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이야기, 카이

피자에땅 피자 퐁듀 불금피자 후기


오랜만에 피자 후기 포스팅 하나 올립니다. 개인적으로 이탈리아 음식을 좋아해서 파스타, 피자를 좋아하는데 최근에 피자에땅에서 새롭게 나온 피자 퐁듀 불금피자를 먹어보았습니다. 이름에서 퐁듀가 들어가서 바로 눈치를 챌 수 있는데 치즈를 듬뿍 묻혀서 먹을 수 있는 피자 입니다.


피자위에 있는 모짜렐라 치즈에 거기에 매콤한 핫치즈 퐁듀를 듬뿍 발라서 먹을 수 있는 재미난 피자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맛에 대한 궁금증이 몰려오지 않으신가요?



피자에땅 퐁듀 불금피자는 불타는 금요일 먹어야 제 맛이 피자인가 봅니다.


제가 먹어보았는데 확실히 매콤한 핫치즈 퐁듀 때문에 그런지 스트레스가 충반한 불타는 불금에 제격인 것 같더군요.





주문은 온라인, 전화주문, 매장, 스마트폰 주문 등 다양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스마트폰 주문으로 했는데 가장 가까운 매장으로 자연스럽게 연결이 되어서 배달이 되더군요.


집 근처에 피자에땅 매장이 없어서 주문이 될까 걱정을 했는데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한 매장에서 친절하게 배달을 해주더군요. 집 근처에 매장이 없다고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제가 좋아하는 심플한 맛의 피자를 먹으려고 했다가 피자에땅에서 이번에 새롭게 나온 퐁듀 불금피자 신메뉴를 선택했습니다. 



도착한 배달 박스의 커버를 보니 히트박스 메뉴가 있었네요. 뭔가 푸짐한 것이 비주얼만 보면 그냥 먹고 싶어지는 메뉴 입니다.


특히 국물 떡복이가 가장 먹고 싶더군요. 다음에는 한번 히트박스 주문해서 먹어봐야 겠습니다.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커버를 열어 봅니다. 


일단 가운데 있는 핫치즈 퐁듀소스가 눈에 확 들어 옵니다. 그리고 도우에 있는 토핑중에 빨간색 고추 역시 눈에 들어오는데 일단 비주얼적으로 맵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치즈는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핫치즈를 선택 했는데 이게 생각보다 맵더군요.


제가 원래 매운것을 잘 못 먹어서 먹느라 조금 고생을 했는데 매운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만약 매운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다른 퐁듀 소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빨간색 고추가 들어있습니다.


퐁듀 불금피자는 담백한 불고기와 아삭한 김치의 콜라보로 매콤하면서도 아삭한 맛이 특징 입니다.



피자는 손으로 들고 먹어야 제 맛이기에 식기 전에 잽싸게 들고 퐁듀치즈에 찍어 먹어 보겠습니다.



소스는 약간 맵기 때문에 저는 살짝만 찍었습니다.


불고기와 김치의 아삭함에 치즈의 매콤함이 어우러져서 생각외로 괜찮은 맛을 내더군요. 확실히 김치, 불고기 조합이라 그런지 느끼한 맛이 크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느끼하지 않다보니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혼자서 라지 사이즈 한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더군요. 저도 먹다보니 혼자서 4조각을 후딱 먹어치우는 것을 보면서 좀 절제를 해야만 했습니다.


아무래도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서 맛있다고 다 먹을 수 없기에..



참고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퐁듀 불금피자 영양성분 올려 드립니다.



게다가 피자 도우 역시 얇은 편이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두꺼운 도우를 좋아했는데 요즘에는 얇은 도우를 더 선호하는 편 입니다. 취향에 맞춰서 선택해서 드시면 될 것 같네요.



피자에땅 퐁듀 불금피자는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메뉴 입니다. 하지만 매운것을 전혀 못 드시거나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다른 메뉴를 선택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제가 맵다고는 이야기 했지만 입에 불날 정도의 매움은 아니고 가벼운 매움이라서 콜라와 함께 먹으면 먹는데 별 어려움은 없습니다.


금요일에 일 끝나고 집에 와서 샤워하고 나서 에어컨 켜놓고 얼음 동동 떠 있는 시원한 콜라와 함께 먹으면 일주일간 시달렸던 스트레스가 확 내려갈 것 같습니다.


불타는 금요일에 매콤한 피자에땅 퐁듀 불금피자 어떠신가요?


by 카이


  



신고
top