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 15 늘어난 신규채널, AMC 워킹데드 본방사수!

반응형
예전에는 영화를 본다고 하면 극장을 간다고 생각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요즘에는 IPTV가 좋아져서 그런지 극장보다 집에서 영화를 볼때가 더 많습니다. 저는 KT 올레TV를 보고 있는데 TV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연동이 되기 때문에 상당히 편합니다.


게다가 이동통신도 KT를 사용하고 있어서 혜택들도 많아서 올레TV 보는 것 만으로 집에 있을때 지루할 틈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KT 토커로 활동하고 있는데 이번 시간에 올레TV가 가지는 매력이 무엇인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올레TV 좋은 이유


채널 250여개

HD 이상 화질 250여개

VOD 21만편

무료 VOD 9만편

키즈/교육 VOD 9만여편

UHD VOD 2천여편


IPTV 는 일단 채널이 많고 컨텐츠가 많아야 합니다. 위에 소개 드리는 것 처럼 올레TV 는 채널만 250여개에 VOD는 21만편 등 채널도 많고 볼거리가 풍성 합니다.



그리고 전채널이 HD 방송을 송출하는 등 화질도 좋습니다.


9년 연속 IPTV 가입자 1등에 700만 고객이 선택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KT는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기가인터넷을 선보였는데 UHD 부분에 있어서도 앞선 기술을 보이고 있습니다.



풀HD 보다 4배 더 선명한 초고화질 UHD 서비스를 세계최초 선보였는데 IPTV HDR로 10배 더  실감나는 화질로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 참고로 HDR 서비스는 보유하신 TV가 HDR을 지원해야 합니다.



이 외에도


2채널 동시시청 : 한 화면에 두개의 채널 동시 시청
정확한 음성검색 : 말 한마디로 보고 싶은 콘텐츠 검색
홈위젯 : 날씨, 야구 스코어, 운세를 동시에 확인
실시간 인기 채널 : 지금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보는 Top 27 확인
영어 공부할 땐 멀티자막 : 리모콘 버튼으로 영어와 한글을 자유롭게 변경
키즈 눈높이 맞춘 어린이세상 : TV 끌 때 뽀로로가 굿바이 인사를~


여러 기능들이 있는데 저는 영어 공부할 때 유용한 멀티자막이 상당히 마음에 들더군요.


한글과 영어 자막을 동시에 볼 수 있기 때문에 영어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정말 흥미로울 만한 서비스인 'TV쏙' 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우리 아이가 TV로 쏙 들어가는 신통방통한 서비스인데 아이들이 정말 좋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 어렸을때는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같은 그림의 떡 같은 노래를 불렀다면 이젠 시대가 바뀌어서 아이들이 TV에 나오고 싶으면 언제든지 나올 수 있는 시대 입니다.



'TV 쏙' 서비스는 기가 UHD TV 상품 중 올레 TV Live 상품에 가입한 분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및 WI-FI 는 필수 입니다.


이렇게 올레TV에는 다양한 이야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250개의 다양한 채널이 많은 것이 무엇보다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 중에서 올레 TV 15 상품이 가장 매력적이고 가성비 좋은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올레TV 15 상품은 총 250여개의 국내 최다 채널과 21만편의 VOD를 HD화질로 즐길 수 있고 VIP 혜택존도 누릴 수 있습니다.



올레TV는 최근 새로운 채널 6개가 추가 되면서 더욱 더 경쟁력을 갖추었습니다.


올레TV 15에 추가된 6개의 신규 채널


(1)  CH 221. AMC : 블록버스터 미드 전문 채널
(2) CH 222. Discovery Science (국내최초) : 디스커버리가 만드는 과학 전문 채널
(3) CH 223. HGTV (국내최초) : 글로벌 No.1 홈&인테리어 채널
(4) CH 224. 다빈치러닝 (국내최초) : 어린이 과학, 수학 등 교육지식 전문 채널
(5) CH 225. E ! Enertainment (국내최초) : 최신 헐리우드 뉴스&스타일 전문 채널
(6) CH 226. 채널 W (국내최초) : 최신 일본 드라마&예능 전문 채널


이번에 늘어난 채널이 다 제가 좋아하는 분야라 저도 올레TV 15 상품을 가입해야 할 것 같습니다.



특히 제가 미드를 좋아하다 보니 AMC 채널이 제일 관심이 갑니다.


개인적으로 좀비 드라마를 좋아하다 보니 워킹데드의 광 팬인데 워킹데드 볼때마다 AMC 타이틀을 보면서 친숙해 있었는데 이번에 그 채널이 새롭게 추가되어서 정말 반갑네요.


▲ 좀비드라마 워킹데드


AMC 채널 뿐만 아니라 디스커버리 과학, 홈인테리어, 일본 드라마 채널까지 매력적인 채널이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 같네요.


▲ 새롭게 추가된 6개의 채널


제가 다 좋아하는 분야라 아무래도 저도 채널 업그레이드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매력적인 '올레TV 15' 상품은 현재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1) VIP혜택존 : 매월 최신영화 2편 무료 전용관 (8월의 무료영화 : 목소리의 형태 / 보안관)
(2) 소장용 VOD팩 : 해지 전까지 평생 무제한 감상
(3) 올레 tv 모바일 : 외출 시 폰으로 올레 tv 이어보기 (3년 무료)
(4) tv쿠폰 증정 : 2만원권 쿠폰으로 보고 싶은 VOD 골라보기
(5) 프라임 3종 : 프라임 무비팩/키즈팩/애니팩 VOD 월정액 제공 (첫달 무료)

매월 최신영화 2편 무료 뿐만 아니라 총 5개의 혜택이 준비 되었으니 TV 보는 것을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선택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요즘 4차산업혁명이 주목을 받으면서 인공지능 서비스에 대해서 사람들의 관심이 큰데 KT의 인공지능 서비스인 기가 지니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기가인터넷 (1G) + tv15 이상 신규/전환시 기가지니 무료
: 3년 약정 시 기가와이파이홈도 무료


(2)   tv 15 이상 신규/전환시, 기가지니 월 4,400원 할인
: 월6600원→월2,200원 부담


(3)   tv 5년 이상 장기이용 고객 중 tv 12이상 전환시 기가지니 무료
* 기가지니 신규 3년 약정 필수
* 일반 가정용 올레 tv 라이브 상품에만 적용


주위에서 기가지니 사용해 보신 분들이 좋다는 말을 많이 해서 요즘 저도 기가지니 집에 들여놓을까 생각중 이었는데 이런 매력적인 상품이 준비되어 있었네요.



올레TV 15와 함께 결합해서 사용하게 되면 위에 언급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기가지니를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이용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올레TV와 TV 15 상품에 대해서 소개를 드렸는데 제가 봐도 지금 꼭 가입을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가성비가 좋은 상품인 것 같습니다.


집에서 TV 보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절대 놓치면 안될 상품 인 것 같습니다 :)


올레TV 15 상품 자세히 살펴보기


by 카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