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입자 5월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50% 할인 받자(더블할인멤버십)

반응형

얼마전에 와이프가 아이들과 함께 외출을 하고 나서 배숙희 파인트를 사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초코맛도 있었기에 아이들의 틈바구니 속에서 전쟁을 치루며 나름 저의 분량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배숙희 아이스크림 제품을 특히 좋아하는데 먹고 나서 와이프에게 물었습니다. 이거 50% 할인 받았겠지?


하지만 와이프는 무슨 개풀 뜯어먹는 소리냐 하는 듯한 얼굴로 저를 쳐다 보더군요. 전 당연히 KT 유저라면 배스킨라빈스(배숙희)에서 50% 할인 혜택을 이용할 줄 알았더니 그냥 그런거 모르고 사왔더군요.



아마 이런 환상적인 정보를 모르시는 KT 가입자 분들이 많을 겁니다. 현재 KT 유저라면 배스키라빈스에서 파인트 구매시 무려 반값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평소 먹고 싶어도 가격의 압박 때문에 먹지 못했던 고가의 배숙희를 50% 할인에 먹을 수 있다는 것은 엄청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앞으로 계속 할인을 받으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5월 31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니 아직 이 혜택을 받지 못하신 KT 유저들은 분은 지금 당장 배숙희로 달려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드는 의문이 하나, 왜 저는 베스킨라빈스를 왜 계속 배숙희로 부르는 걸까요? 


그  해답은 아래 동영상을 하나 보면 가볍게 해결이 됩니다. 저도 이거 보고 나니 자연스럽게 베스킨라빈스를 배숙희로 계속 부르게 되네요.



동영상을 보셨으면 왜 제가 배숙희 배숙희 하는지 아시겠죠?



이 모든 이야기는 말 안듣는 무한까칠 꼬맹이 손자녀석 때문에 시작 됩니다.


▲ 손자가 외친 배숙희를 찾아 나서는 할머니


▲ 배숙희가 미국으로 떠난 걸 안 할머니.. 결과는?


그동안 배스킨라빈스 이름이 길어서 어떻게 하면 짧게 부를까 했는데 이런 한국적 정서가 물씬 풍기는 이름이 있었네요. 앞으로 저도 이렇게 불러야 겠습니다.


더블할인멤버십 시즌2


이미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KT 에는 타통신사도 부러워 하는 특별한 혜택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더블할인멤버십' 인데 평소에 받는 할인을 매달 한번씩 두배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즐겨 이용하는 혜택인데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서 그 혜택이 더욱 풍성해 졌습니다. 이미 시즌2로 새롭게 단장을 했는데 그 중에서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50% 혜택이 추가 되면서 더욱 풍성한 5월이 될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곳에서 더블할인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뿐만 아니라 GS25 도시락 50% 할인, 뚜레주르 30%, 도미노 40%, CGV 4천원, 뽀로로 파크 60%, 5월 어린이 뮤지컬 전석 60% 할인 등 푸짐한 혜택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배숙희와 GS25 도시락 할인 혜택은 기간이 한정되어 있으니 잘 살펴 보시고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외에도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놀이시설 할인 혜택도 푸짐하게 준비 되어 있습니다.


뽀로로 테마파크, 에버랜드, 키자니아, 아쿠아플래닛등 다양한 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이곳을 방문 할 계획이 있다면 미리 체크 하시기 바랍니다.


더블할인멤버십 이용은 아주 간단 합니다. 결제 하시기 전에 KT 멤버십 모바일 카드 또는 플라스틱 카드를 제시하면 더블할인을 이용 한다고 하시면 됩니다.


저도 5월이 가기전에 배숙희에 들려서 꼭 50% 할인 받고 파인트를 먹어야 겠습니다 :)


더블할인멤버십을 이용하면서 가장 좋다고 느끼는 것은 특정한 날에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한달 중에 소비자가 원하는 날 아무때나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아직 KT 가입자임에도 더블할인멤버십을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고 계시다면 이 포스팅을 읽고 나시면 제대로 다 챙겨서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내가 낸 통신비에 이런 혜택이 다 포함되어 있는 것이기 때문에 못 챙겨 드신다면 그 만큼 나만 손해니 말입니다.


다음 시간에 더욱 더 알찬 KT 할인 혜택 소식으로 찾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


by 카이



[ 함께 읽으면 좋은 관련글 ]


럭시S8 구매 방법 3가지, 어떤게 더 경제적 일까?

기가인터넷 공유기 고민, 통신사 공유기가 좋은 이유 3가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