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자동차 관리해주는 집사? KT 멤버십 카플러스(Car+)

반응형

여전히 푹푹 찌는 여름이 지속되고 있지만 그래도 요즘 바람속에 느껴지는 찰나의 서늘한 기운을 느끼면서 여름과의 이별도 얼마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정말 폭염이 심했던 이번 여름은 여러가지로 몸과 마음을 지치게 했지만 이런 더위는 사람뿐만 아니라 자동차에게도 나쁜 영향을 미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름이 지나가고 나서 차량의 상태를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위도 더위지만 여름 휴가로 전국 곡곡 여기 저기 다니면서 몸이 혹사 당했기 때문에 차량의 꼼꼼한 점검은 필수 입니다.



하지만 자동차 점검이라는 것이 말 처럼 쉽지만은 않습니다.


한국에서는 미국처럼 자기집 차고에서 스스로 셀프 점검을 하는 것도 어렵고 워낙 바쁘게 살다보니 자동차 점검을 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자동차 점검에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들어간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고 실제로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더욱 꺼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만의 자동차 토탈케어 집사, KT카플러스


그런데 만약 나의 자동차를 토탈케어 해주는 나만의 '집사'가 있으면 어떨까요?


그것도 경제적으로 말이죠.


지금 당신이 KT 유저라면 꼭 관심을 가지고 가입을 해야 할 서비스를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KT에는 자동차 토탈패키지 서비스인 'KT 멤버십 카플러스' 서비스가 있습니다.


아마 들어보신분들도 있고 이번에 처음 들어본 분들도 있을 겁니다.


아마 지금까지 카플러스 서비스에 대해서 알고만 있었다면 이번에는 서비스 내용을 살펴 보시고 서비스에 가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유용한 서비스이기 때문입니다



KT 멤버십 카플러스 혜택을 살펴 보면


1. GS칼텍스 전매장 리터당 주유 20원 할인, 충전 10원 할인(신용카드 중복할인)

2. 엔진오일 VIP 무료, 일반 50% / 와이퍼 할인

3, 무료세차

4. 리조트/영화관/렌터카 할인


이렇게 총 4개의 토탈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유할인은 기본으로 받을 수 있고 차량 점검을 할때 가장 많이 하는 엔진오일을 VIp 같은 경우 무료, 일반은 5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엔진오일을 받아야 하는 시기가 찾아 왔다면 이번 기회에 가입해서 저렴하게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무료세차는 연 4회(VIP), 연 3회(일반) 받을 수 있고 리조트 할인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여행을 많이 가는분들에게는 한화리조트 최대 50% 할인혜택이 상당히 끌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동차극장인 메가박스 드라이브엠 최대 3천원 할인혜택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KT 카플러스는 VIP/일반으로 나뉘는데 본인이 사용하는 요금제에 따라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VIP 등급이 엔진오일 무료 교환이라는 이점이 있긴 한데 그 외에 부분은 일반이랑 큰 차이를 보이지 않기 때문에 요금제가 낮다고 해서 가입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일반 등급도 자동차 관리를 받기에 충분한 혜택들이 많이 제공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정비 할인은 전국의 오토오아시스 가맹점에서 받으실 수 있고, 안전운전을 위해서 총 15가지의 정비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입 방법은 두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KT 멤머십 포인트로 가입하는 것과 무료 쿠폰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KT 멤머십 포인트를 이용하면 포인트가 VIP는 3만점, 일반은 15000점이 차감이 됩니다.



여기서 무료 쿠폰이 뭔가 궁금하실텐데 제휴 자동차 보험 가입을 하게 되면 KT 멤버십 카플러스 VIP 상품 가입 무료 쿠폰을 제공 받습니다. 그렇게 되면 멤버십 포인트 3만점이 차감되지 않고 가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더케이손해보험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KT 멤서십 고객들이 무료쿠폰을 통해서 카플러스 상품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살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KT 카플러스 무료 쿠폰 살펴보기



이상으로 자동차 토탈케어 서비스인 KT 멤머십 카플러스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KT 유저에 현재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가입을 하시는것을 강력 추천 드리고 싶네요.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서 가입할 수 있는데 평소 멤버십 포인트를 제대로 다 못써서 늘 안타까워했던 분들이라면 이 포스팅을 보는 즉시 가입하는 것이 어떨까요?


그렇게 해서라도 낭비되는 통신사 포인트를 조금이라도 알차게 사용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가입하시고 엔진오일만 한번 교환을 해도 본전을 찾을 수 있으니 말입니다 :)


by 카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