장에 LG G6 체험존이 준비 되어 있지 않으면 KT 스퀘어 광화문으로 가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가장 빠르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꽃샘추위가 다시 기승을 부리는 날 KT 스퀘어 를 방문 했습니다. 요즘에 자주 와서 그런지 상당히 친근한 곳이 되었습니다. 



이른 시간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사람들도 없고 한적한 모습입니다. 이렇게 LG G6 체험존이 마련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G6 의 가장 큰 변화라고 하면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배터리가 분리가 가능한 착탈식 디자인을 적용 했다면 이번에는 일체형 풀메탈 바디로 상당히 깔끔한 것이 특징 입니다. 


스페인에서 분위기도 그렇고 한국에 와서 주변 사람들에게 G6 를 보여주니 디자인에 있어서 상당히 좋은 반응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착탈식이 안되서 불편 하다는 의견은 일단 제 주위에는 없었습니다. 저도 배터리 착탈 기능 보다 디자인을 선택한 것은 잘한 선택이라고 봅니다. 



후면의 듀얼 카메라의 특징은 '카툭튀' 가 아니라는 것 입니다. 그동안 카메라는 툭 튀어 나와서 디자인의 통일성을 방해한 요소 였는데 G6는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카메라가 전혀 튀어 나오지 않고 평평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상당히 깔끔 합니다. 


▲ 광각 


▲ 일반각 


광각에서도 동일한 화소 유지 


후면 카메라는 1300만 화소로 일반각, 광각에서도 동일하게 1300만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 입니다. 기존 제품에서는 광각으로 촬영시 화소가 떨어지는 단점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그런 부분 없어 일반각과 동일한 화소를 유지 합니다. 


전면 화소는 5백만 으로 셀피에 강한 광각을 지원 합니다. 




LG G6에는 V20 과 마찬 가지로 4개의 쿼드 DAC 이 탑재 되어서 사운드에 있어서 뛰어난 성능을 보여 줍니다. 



18:9 풀비전에 돌비비전이 탑재가 되어 있어서 게임을 하거나 동영상을 볼때 상당히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스페인 G6 언팩 행사에서 촬영한 사진


▲ LG G6 주요스펙 


LG G6 에 대한 더욱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 하신 분들은 제가 스페인에서 작성한 포스팅을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추후에 G6 리뷰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다시 찾아와 주시기 바랍니다 :) 



9일(목)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 


LG G6를 알리는 것도 중요 하지만 이번 포스팅에서 제가 더 알려 드리고 싶은 것은 LG G6 예약가입 소식 입니다. 



현재 LG G6 예약판매가 진행 중입니다. 지난주 2일 부터 시작했는데 이번주 9일(목) 까지 진행이 됩니다.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으니 구매를 생각 하신 분들은 이 기간에 구매해서 혜택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혜택1, 액정파손 무상수리 


사전예약 고객 에게 드리는 혜택 첫번째는 1년 이내 액정파손 시 무상 수리 1회를 제공 합니다. 저도 G4 가지고 있다가 사용후 1년이 지나서 액정이 깨지는 우울한 경험을 했는데 액정 교환 가격이 비싸서 깨진채 두고 있습니다. 


보통 액정 수리비 가격이 최소 10만원이 넘어 가기 때문에 액정 파손 무상 수리 혜택은 상당히 매력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평소 스마트폰을 잘 떨어트리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구미가 당기는 혜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혜택2, 정품 케이스 + 3가지 사은품중 선택 


두번째 혜택은 G6에 꼭 필요한 정품 케이스 입니다. 이번에 G6가 풀메탈 바디로 변경이 되면서 스크래치에 대해서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케이스는 꼭 구매를 해야 하는데 이번 예약 구매 기간에 구매를 하면 정품 케이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LG 톤플러스 HBS-1100


그리고 국민 블루투스 이어폰/헤드셋 이라 할 수 있는 톤플러스를 제공 하는데 그것도 가장 비싼  HBS-1100 제품을 증정 합니다. 사실 900을 제공 한다고 해도 얼쑤~ 할려고 했는데 고가 라인인 1100 을 제공할지 몰랐습니다. 


저도 현재 사용하고 있는데 톤플러스 최상의 제품으로 상당히 비싼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 롤리키보드2 


그리고 롤리키보드2(비틀마우스) 또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커피를 별로 좋아하지 않기에 톤플러스 HBS-1100 을 신청해야 할 것 같습니다. 


신청 방법은 LG G6 스마트폰 내 '기프트팩' 앱에서 신한카드 FAN 5,000원 결제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는 방법은 시간이 되면 한번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더해서 구매고객 70분께 LG OLED TV, 트윈워시, 스타일러, 퓨리케어 를 선물로 제공 합니다. 70명의 인원에게 선물을 제공한다고 하니 저도 이번에는 좀 욕심을 내 봐야겠습니다. 혹시 LG OLED TV 가 당첨될 수 있으니 말이죠. 



KT 구매 혜택 


KT에서 구매하실때는 프리미엄 슈퍼카드’를 이용하시면 이용 실적에 따라 2년간 최대 50만원의 통신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 이용실적이 월 100만원 이상인 고객은 ‘olleh CEO우리카드’로 최대 72만원 할인도 가능합니다. 


또한 KT 멤버십 포인트(할부원금의 5%, 최대 5만원)와 포인트파크를 통해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모아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어 LG G6를 좀 더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KT의 다양한 요금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선택 76.8’ 요금제를 선택하면 데이터를 무제한(기본제공량 소진 후 매일 2GB+ 최대 3Mbps 속도로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고 여기에 프리미엄 단말 보험과 멤버십 VIP 승급까지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등의 스마트기기 요금 50% 할인도 함께 제공됩니다. 

 

그리고 젊은층을 위한 요금제 역시 매력적인데,  만 24세 이하 고객의 경우 ‘Y24’ 요금제로 매일 연속 3시간 동안 데이터를 무제한(매일 2GB+ 최대 3Mbps 속도로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또 만 18세 이하 청소년들에겐 데이터를 2배로 활용할 수 있는 ‘Y틴’ 요금제 등 젊은층을 위한 다양한 요금제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LG전자에서 이번에 선 보인 G6는 현재 분위기가 좋습니다. 저도 스페인 언팩 행사까지 함께 했는데 해외에서도 반응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그리고 국내에서도 G6 보다 더 좋은 분위기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왕 구매하실 거면 사전예약 기간에 구매를 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얻어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제품에 대한 궁금함이 있으시다면 가까운 KT체험존을 방문 하셔서 직접 체험하시고 결정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볼땐 이번 G6 같은 경우 전작인 G5 보다 혜택이 더 좋습니다. 저도 시간 가기전에 얼른 신청하고 선물 받아가야 겠습니다. 여러분도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 


예약판매 올레샵 소개 


by 카이 



[ 함께 읽으면 좋은 관련글 ]


LG G6 스페인 언팩 생생 후기, 6인의 지원사격자는 누구?

MWC 2017 기대작! LG G6 기대되는 기능 3가지

리얼기가 인터넷 x UHD15 콜라보 프로모션, 최신영화 2편 무료!

KT 멤버십 더블할인 혜택 시즌1, 뮤지컬 50% 할인 이마트 쿠폰

믿는 신형 크루즈에 발등? 위기에 빠진 한국GM

3월 열리는 2017 서울모터쇼, 또 동네 모터쇼 전락?




신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